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농심 '너구리' 연매출 1천억 돌파…'짜파구리' 덕에 역대 최대 2020-11-26 11:45:23
= 농심은 라면 제품 '너구리'의 올해 1∼10월 매출이 작년 동기 대비 34% 증가한 1천억원을 기록했다고 26일 밝혔다. 농심은 "올해 초부터 영화 '기생충'에 등장해 화제가 된 '짜파구리'(짜파게티+너구리) 열풍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따른 라면 수요 증가에 힘입은 것"이라고...
신라면블랙 두부김치, 봉지라면으로도 먹는다 2020-11-24 10:46:30
신라면블랙의 국물에 두부김치찌개의 맛을 접목한 제품이다. 부드러운 식감의 두부와 아삭아삭 씹히는 김치를 풍성하게 넣어 한국인이 좋아하는 김치찌개 맛을 구현했다는 게 농심 측 설명이다. 농심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고 있는 만큼 신라면블랙 두부김치가...
부산·경남, 전국 1위 '신라면' 아닌 '안성탕면' 고른 이유는 2020-11-19 12:44:34
올해 3분기까지 라면 매출을 집계한 결과, 농심 신라면이 전국 점유율 1위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농심은 닐슨코리아의 올해 3분기까지 지역별 라면 매출을 집계한 결과를 토대로 '2020년 전국 라면 인기 지도'를 19일 발표했다. 자료에 따르면 전국 점유율 1위 라면은 농심 신라면, 2위는 농심 짜파게티로...
'전국 라면 인기지도' 신라면 1위…경남·부산은 안성탕면 2020-11-19 11:57:14
라면 시장이 성장세를 이어가는 가운데, 농심이 '2020 전국 라면 인기지도'를 내놨다. 전국적으로, 지역별로 어떤 라면이 사랑받는지 보여주는데 농심 '신라면'이 대부분 1위를 유지했다. 농심은 닐슨코리아 시장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올해 1∼3분기 국내 라면 시장을 분석한 결과 '신라면'의...
전국 라면 인기지도 보니…부산·경남은 `신라면` 아니네? 2020-11-19 09:34:30
쌀쌀해지는 11~12월이 라면 성수기인 것을 고려하면, 연말까지 2018년 기록인 2조 930억원을 넘어설 것으로 예상된다. 농심은 올 3분기까지 점유율 약 55.4%를 기록했다. 1년 전보다 1.4% 포인트 상승한 수치다. 신라면을 비롯해 짜파게티, 안성탕면, 너구리 등 스테디셀러의 활약이 주효했다. 오뚜기와 삼양식품, 팔도는...
[코스피·코스닥 전 거래일(16일) 주요공시] 2020-11-17 06:05:00
코로나19에 라면 '불티'…농심[004370] 3분기 영업이익 57.9%↑ ▲ 아시아나항공[020560] 3분기 영업이익 58억…2분기 연속 흑자 ▲ 우수AMS[066590] "관계사 현대비에스앤씨 주식 180억원어치 취득" ▲ 넵튠[217270], 디지털 휴먼 '수아' 제작사 온마인드 15억에 인수 ▲ 키움증권[039490] "베트남 법인에...
코로나19에 라면 '불티'…농심 3분기 영업이익 57.9%↑ 2020-11-16 18:08:02
많이 장기화하면서 라면 수요가 계속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농심은 3분기 국내 라면시장에서 점유율 55.4%를 기록했다. 라면은 값싼 가격에 오랜 기간 보관이 가능한 까닭에 코로나19 사태 초기부터 '수혜 품목'으로 주목을 받았고 해외에서도 매출 증가로 이어졌다. 농심이 미국과 중국의 현지 생산 라인을 완전...
라이브방송·매운맛…K푸드, 광군제 휩쓸다 2020-11-15 18:07:59
라면’으로 소개해 중국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중국인들이 스마트폰 QR코드를 통한 결제에 익숙하다는 점을 활용해 QR코드 추첨 행사도 함께 진행했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광군제 한정판 불닭볶음면 패키지를 출시하고, 온라인 전용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등 적극적인 마케팅에 힘입어 최대 매출을 올렸다”고...
中광군제서 날았다…불닭볶음면, 일주일간 86억 매출 '대박' 2020-11-15 15:21:35
팔렸다”고 말했다. 국내 라면시장 1등인 농심의 광군제 매출은 15억원이었다. 지난해보다 30% 증가했다. 신라면·안성탕면·너구리 등 농심 대표 제품 8종으로 구성한 패키지 상품이 잘 팔렸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식품업계 관계자는 “지난해 광군제 때는 단 하루만 행사를 했지만 올해는 1일~10일 사전예약 기간이...
中 광군제에 '불닭' 날았다…삼양식품 매출 2배 늘어 2020-11-13 13:39:39
증가했다. 농심은 광군제 당일인 지난 11일 하루동안 15억원에 달하는 매출을 달성했다. 작년 광군제 때보다 30% 증가했다. 신라면·안성탕면·너구리 등 농심 대표 제품 8종으로 구성된 패키지 상품이 가장 많이 팔렸고, 신라면 봉지 5개입 제품과 김치라면 봉지 5개입 제품이 각각 매출 2위와 3위를 차지했다. 이미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