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이더, 2013 F/W 화보 촬영 현장 공개 “3년차 모델 이민호의 포스!” 2013-08-09 18:55:01
황금비율로 바람막이 재킷과 배낭 등 전문 등산 장비를 완벽하게 연출했다. 특히 아이더는 f/w시즌을 맞아 전문가 라인 강화는 물론 일상생활에서 스타일리시하게 활용할 수 있는 타운 캐주얼 라인을 선보였다. 이날 이민호는 장시간 이어진 촬영에도 불구하고 촬영 내내 스태프들을 챙기며 적극적인 자세로 촬영에 임해...
미즈온 ‘열대야극복기’ 이벤트 진행 “영화로 무더위를 시원하게 극복!” 2013-08-09 12:24:35
기초부터 색조까지 전문 연구진이 개발한 우수한 품질의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며 뷰티 블로거들의 폭발적인 지지를 받고 있으며 철저한 품질검사를 마친 성분만을 사용하여 건강하고 안전한 화장품이라는 이미지로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다. (사진출처: 미즈온)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코스온, 피부 전문가가 만든 화장품 브랜드 ‘닥터마이어스’ 론칭 2013-08-08 14:30:03
스킨케어 브랜드를 지향한다. 전문가들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엄선된 원료로 제작되는 것은 물론 파라벤, 포름알데이드, 인공향, 인공색소 등 피부에 유해한 화학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피부과 전문의의 엄격한 테스트를 거쳐 통과한 제품만 시중에 출시하는 정책으로...
F/W 향하는 진격의 패턴 커플링 “도트-스트라이프” 2013-08-08 10:43:03
걸친 패션 아이템에도 영향력을 미치고 있다. 커플링 전문 브랜드 바이가미에서는 최근의 도트 열풍에 힘입어 유색보석이 도트 패턴을 만들어내는 커플링 에뚜를 출시했다. 바이가미의 수석 디자이너인 김가민 대표는 “주얼리에서 도트 패턴의 발상은 평범할 수 있으나 정교한 세팅이 아름다움을 자아내기...
‘칼과 꽃’ 김옥빈, 복수 위해 긴 머리 잘라…‘남장 스파이로 변신’ 2013-08-07 21:38:30
: 칼과꽃 문화산업전문회사)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이상엽 공현주 열애, 선후배 동갑내기 커플 "6개월째 교제 중" ▶ 박서준 10kg 감량 “재벌가 아들, 화려한 패션 소화하기 위해…” ▶ 박기웅 '굿닥터' 주원 극찬, 서번트 증후군 "형 보다 훨씬 잘해" ▶ [★인터뷰] b.a.p에게...
[취재수첩] '늙어가는' 맞춤양복산업 2013-08-07 17:29:26
느끼는 위기감이 상당하다는 설명이다. 패션시장의 한 축을 이루는 제조 분야에서 ‘젊은 피’가 사라지는 현상은 양복만의 얘기는 아니다. 서울 동대문 패션타운에 의류를 공급하는 창신동 봉제타운도 40대 이상 비중이 91%에 달한다. “수십년간 공장을 지켜 온 중년 여성들이 은퇴하면 존립이 흔들릴 것”이란 우려가...
산업부, 유망 패션브랜드 성장 돕는 글로벌 마케팅 활동 지원 2013-08-07 13:02:01
패션 전문 수주전시회인 ‘인터메쪼’에 참가하여 기존과 차별화되는 강력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했다. 이 행사는 유망 브랜드의 미국 시장 진출과 세계 신흥시장 진출을 위한 글로벌 홍보 등을 통해 우리나라 패션브랜드의 글로벌화를 위해 2009년 시작된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되었다. 축적해온 내부역량을 바탕으로...
[단독] 와이지엔터테인먼트 , 화장품 사업 진출한다 … 중국 시장 타깃 2013-08-07 11:27:32
화장품사업에 나섰다. 화장품 oem·odm 전문업체로 자체 주력브랜드 '미즈온'을 가지고 있다. 미즈온은 그동안 홈쇼핑과 온라인에서 판매해왔고 최근 서울 송파구 문정동 가든파이브에 1호 오프라인 매장을 연 바 있다. 코스온은 오는 10월 말 경기도 오산 가장2산업단지에 cgmp(선진국형 생산시설 인증)급 화장품...
K-FASHION, 뉴욕서 특별 마케팅 진행 2013-08-06 19:51:15
중소ㆍ중견 패션브랜드들이 지난 4일터 3일간 뉴욕에서 패션 전문 수주전시회인INTERMEZZO에 참가해 기존과 차별되는 강력한 마케팅을 전개했다고 6일 밝혔습니다. 이번 행사는 지난 2009년부터 시작된 우리 브랜드들의 글로벌화를 돕는 사업의 일환으로 본격적인 해외시장 진출과 현지화에 역량을 집중했습니다. 특히...
톡톡 튀는 젊은 디자인…10人10言 2013-08-06 17:55:28
전시에는 그래픽·가구·광고·패션 등 디자인 전반을 아우르는 작품 100여점이 출품됐다. 출품 작가는 고만기 김영나 김한규 박원민 잭슨 홍 등 최근 국제 디자인학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10명의 신예 디자이너로, 대상을 재해석하는 독창적인 시각을 제시한 것으로 평가된다. 국립현대미술관은 “학술적 가치와 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