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일하기 좋은 기업…삼성전자·SK텔레콤·신한은행" 2014-08-25 09:29:57
능률협회컨설팅 조사…삼성전자 6년째, SKT 7년째 1위 우리나라에서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삼성전자[005930], SK텔레콤[017670], 신한은행 등이 선정됐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은 산업계 근무자 6천200명과 전문가 3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년 한국에서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K-GWPI)...
'물 좋은' 청호나이스, 최고 기술력에 영업·서비스 입힌다 2014-08-08 07:10:00
14년 연속 ‘신기술 혁신상’(한국표준협회), 5년 연속 대한민국 명품선정(한국능률협회컨설팅), 글로벌 고객만족도 6년 연속 1위(일본능률컨설팅협회) 등 여러 타이틀을 거머쥐었다. 기술력을 대내외적으로 인정받은 것이다.이런 청호나이스에 상대적으로 취약한 부분이 영업이다. 정수기나 비데 연수기 공기청...
50만원 넘는 진공청소기 '모션싱크'…"잘 팔리네" 2014-07-17 11:16:18
'한국천식알레르기협회(kaf)'와 '영국알레르기협회(baf)' 등으로부터 성능 인증을 받았다.삼성전자는 '모션싱크' 첫 출시 후 에너지 효율을 높인 '디지털 인버터 모터를 채용한 모션싱크'와 북미 시장에 맞춘 '모션싱크 업라이트', 최근에는 물청소까지 가능한 '모션싱크...
위닉스뽀송, `에너지 위너상` 2년 연속 수상 2014-07-17 09:59:13
원하는 합리적인 가격에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제습기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위닉스뽀송’은 브랜드스탁이 지난 3월 발표한 `2014 브랜드스타’ 제습기 부문에서 브랜드가치 1위를 차지했으며,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4 THE PROUD’에서도 2년 연속 선정되어 국내 제습기 시장에서...
[2014 글로벌 고객만족도] 세계가 엄지 치켜 세운 기업들…10년의 노하우 2014-07-16 07:10:04
인증글로벌 고객만족도(gcsi) 조사는 한국 기업의 글로벌 고객만족 경영 수준을 평가하기 위해 2005년 제정됐다. 주최 기관인 글로벌경영협회가 운영을 맡고 있으며, 인증 주관 기관은 일본능률협회컨설팅이다. 일본능률협회컨설팅은 gcsi 평가를 위해 미국을 비롯한 해외 네트워크를 통해 전문가 그룹을 구성하고 글로벌...
[2014 글로벌 고객만족도] GCSI 인증식 일본 나고야서 열려 2014-07-16 07:10:00
자리를 함께했다.이날 인증식에서 주최기관인 글로벌경영협회의 양승택 회장은 “글로벌 경제의 지속적인 침체로 소비자의 소비심리도 악화되면서 글로벌 시장 구조가 바뀔 것”이라고 진단했다. 양 회장은 “성장 잠재력이 높은 신흥국 소비자의 중요도가 높아지고 있다”며 “이들을 대상으로...
폰타나, '더 프라우드 주목받는 신상품' 선정 기념 이벤트 2014-07-11 09:12:10
선정된 것을 기념하며 페이스북 이벤트를 연다. '더 프라우드'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소비자 및 전문가 조사를 통해 가치 있는 구매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진행하는 상품평가제도로, 매년 ‘고객가치 최우수상품’, ‘주목받는 신상품’, ‘대한민국 명품’의 3개 분야로...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기아, 고객 마음까지 치유하는 차량 맞춤형 서비스 2014-07-08 07:00:03
노력의 결과 기아차는 올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자동차 as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기아차는 올해 고객을 위한 서비스 제공에 앞장서고 조직 시너지를 제고하기 위해 국내 자동차 업계 최초로 중장기 서비스 비전을 선포했다. ‘서비스, 기아차를 선택하는...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삼성전자서비스, 고객 부담 덜어주는 '수리비 상한제' 2014-07-08 07:00:00
삼성전자서비스(대표 박상범·사진)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2014년 ksqi 가전 as부문에서 4년 연속 1위, 휴대전화 as부문에서 3년 연속 1위 기업에 선정됐다. 소비자들이 요구하는 수준 이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서비스센터를 전국 184개로 늘렸으며 기존 센터의 입지도 접근성이 높은 곳으로 이전하는 등...
한국지엠, ‘2014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지수’ 판매부문 2년 연속 1위 기록 2014-07-07 16:53:16
한국지엠이 진단 평가 기반의 경영 컨설팅 전문기관인 ‘한국능률협회 컨설팅’이 실시한 ‘2014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조사에서 판매부문 1위에 올라 이 부문 2년 연속 1위에 올랐다. 사진은 한국지엠 임직원들이 상패를 들고 박수를 치며 자축하고 있다. 사진 앞줄 왼쪽부터 조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