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매출 0원→월 6600만원' 카페 되는 법 알려드립니다…이러니 '손대면 핫플' [종합] 2023-09-06 10:14:37
하나의 카페가 만들어지기 위해 하나의 브랜드가 만들어지기 위해 얼마나 많은 전문가가 노력해야 사람들이 좋아하는구나를 보여주지 않을까 싶다"며 "카페 만들어 성공할 확률이 고시 시험 합격 확률만큼 적다고 한다. 그런데 국가고시는 몇만원의 응시료로 시험해볼 수있는데, 카페는 무조건 창업 비용이 1억원 이상이다....
“통합 ESG 브랜드로 ESG 경영 고도화합니다” 2023-09-06 09:22:32
담은 브랜드입니다. 2030년까지 3개년 단위 목표를 수립해 추진 중이며, 계열사 경영 성과 평가에 반영하고 있습니다. 2050년까지 3억 그루 이상의 나무를 심는 효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됩니다. 위드림은 후원 중심의 CSR(기업의 사회적책임) 활동에서 벗어나 사회문제를 정의하고 지역사회와 협력을 통해 이를 해결하는...
여름의 끝자락 박혜경과 함께한 맥주축제 2023 바이엔슈테판 옥토버페스트 성료 2023-09-06 09:17:31
같은 행사로 꾸준히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조해 왔다. 한국 바이엔슈테판社의 김승학 대표는 “옥토버페스트는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감성적인 다양한 가치를 고객들과 함께 소통하고 공감하는 자리로 자연스러운 소비경험을 통해 고객이 브랜드의 핵심가치를 알 수 있는 중요한 자리이다”라고 말했다. 다양한 이벤트와...
한국형 LLM 평가 시스템 나온다…리멤버는 헤드헌팅사 투자 [Geeks' Briefing] 2023-09-05 16:18:08
브랜드 ‘핫핑’의 온라인 쇼핑몰에 도입했다고 발표했다. 핫핑은 신축성을 강조한 ‘마법바지’ ‘마법치마’ 등 브랜드로 연간 100만 장의 판매를 기록하는 업체다. 찰나는 자사 몰 등에 영상을 쉽게 배포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영상 업로드 시간과 과정을 줄여낸 것이 특징이다. 이시은 기자 see@hankyung.com
욕실 전문 기업 로얄앤코, 신제품 쇼케이스 '유레카 Eureka! 2023' 성료 2023-09-05 09:50:54
되는 욕실'이라는 브랜드 비전이 각인될 수 있도록 '욕실은 영감을 위한 공간'을 메인 콘셉트로 삼았으며, 이러한 가치를 극대화시키고자 향과 조명, 디자인, 건축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과의 협업을 진행했다"라며 "또한 겉으로 보이는 화려함보다 디자인과 기술의 조화로 정신적·신체적으로 사용자를...
주식회사 피버, 2023 한국소비자평가대상 디자인기업 부문 수상 2023-09-05 09:41:06
상세페이지, 패키징디자인, 브랜드네이밍, UI UX 디자인 등 마케팅 시장에서 트렌디한 콘텐츠를 제작하는 곳으로 높은 소비자들의 평가와 만족도를 얻었다. 피버는 특히 내부 커뮤니티를 이용하여 타사와 다르게 자사 전문 디자인팀을 개별 견적건 마다 프로젝트성으로 적절한 배치가 이루어지는데, 이는 클라이언트에게...
을지로서 미술 즐기세요…신한카드 아트위크 진행 2023-09-05 09:24:36
통해 7만명이 넘는 관람객들과 소통하고 미술계와 동반 상생하며 금융권 대표 메세나 기업으로 확고히 자리매김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신한카드의 브랜드 파워와 전시 인프라를 활용해 문화예술계와 상생의 선순환을 이루고자 지속적으로 아트위크를 개최하고 있다”며 “예술의 가치와 금융을 연결해 미술시장 저변을...
서경배 아모레퍼시픽 회장 "中 시장 재도약 반드시 이뤄내자" 2023-09-04 18:25:54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 자리에서 서 회장은 "우리의 브랜드로 세계 시장에 도전해 함께 성장하자"며 이 같은 메시지를 전했다. 서 회장은 '브랜드 가치 경영'을 강조하며 "브랜드 가치를 극대화해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과 고객에게 다가가기 위한 새로운 도전을 추진해야 한다"고 전했다. 이를 위해 "고객 경험...
中 '電車굴기' 막아라…전기차 쏟아낸 獨 3사 2023-09-04 18:09:42
신생 중국 업체들의 ‘전기차 굴기’에 맞서 브랜드 정통성과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승부수를 던진 것이다. 폭스바겐은 전날 미디어데이를 열고 전기차 브랜드 ID. 시리즈의 고성능 버전인 ‘ID.GTI’ 콘셉트카를 최초 공개했다. 눈길을 끈 것은 디자인이다. IAA 모빌리티의 전신인 프랑크푸르트모터쇼에서 48년 전 처음...
'실적 훈풍' 도요타…일본내 생산공장 가동 중단 영향은 2023-09-04 16:15:57
11조8000억원)으로 집계됐다. 도요타와 렉서스 브랜드의 세계 생산량(254만 대)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0% 늘어 분기 최고를 기록했다. 반도체 부족 문제가 완화되면서 생산이 회복됐고 판매가 늘었다. 엔화 약세도 수출을 한몫 거들면서 호실적을 냈다는 설명이다. ○‘적기 생산’ 한계작년과 달리 이번에는 자체 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