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김연아도 입은 '운동복' 뭐길래…스포츠에 '눈독' 들이는 명품 2022-01-26 22:00:01
성장한 것으로 추산된다. 올해 열리는 대형 스포츠 이벤트 역시 관련 시장 성장에 긍정적 영향을 줄 것으로 보인다. 패션업계 한 관계자는 "코로나19 변수가 있긴 하지만 다음달 베이징 동계올림픽, 11월 카타르 월드컵 등 스포츠 행사가 연달아 열리는 만큼 애슬레저 패션에 대한 관심도 더욱 높아질 것"이라고 예상했다....
함샤우트 두들, 국내 기업 최초 PRCA APAC 가입 2022-01-26 21:42:10
두들은 2007년에 설립된 PR&마케팅 대행사로 전자, 스포츠, 패션, 식음료, 라이프스타일, IT, 엔터테인먼트, 문화, 공공기관 등 다양한 산업 전반에 걸쳐 300여 개 이상의 기업과 브랜드의 홍보 마케팅을 담당해 왔다. 업계 내 퍼스트 무버(First Mover)로서 브랜드 컨설팅, 크리에이티브 광고, 퍼포먼스 광고 언론...
빗길·눈길 타이어 패턴이 운동화 밑창으로…'한정판 콜라보' 2022-01-26 11:27:09
들어 자동차 업계와 패션업계의 협업제품이 잇따라 출시되고 있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는 오는 28일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와 손잡고 빗길과 눈길에서의 안정성을 강화한 운동화 '블레이드 HK'와 '에어스카이 HK'를 출시한다고 26일 밝밝혔다. 이번 협업은 타이어와 운동화...
車·타이어의 안정성을 운동화에 담다…자동차-패션 협업 잇달아 2022-01-26 09:51:31
패션업계의 협업제품이 잇따라 출시되고 있다. 자동차 업계는 패션의 대중성을 활용해 자사 제품의 성능을 홍보할 수 있고, 패션업계는 자동차 제품의 안정성을 상품에 접목할 수 있다는 점에서 두 업계의 협업이 활발해지고 있는 것이다. 26일 업계에 따르면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는 LS네트웍스[000680]의...
"트와이스까지 입었다"…'폭발적 인기' K팝 걸그룹도 경쟁 2022-01-21 20:53:15
코로나19로 직격탄을 맞은 패션업계에서 가장 큰 성장세를 보인 분야로 꼽힌다. 20~30대 소비자 유입과 함께 다양한 스타일과 패션성을 강조하는 기조로 성수기를 맞은 것. 지난해 신세계백화점에서 골프웨어 매출은 전년(2020년) 대비 56.3% 급증했다. 레저산업연구소에 따르면 골프 웨어 시장은 올해도 전년보다 약...
쌍용차 '뉴 렉스턴 스포츠&칸' 출시 2주만에 계약 3천대 돌파 2022-01-21 16:27:40
쌍용차 '뉴 렉스턴 스포츠&칸' 출시 2주만에 계약 3천대 돌파 (서울=연합뉴스) 최평천 기자 = 쌍용차[003620]는 지난 4일 출시한 '뉴 렉스턴 스포츠&칸'이 출시 2주 만에 누적 계약 3천대를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오프로드 주행 성능을 강화한 '익스페디션' 트림이 전체 계약 물량의 26%를...
쌍용차 '뉴 렉스턴 스포츠칸' 출시 2주만에 3000대 계약 2022-01-21 13:27:56
4일 출시한 '뉴 렉스턴 스포츠&칸'이 출시 2주 만에 계약 대수 3000대를 넘겼다고 21일 밝혔다. 특히 정통 오프로드 감성을 더한 '익스페디션' 모델이 계약물량의 26%를 차지하며 판매를 이끌었다. 뉴 렉스턴 스포츠&칸 익스페디션 모델은 정통 오프로더의 감성이 더 진하며, 고급 안전·편의사양 일부가...
7분 만에 37억 '대박'…나이키·구찌·월마트까지 줄줄이 '찜' 2022-01-20 21:00:06
관심이 대체불가능토큰(NFT)으로 몰리고 있다. 글로벌 패션 시장 트렌드를 선도하는 스포츠웨어 1위 나이키부터 오프라인 강자인 월마트까지 앞다퉈 NFT 시장에 진출하고 있다. 20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나이키는 지난달 가상 패션전문 NFT 스튜디오인 아티팩트(RTFKT) 인수 소식을 알렸다. 2020년 설립된 RTFKT는 가상...
"2026년 메타버스 세계 점유율 5위 달성…전문가 4만명 육성" 2022-01-20 10:30:02
전통문화·예술, 게임·애니메이션, 패션, 스포츠 등 다양한 분야에서 맞춤형 사업을 지원한다. 지역 특화 소재와 메타버스를 결합하고 올림픽과 엑스포 등 국제행사와 전시회를 온·오프라인이 결합된 메타버스 이벤트로 개최한다. 메타버스 핵심기술 개발을 지원하고, 중장기 메타버스 연구개발(R&D) 로드맵을 마련한다....
브랜드 200개…패션왕국 일군 '은둔 회장님' 2022-01-18 17:22:31
인수였다. 지난해 4500억원의 거래액을 달성한 패션플러스의 채영희 대표는 주로 여성복 브랜드를 키우는 역할을 맡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대명화학은 2015년 137억원 투자로 코웰패션의 대주주(71%)에 올라서며 다시 한번 조명을 받았다. 이순섭 코웰패션 회장은 스포츠 브랜드인 아디다스를 설득해 ‘아디다스 속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