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택시비 반값으로 서울 어디든 외근 잦은 직장인에 '딱~이네' 2013-06-28 18:00:15
앞유리의 전자태그(rfid)에 회원카드를 대면 문이 열린다. 자동차 내부에 걸려 있는 키를 이용해 시동을 걸고 계기판에 ‘ready’ 라는 표시가 뜨면 차를 이용할 수 있다. (4) 반납하기 내비게이션에 반납 위치를 누르면 반납해야 할 지점으로 안내해준다. 반납 장소에 도착하면 서비스 종료와 확인버튼을 누른다. 운전석...
[신용카드로 여는 알뜰소비] 카드론도 금리인하 요구할 수 있다 2013-06-27 15:30:39
비대면 대출신청이 가능한 게 장점이다. 중도상환 수수료도 없다. 이에 따라 경기가 어려웠던 올 1분기 카드론 규모가 6조6000억원으로 전년 동기의 6조원보다 10%가량 늘어나는 등 상승 추세다. 최근 카드업계는 금융소비자의 권익 보호 강화를 위해 기존 개인회원표준약관 외에 카드론 표준약관을 별도로 마련 중이다....
[신용카드로 여는 알뜰소비] 모바일카드 시장 '빅뱅' 2013-06-27 15:30:05
말 기준 국내 모바일카드 고객은 150여만명으로 매년 배 이상 늘고 있다. 특히 건당 사용액에서 일반 신용카드가 1만5000원, 체크카드는 1만원 이하인 데 비해 모바일카드는 4만원 수준으로 높다. 모바일카드의 주요 사용처는 온라인 쇼핑몰, 대형마트, 편의점 등이다. 20대가 주로 소액 결제용으로 사용한다고 생각하기...
정공법으로 승부하라, 'Port of Mocha' 2013-06-27 09:43:38
상권이 형성된 도로변에는 이름만 대면 아시는 전국 브랜드 커피 전문점이 다섯 곳이 더 있었고, 너무 외진 곳이라 처음에는 저희도 반대했었는데 워낙 의지가 강건하셔서 우여곡절 끝에 개설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상권 분석조차 할 수 없을 만큼 외진 곳 이라서 수익이 신통치 않을 것 같다는 당초의 예상과는 다르게...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기아자동차, 서비스센터에 문화공간·여성고객 쉼터 2013-06-26 15:50:37
부착하고 스마트폰을 스티커에 대면 자동으로 기아차 스마트 컨설팅센터(080-331-8585) 또는 기아차 고객센터(080-200-2000)에 연결되는 정비 상담 서비스다. 디지털 영상진단 서비스는 정비 거점 방문을 하지 않고도 영상전화 한 통화로 고장 내용을 파악, 현장 조치를 취할 수 있게 돕는 것이다.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서...
[2013년 상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 청주 두산위브지웰시티, 통행·편의시설 차별화…랜드마크 우뚝 2013-06-26 15:30:11
고객의 신뢰와 브랜드 가치 향상이라는 값진 소득을 얻게 됐다고 생각합니다.” 올해 상반기 한경주거문화대상에서 ‘청주 두산위브지웰시티’로 마케팅부문 대상을 수상한 양희선 두산건설 사장(사진)은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고 신뢰를 구축하기 위해 더 많은 노력과 열정을 쏟을 것”이라며 이같이 수상소감을 밝혔다....
[제시뉴욕 매장탐방] 청담점, 감성(感性)자극 “고객, 지루하면 등 돌린다” 2013-06-22 09:57:45
노력과 관심을 기울인다. “손님을 단골 고객으로 만들 때 희열을 느낀다. 첫 손님들도 우리와 대면할 때 어색해한다. 그럴수록 편하게 대해준다. 제시뉴욕의 옷이 조금 강하다보니 쉽게 입어보려는 고객들이 없다. 그래서 일상적인 대화로 마음을 먼저 풀어준 뒤 옷에 관한 이야기로 자연스럽게 넘어간다. 고객과의 감성...
<한해 1천명 채용하던 은행, 이제는 200명도 안 뽑아> 2013-06-19 06:01:20
더구나 인터넷뱅킹마저 워낙 발달한 덕에 고객들이 은행 업무의 90% 이상을 `비대면 채널'(인터넷뱅킹과 ATM 등 은행 직원을 대면하지 않는 채널)을 이용해 처리하는 실정이다. 비대면 채널의 성장은 은행 지점의 축소로 이어직고, 지점의 축소는 신규 채용의 감소로 이어지는 악순환이 앞으로 수년 간 이어질...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1위] KJB광주은행, 친절·사회공헌으로 감동 실천 2013-06-18 15:30:57
고객중심의 정책을 더욱 강화하고 있다. 2010년 7월 은행권 최초로 소비자보호실을 신설했으며, 민원발생시 영업점 경영평가에 반영하는 등 소비자보호 시스템을 대폭 개선했다. 또한 전 직원에게 소비자보호에 대한 의식전환을 추진하기 위해 ‘민·찾·사 교육(민원예방을 위한 찾아가는 민원사례 교육)’을 실시하고,...
신한은행, 아시아머니 선정 9년 연속 `최우수은행` 2013-06-11 11:10:57
등 탁월한 재무성과와 차별화된 고객기반 확대 및 비대면채널의 선도적 역할, 혁신상품 출시 등 비재무성과가 뛰어난 점을 높이 평가받아 이같이 선정됐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수상과 더불어 신한은행은 올해 상반기 아시아 뱅커, 글로벌 파이낸스, 더 에셋, 더 뱅커 등 주요 금융전문지로부터 국내 1위로 선정되는 영예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