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옛 완도관광호텔 자리에 '쌍용 더 플래티넘 완도' 아파트 분양 2020-11-25 12:08:26
친환경 콘덴싱 보일러, 드레스룸 제습기, 현관 공기 청정 시스템 등도 적용한다. 단지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완도 공용 버스터미널이 있고, 2024년 광주~완도 고속도로가 개통 예정이어서 교통도 편리해진다고 분양사는 소개했다. 다음달 1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일 1순위, 3일 2순위 청약을 받는다. 입주는 2023년 11월...
성호전자, 포르쉐·아우디 전기차 뚫었다 2020-11-24 17:18:00
프린터 위주였던 콘덴서의 적용처도 보일러와 공기청정기, 제습기, 식기세척기 등 다양한 생활가전군으로 확대됐다. 코로나19 여파로 지난달 매진 사례를 기록한 마이크로소프트의 X박스와 소니 플레이스테이션5 등 게임 콘솔에도 모두 성호전자 콘덴서가 들어간다. 베트남 공장이 내년 2월 준공하면 TV 고객사도 늘어날...
최재범 귀뚜라미 대표, 코로나19 극복 캠페인 `스테이 스트롱` 동참 2020-11-24 08:48:22
대면접촉이 불가피한 보일러 서비스 직원들에 대한 격려와 당부의 말을 전했다. 24일 (주)귀뚜라미는 최대범 대표가 코로나19 극복과 조기종식을 기원하는 릴레이 공익 캠페인 `스테이 스트롱`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최재범 대표는 이날 귀뚜라미보일러 공식 SNS를 통해 개인 위생관리와 사회적 거리두기 동참의 중요성을...
[천자 칼럼] 아파트가 환상이라고? 2020-11-22 18:23:22
연탄보일러와 수세식 변기도 설치됐다. 좁은 면적을 효율적으로 활용해 이촌향도(離村向都)에 따른 주택난과 택지 가격 급등을 해소하겠다는 게 건설 목적이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1960년대까지 아파트는 상류층만 넘볼 수 있는 고급 주거지였다. 그랬던 아파트가 중산층도 살 수 있는 쾌적한 주거 형태로 거듭난 것은...
귀뚜라미·귀뚜라미범양냉방, 품질경쟁력우수기업 선정 2020-11-20 15:47:29
가스보일러’를 출시하며 스마트 친환경보일러를 선보였다. 냉동·공조업체 귀뚜라미범양냉방은 1963년 창업 이후 57년간 우리나라 냉동·공조 산업 발전을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1967년 스탠드형 에어컨 생산을 시작으로 냉동기, 공조기, 냉각탑, 송풍기 등 산업용 냉동·공조 제품을 국산화하며 기술력을 쌓아왔다....
안강건설·삼성전자, 차세대 스마트홈 구축 2020-11-18 17:06:19
통해 실내 현관문이나 창문 보안을 확인하고 보일러, 가스 밸브, 에어컨 등을 제어하는 스마트홈 기술을 선보여왔다. 이번 협약으로 사물인터넷(IoT)과 인공지능(AI) 기능이 결합한 삼성 스마트홈 솔루션을 구현해 입주민에게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주거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안강건설이 시공하는 단지는 스마트폰이...
지역경제 살리고 중소기업과 동반성장…지자체들, 조합 육성 나서 2020-11-18 15:47:29
두부류, 제약, 의료기기, 문구, 목재, 보일러, 디자인, 영상 제작, 출판 등 전 영역에 걸쳐 설립됐다. 중소기업협동조합은 지난해 12월 보조금 지급 주체가 중앙 정부부처에서 지방자치단체로 대폭 확대되는 근거가 마련됐다. 중소기업협동조합법 개정안이 시행되면서부터다. 보조금 지급 주체 확대 근거 마련지난해 12월...
귀뚜라미, 온수매트 단점 해결한 3세대 카본매트 출시 2020-11-16 15:40:25
없다. 2011년 처음 온수매트를 출시한 귀뚜라미보일러는 10년 동안 축적한 최적의 숙면 온도제어 기술을 집약한 '취침모드'를 이번 3세대 카본매트에도 적용했다. 온도조절기는 터치스크린과 음성안내 기능을 적용했고, 측면에는 USB 포트를 적용해 스마트폰을 충전하며 매트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매트는...
성호전자, 3분기 누적 순이익 47억 '흑전' 2020-11-16 15:24:00
물론 콘덴서 적용처도 특정 산업에 편중되지 않게 다변화한 노력이 빛을 발하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이어 "고부가가치 제품군으로 적용처를 점점 더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성호전자는 프린터와 셋톱박스 등 기존 적용처 외에 보일러, 공기청정기, 냉온수기 등 다양한 산업군으로 매출처를 넓혀 나가고 있다....
이색 협업상품 '불티'…마케팅 실험장 된 편의점 2020-11-15 18:04:59
지난달 가정용 보일러 업체인 경동나비엔과 손잡고 출시한 핫팩도 인기가 높다. 협업 상품이 ‘반짝 인기’에 그치지 않고 꾸준히 인기를 얻는 사례도 늘고 있다. 세븐일레븐이 식품업체인 동원 F&B(참치), 팔도(라면)와 손잡고 만든 ‘동원참치라면’은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았다. 2016년 출시한 상품이지만 매년 꾸준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