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국민은행, 모바일뱅킹 서비스 개편 2013-12-10 11:18:04
KB국민은행은 고객 중심의 스마트금융 서비스를제공하고자 모바일뱅킹인 'KB스타뱅킹'을 개편했다고 10일 밝혔다. 새 모바일뱅킹 시스템은 고객 계좌를 바로 확인·조회할 수 있는 홈 화면과 고객 금융정보를 볼 수 있는 마이 케이비(MY KB), 상품가입과 상담을 할 수 있는 스마트금융센터 등으로 구성된다....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3.0` 시행...차별화된 스마트뱅킹 서비스 2013-12-10 10:30:38
있도록 했습니다. 고객이 필요로 하는 서비스메뉴를 직접 설정할 수 있도록 하여 화면의 심플함과 편리성을 높였습니다. `MY KB`는 나의 금융활동 내역 등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서비스로 고객정보와 고객등급, 피싱방지 개인화이미지, 나의 보안수준조회, 나의 메시지함, 관심상품 장바구니, 이벤트 응모, 만기일도래 현황...
<게시판> 키움증권 '2013+2014 송구영신 이벤트' 2013-12-10 10:18:35
올해 마지막 영업일(12월30일) 코스피 종가를 맞춘 고객 100명에게모바일상품권(1만원)을 주고 기간 내 계좌개설 후 2천14만원 이상 거래한 고객 10명에게는 세뱃돈 10만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kiwoom.com)를 참조하거나 키움 금융센터(1544-9000)로 문의하면 된다. (서울=연합뉴스)(끝)<저 작...
외환은행, `원스톱 예금신규 서비스` 확대...PC,전화로도 가능 2013-12-10 10:17:04
서비스` 확대 실시로 인터넷이나 채팅에 익숙하지 않은 고객 역시 전화상담, PC 원격지원 등을 통해 신규 예금 가입이 가능해졌습니다. 이로 인해 당행 홈페이지 방문고객은 홈페이지 서핑 중 상품상담서비스 신청화면(Floating Banner) 클릭 한번으로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신규 예금 가입이 가능해 졌으며 영업점 방문,...
와우파 `김우신 전문가 선물옵션 장중 실전매매반 진행` 2013-12-10 10:00:00
한국경제TV 금융아카데미 와우파에서 오는 13일(금) 김우신 전문가의 ‘선물옵션 장중 실전매매반’을 진행한다. 이번 교육은 한국경제TV 대표 애널리스트인 김우신 전문가가 여의도 와우파 센터에서 선물옵션 장중 실전매매를 주제로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3시 30분까지 선착순 15명을 모집하여 진행 할 예정이다....
인도네시아 하나은행, 34호점 개설...현지고객 공략 2013-12-10 09:18:28
대출총액의 74%가 현지고객 에 대한 대출로 구성되어 있는 등 현지화에 기반한 영업을 하고 있으며, 현지 은행과의 차별화된 영업모델을 바탕으로 2007년 출범 이후 매년 고속성장을 해오고 있습니다. 지난 5월에는 고객자산관리 서비스 강화를 위하여 PB센터를 개설한 바 있으며, 한국계 은행 최초로 모바일뱅킹을 개시한...
[2013 한경 광고대상] IBk기업은행, MC 송해·일반인 모델 '국민 모두의 은행' 공감 형성 2013-12-10 06:58:29
실제로 고객을 유인하는 성과로 이어져 많은 계좌가 만들어졌다. 기업은행은 일자리 창출에도 공을 들이고 있다. 지난 9월 경력 단절 여성 109명을 정년이 보장되는 시간제 근로자로 채용한 사례가 대표적이다. 파트타임 근로자처럼 하루 4시간만 일하지만 정년이 보장되는 금융권 최초의 ‘시간제 근로자’다. 명예퇴직...
동부증권, `2014증시전망` 강연회 개최 2013-12-06 14:28:09
참석 가능하며 현장에서 계좌를 개설하는 고객에게는 2만원 상당의 사은품이 제공됩니다. 한편, 동부증권 영업부와 서초지점도 주말 투자설명회를 개최합니다. 동부증권 영업부는 내일(7일) 오후 2시부터 여의도 동부증권 본사(여의도역 5번 출구) 지하1층 강당에서 ‘선물옵션 기법’을 주제로 동부증권 박형순 부장이...
유진證, 전문가 육성 위한 '금융상품 intensive 과정' 실시 2013-12-06 13:47:18
과정에서 습득한 금융상품 지식을 고객들에게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해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될 것"이라며 "이러한 과정을 지속적으로 확대 실시해 전직원을 업계 제일의 금융 전문가로 육성하는 게 목표"라고 말했다. 유진투자증권은 자격증 취득과 실무 역량 강화를 위한 온라인 교육센터도 별도로 운영하고...
삼성카드, 콜센터 분리해 자회사 설립…계약직에 정규직 길 열린다 2013-12-06 09:29:16
콜센터 계약직 사원은 자회사가 직접고용하는 방식으로 정규직으로 전환될 전망이다.6일 금융권에 따르면 삼성카드는 내년 1월1일자로 본사에서 콜센터 조직을 분리해 '삼성카드 고객서비스 주식회사'를 출범할 계획이라고 금융감독원에 보고했다.설립 예정인 자회사의 인력 규모는 현재 삼성카드 상담·관리 부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