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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품병원 대상] 리더스헬스케어 영상의학과의원, 고급 건강검진 대중화 앞장 2013-12-13 06:59:25
제공하고 있다. 이 병원은 현재 대기업, 금융기관, 공기업 등 국내 400여개 기업의 임직원 건강검진을 실시하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개인 고객에게 건강검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2012년 대대적인 시설 투자를 단행해 내시경센터와 초음파센터를 확장한 데 이어 올해에는 최신형 내시경장비 및...
와우파 `김우신 전문가 선물옵션 장중 실전매매반` 진행 2013-12-12 11:22:06
한국경제TV 금융아카데미 와우파에서 오는 13일(금) 김우신 전문가의 ‘선물옵션 장중 실전매매반’을 진행한다. 이번 교육은 한국경제TV 대표 애널리스트인 김우신 전문가가 여의도 와우파 센터에서 선물옵션 장중 실전매매를 주제로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3시 30분까지 선착순 15명을 모집하여 진행할 예정이다....
한국證 압구정 PB센터, 'A Midnight Winter's Dream展' 개최 2013-12-12 10:03:31
전시된다. 압구정pb센터는 전시회 관람 고객을 위해 절세, 세무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올바른 투자전략, 자산관리 노하우를 제시하는 다양한 세미나도 진행할 예정이다. 김민찬 압구정pb센터장은 "센터를 방문하는 고객의 문화생활과 금융거래를 동시에 누릴 수 있도록 이번 전시회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신한카드, 고객패널이 상품품질 사전 평가 2013-12-12 06:58:50
사전에 반영하는 등 상품과 접점 서비스 품질을 고객의 눈높이에 맞추는 데에 기여하고 있다. 신한카드는 ‘일류기업은 경영실적뿐만 아니라, 나눔활동에서도 1등’이라는 금융 실천의 철학을 가지고 있다. 금융권 최초로 사회기부활동 전용 인터넷 포털사이트인 ‘아름인(人)(www.arumin.co.kr)’을 만들고 고객들이...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KB국민카드, 소비자보호센터…部로 격상 2013-12-12 06:58:12
최고의 금융소비자보호 카드회사가 되겠다는 실천의지를 다지기도 했다. 현장의 목소리를 반영하기 위해 임원과 부점장급 직원이 참석하는 주요 회의에서는 화상회의시스템을 활용해 영업 최일선에서 근무하고 있는 영업점장들과 실시간으로 의견을 교환한다. 신용카드사의 가장 중요한 고객접점 채널인 콜센터의 상담...
[인사] 대법원 ; 금융위원회 ; 식품의약품안전처 등 2013-12-11 21:35:14
국제전력교육지원센터장 양재석▷경영지원처 총무팀장 배병옥▷시장개발처 시장개발팀장 문경섭▷시장개발처 스마트그리드기획팀장 조강욱▷시장개발처 스마트그리드사업팀장 김상일▷시장운영처 시장운영팀장 장찬주▷시장운영처 시장정산팀장 노상호▷시장운영처 차액계약팀장 황봉환▷시장운영처 고객지원팀장 임주성▷...
신한카드, 조직개편 및 임원 인사 실시 2013-12-11 18:30:57
위해 `빅데이타센터`와 `금융영업본부`를 신설했습니다. 또한 체계적인 전사 브랜드 관리 및 대외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통해 1등 카드사로서의 확실한 색깔을 구축하고자 `브랜드전략본부`를 새로 만들었습니다. 당국의 금융소비자보호 정책에 적극 부응하여 고객 권익 보호를 강화하기 위해 기존의 소비자보호센터를...
SC·씨티은행 고객 대출정보 13만여건 유출 `사상 최대` 2013-12-11 17:36:12
한국씨티은행의 고객 대출정보 13만여 건이 유출된 사실이 검찰 수사로 드러났습니다. 은행권의 개인정보 유출 사고로는 사상 최대 규모입니다. 창원지검 특수부(부장검사 홍기채)는 11일 고객 대출 정보를 대출모집인에게 넘긴 혐의로 한국씨티은행 대출담당 차장 박모(37) 씨와 한국스탠다드차타드은행 IT센터...
<보험사 이어 은행까지…정보유출 파문 확산>(종합) 2013-12-11 16:21:23
정보유출…끝없어 터져 나와 11일 금융권에 따르면 한국SC은행은 최근 10여만건, 한국씨티은행은 3만여건의고객 개인정보가 유출된 혐의로 위·수탁 업체를 포함한 관계자들이 검찰에 구속된것으로 알려졌다. 이번에 유출된 고객 정보에는 대출과 관련된 각종 내용이 포함된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금융권의...
국민은행, 모바일뱅킹 서비스 개편 2013-12-10 14:32:17
국민은행은 고객 중심의 스마트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모바일뱅킹인 ‘kb스타뱅킹’을 10일 개편했다. 새 모바일뱅킹 시스템은 고객 계좌를 바로 확인·조회할 수 있는 홈 화면과 고객 금융정보를 볼 수 있는 마이 케이비(my kb), 상품가입과 상담을 할 수 있는 스마트금융센터 등으로 구성된다. 국민은행 관계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