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웃도어스, 역발상 기획전 “똑똑한 소비자라면? 한여름에 겨울옷 산다!” 2013-07-15 13:47:01
온라인 패션유통기업 트라이씨클이 아웃도어, 스포츠 전문쇼핑몰 아웃도어스의 사계절 상품 대전을 연다. 비수기인 여름 매출을 활성화하기 위한 역발상 마케팅을 진행하는 것. 최근 핫썸머 및 바캉스 제품을 판매하는 업체들이 많으나 아웃도어스는 가을, 겨울 상품을 판매함으로써 신선한 발상의 전환을 시도한 것이다....
우성I&C, 패션그룹형지와 국내 영업력 강화 시너지 '기대' 2013-07-15 10:23:54
내 유일한 남성 패션 전문기업인 우성아이앤씨의 국내 영업력 강화에 대한 시너지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패션그룹형지는 ▶여성복(크로커다일레이디, 샤트렌, 올리비아하슬러, 라젤로, cmt, 캐리스노트), ▶남성복(아날도바시니, 예작, 본, 본지플로어, 랑방컬렉션), ▶아웃도어(와일드로즈, 노스케이프) 등 총...
하이모, 가발 무료체험 이벤트 실시 2013-07-15 09:20:50
국내 1위 가발전문기업 하이모(대표 홍인표)가 7월 15일부터 8월 18일까지 맞춤가발을 미리 써보고 구매할 수 있는 ‘2013 가발 무료체험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그동안 탈모로 고민하면서도 가발 착용을 망설여왔던 이들에게 자신의 두상과 탈모형태에 꼭 맞게 제작된 맞춤가발을 착용해 보고 구매할 수...
남다른 당신~캐리어도 남다르게 2013-07-12 17:27:35
패션’이다. 공항패션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 중 하나는 여행용 가방. 캐리어는 휴가의 필수품이다. 개성을 연출하는 도구로서 손색없는 상품이다. ◆전문 브랜드의 견고함 여행용 캐리어 하면 떠오르는 브랜드는 바로 독일의 리모와다. 3대째 여행용 제품을 만들고 있는 장인정신, 110년 역사가 말해주는 기술력, 독일인...
코오롱FnC, 이태원에 편집숍 ‘시리즈 코너’ 오픈 2013-07-12 16:46:02
매장을 운영하기 힘든 패션 카테고리 내 브랜드를 소개한다. 판매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제공해 매월 운영할 계획이다. 시리즈 코너 내부는 5개의 각기 다른 콘셉트의 공간으로 꾸며졌다. 첫 번째 공간은 시리즈의 제품들을 보여주는 공간으로 침대, 장롱 등의 소품을 곁들여 싱글 남성의 방을 보는 듯한 느낌을 풍겼다....
[인문학과 경제의 만남] <116> 기존 매체와 뉴 미디어의 공존 방법은 보완관계 2013-07-12 15:26:52
전문 채널로 구성되어 있다. 바둑, 게임, 다큐멘터리, 영화, 패션 등 특정 분야에 보다 전문화된 내용을 송출하고 이런 분야에 관심이 많은 시청자를 유도하여 자신들만의 부가가치를 만들어 내고 있는 것이다. 케이블tv가 24시간 동안 방영되는 이유 또한 마찬가지이다. 케이블tv가 지상파tv의 대체재로써 자리매김하기...
바캉스 시즌, 트레이닝복으로 스타일 UP하고 싶다면? 2013-07-12 14:33:15
있다. 트레이닝복 전문 핑크시슬리 관계자는 “편안함만을 추구해 스타일을 충족시키기엔 부족했던 트레이닝복이 최근에는 스타일리시해져 트레이닝복만으로도 자신의 개성을 충분히 드러낼 수 있다”고 조언했다. ▲ 공항 패션으론 치마 트레이닝복이 제격 최근에는 바캉스를 해외로 떠나는 사람이 많다. 연예인들의...
쉿! 여성들을 위한 은밀한 제품들 2013-07-12 10:10:02
전문 클리닉에서 사용하는 레이저 제모기와 동일한 기술을 사용하여 개발된 제품으로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편리한 사용법과 강한 제모력으로 지속적으로 사용 시 완벽한 제모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 how to 원하는 부위에 제모기를 대고 ‘삐삐’ 소리가 2번 울린 후 0.5cm씩 옮겨가며 사용한다. 사용 후...
아웃도어 업계, "이보다 더 좋을 순 없다"…다음 행보는? 2013-07-12 09:38:19
올초 프랑스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 '살로몬'을 들여와 기존 브랜드와의 차별화를 준비하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널은 아웃도어 시장에 늦게 뛰어든 만큼 살로몬 브랜드를 통해 '패션과 기능성을 접목한 아웃도어'로 콘셉을 못박고 생활형 아웃도어를 집중공략키로 했다.업계 관계자는 "미국에 이어 전 세계...
중년 헤어스타일 ‘이것’만 신경 쓰면 젊어 보인다! 2013-07-12 09:00:03
전문 브랜드 밀크쉐이크에서 출시한 ‘컬패션 디자이너’ 일명 ‘컬크림’은 끈적이지 않을 뿐 만 아니라 사용방법이 간단해 손재주가 없는 중년 여성들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기존 손상모 케어제품과는 달리 펌이나 웨이브헤어의 컬만을 위한 제품으로 24시간 컬을 유지시켜주는 것은 물론 곱슬기를 분산시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