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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신’, ‘달프’ 종영에도 수혜 없었다…시청률 소폭 하락 2013-03-20 08:56:53
3월19일 방송된 sbs ‘화신’은 전국기준 6.9%의 시청률을 나타냈다. 동시간대 경쟁 프로그램 kbs 2tv ‘달빛프린스’가 종영했지만 시청률에는 도움을 주지 못했다. 오히려 지난 방송분보다 0.1% 하락하는 모습을 보였던 것. 이날 ‘화신’에서는 배우 김응수 가수 김범수 김태우 등이 출연해 ‘내 여자가 괴물보다도 더...
[세계 물의 날] 물, 물로 보지마! 2013-03-19 16:51:54
6.9%) 등 수도권은 양호한 편이지만 강원(23.0%) 경북(22.2%) 전남(21.6%) 등은 20%가 넘는 물이 새고 있다. 군 단위 지자체로 가면 상황은 더욱 심각하다. 충남의 경우 예산군의 누수율이 51.6%, 부여군은 51.1%에 달한다. 물의 절반 이상이 수도관에서 새나갔다. 강원 평창군의 누수율은 40.2%에 이른다. 전남 완도군의...
현대기아차, 올해 이익성장률 글로벌 車업체중 꼴찌 2013-03-19 05:51:07
포드(9.6배), BMW(9.2배), 닛산(8.9배), GM(8.4배), 폴크스바겐(6.9배)등으로 나타났다. 세계 주요 완성차 업체들의 PER 평균은 9.1배였다. 현대차와 기아차는 낮은 성장성 때문에 주가가 기업 가치에 비해 주가가 크게 저평가된 셈이다. PER는 특정 주식의 현재 주가를 주당순이익으로 나눈 수치로, 주가가 ...
불경기로 병원도 안 가…2012년 건보 진료비 3.5% 증가 그쳐 2013-03-17 17:00:57
16조4502억원이었다. 노인 진료비는 2011년에 비해 6.9% 증가했다. 이에 따라 노인 진료비가 전체 진료비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34.4%로 처음으로 전체의 3분의 1을 넘었다. 노인 인구 비중은 11%였다. 국민들이 낸 건강보험료는 36조3900억원으로 전년에 비해 10.5%나 증가했다. 건강보험료는 더 내고, 병원 약국은 덜 간...
유통기한 확인 없이 먹었다가…"아! 배야" 2013-03-14 13:51:05
식품이 가장 많았고 편의점(202건, 18.9%), 대형마트(74건, 6.9%), 식품접객업소(48건, 4.5%) 등의 순이었다. 한편 섭취 후 부작용 발생비율은 편의점(45.0%)과 식품접객업소(39.6%)가 다른 판매처보다 높게 나타났다. 이들 판매처에서는 소비자가 구입한 식품을 현장에서 바로 먹는 경우가 많아 미처 유통기한을 확인하지...
한미 FTA 수혜품목이 對美 수출 견인 2013-03-14 11:00:35
두드러진다. 일본은 해당 품목의 수출증가율이 13%, 대만은 8.5%, 중국이 6.9% 등으로 우리나라에 비해 다소 뒤처졌다. 산업별로는 석유제품 내 수혜품목 수출이 32.8%, 중소기업이 많은 자동차 부품은 25.5% 각각 증가했다. 석유화학(18.9%), 일반기계(14.1%), 타이어(7.3%) 등도 호조를 보였다. 과거...
자동차 할부금리 높아진다고? 2013-03-12 16:28:04
기준 3.9%(취급수수료 별도)에서 6.9~11.9%로 상향 조정됐다. 대출기간이나 신용도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평균 3%포인트 정도의 금리가 오를 것이란 게 업계 설명이다. 소비자는 이번 조치로 보다 정확한 금융정보를 얻을 수 있게 됐다. 여전사마다 따로 제시하던 할부금리와 취급수수료를 한눈에 파악할 수...
"'천수답' 증시, 값싼 가치株 노려야" 2013-03-12 13:29:35
6.9배) 대림산업(8.1배) 한국전력(8.4배) lg유플러스(10.8배) cj(7.0배) 대덕gds(8.8배) 대덕전자(7.8배) lg패션(8.7배) 등도 10배 미만의 저평가주로 제시됐다.저 pbr(주가순자산비율) 최상위 종목은 한국전력(0.4배)이며 sk kt lg 대림산업 lg유플러스 cj 등도 pbr 1배 미만 종목으로 꼽혔다. 지난 4분기 확정...
편의점, 유통기한 경과식품 섭취후 부작용 발생 빈번 2013-03-12 11:29:04
많았고 편의점(202건, 18.9%), 대형마트(74건, 6.9%), 식품접객업소(48건, 4.5%) 등의 순이었다. 그러나 유통기한 경과 식품 판매건수와는 달리, 섭취 후 부작용 발생비율은 편의점(45.0%)과 식품접객업소(39.6%)가 다른 판매처보다 높게 나타났다. 이들 판매처에서는 소비자가 구입한 식품을 현장에서 바로 먹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