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캘리포니아 음식을 한국에서…애슐리, 여름 메뉴 출시 2013-06-04 17:11:03
고소한 마요네즈 드레싱에 삶은 감자와 삶은 계란, 아보카도 게살을 버무려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어우러진 포테이토 샐러드다. ‘캘리포니아 오렌지 베리 샐러드’는 패션 후르츠 드레싱에 믹싱한 오렌지와 자몽 샐러드로 크레송의 신선함을 살리고 크렌베리와 페타 치즈로 풍미를 한껏 살렸다. ‘산타 모니카 콜드...
토니앤가이 코리아, 대구 상서고등학교와 산학협력 체결 2013-06-03 16:09:46
드레싱 기업 토니앤가이는 대구 상서고등학교와 토니앤가이 코리아 본사에서 5월30일 산학협력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21세기 미래형 서비스 산업 인재 양성에 힘쓰고 있는 토니앤가이 코리아는 대구 상서고등학교와 산학협력을 통해 뷰티 인재를 함께 양성할 계획이다. 글로벌 경쟁시대의 뷰티산업은 전세계에서 통용될 수...
“21C 미래형 인재 만든다!” 토니앤가이, 산학 협력 체결식 진행 2013-06-03 16:09:01
헤어 드레싱 기업 토니앤가이는 대구 상서고등학교와 5월30일 토니앤가이 코리아 본사에서 산학협력을 체결했다. 토니앤가이는 상호간의 교류와 협력을 통해 직업교육과 진흥 및 취업률의 극대화와 사회발전을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아름다운 건강을 지향하는 글로벌 뷰티아티스트 양성에 힘쓰고 있는 대구 상서고등학교는...
"6월 증시, 변동성 확대‥금값 변화 중요" 2013-06-03 09:34:39
윈도드레싱과는 반대의 흐름, 오히려 5월 한 달간 기록했던 수익을 모두 현금화하고 포지션을 왕창 정리하는 분위기가 대세였다. 특히 장 마지막에 거의 수직 낙하를 하고 있다. 미 증시 30분만 더 연장됐으면 다우지수 15000도 깨질 뻔했다. 6월 증시를 앞두고 월가의 투심을 살펴보자. 6월이라 함은 FOMC에서 출구전략이...
"6월 글로벌 증시, 한차례 숨고르기 예상" 2013-06-03 08:25:03
윈도드레싱과는 반대로 5월의 마지막 날 거래일에서 지수를 빼버리면서 그동안 가지고 있었던 주식에 대한 포지션을 정리하고 차익실현을 한 뒤에 5월을 마감하자는 투심이 월가에서 일었다. 여러 이슈 중 대표적인 경제지표 하나를 보자. 미국의 경제를 70% 가량 좌우하는 것은 미국의 소비다. 이번에 나온 개인소득지출...
토니앤가이, 50주년 자선 헤어쇼 개최 “수익금 전액 기부!” 2013-06-01 11:45:02
브랜드 스토리 50년 역사의 영국 헤어 드레싱 기업인 토니앤가이는 전세계 42개국에 500개 이상의 살롱과 23개의 토니앤가이 아카데미, 유럽 최고의 헤어 케어 /스타일링 브랜드 ‘레이블엠’을 판매해 유럽은 물론 세계적인 헤어 브랜드로서 자리매김 하고 있다. 토니앤가이는 최고의 전문 교육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성공투자오후증시> 집중분석 - `뜨거운 서머랠리, 수혜주는?` 2013-05-24 09:47:35
드레싱 -2Q 성수기 실적 + 3Q 성수기 진입 -뱅가드+북한+엔저속도 완화 기대 ■서머랠리 관심주 점검 - 대형주>중소형주 -IT, 자동차 등 실적주 -계절적 수혜 기대 유효한 중형주 ■계절적 수혜주 관심주 - 후성(093370) -여름철 테마 : 에어컨 + 온실가스 -냉매가스: 국내 시장 선점 -탄소배출권: 6월말 인천 GCF 개최...
"6월 이후 서머랠리 기대‥선결 조건은?" 2013-05-23 14:56:42
좋지 않아 중국증시가 못 올랐지만 중간배당이나 윈도드레싱, 2, 3분기 실적시즌이 진입되는 시기이며 뱅가드 관련 부분이 종료되는 6월 말이 다가오고 있다. 또 북한이나 엔저 관련 상황도 이전보다 완화될 것이기 때문에 6, 7월은 아주 큰 랠리는 아니더라도 2100은 넘어갈 가능성이 있다. 서머랠리의 관심섹터는 시가총...
토니앤가이, 세계 속 뉴 트렌드를 이끌다 “헤어 개성시대!” 2013-05-22 08:45:12
최근 연예인들 사이에서 입소문난 영국 헤어드레싱 기업인 토니앤가이는 90년대 초 한국에 첫 선을 보이며 꾸준히 뉴 트렌드를 발표해왔다. 전국적으로 20여 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모든 고객 개개인의 개성을 존중하고 정밀한 헤어커트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우수한 제품력도 인정받는 요인 중 하나다. 유럽뿐 아니라...
[인터뷰] 토니앤가이 대표 김대식 “韓미용의 세계화 꿈꾼다” 2013-05-21 14:40:03
드레싱 기업인 토니앤가이는 전 세계 42개국에 500개 이상의 헤어살롱과 23개의 토니앤가이 아카데미, 헤어스타일링 브랜드 레이블엠을 판매해 유럽은 물론 세계적인 헤어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토니앤가이는 최고의 전문교육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해마다 헤어 트렌드를 발표하고 있다. 또한 매년 런던 패션위크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