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양식품, 와사비·마요네즈 넣은 '와사마요볶음면' 출시 2017-06-07 09:44:15
닭 캐릭터 '찌요'를 적용해 기존의 불닭 브랜드와 차별화했다.가격은 편의점 기준 1600원이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와사마요볶음면은 트렌드에 민감하고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소통이 활발한 ?은 소비자들이 주요 타겟"이라며 "전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맛으로 급격하게 성장하는 볶음면 시장에서...
라면업계 "이번엔 카레 전쟁"…오뚜기·농심 이어 삼양 출시 2017-05-22 18:02:14
커리를 더한 제품이다. 액상소스에 오리지널 불닭볶음면의 참깨와 김 대신 감자와 당근, 소고기 후레이크를 넣은 것도 특징이다. 매운 맛을 나타내는 스코빌지수는 기존 불닭볶음면보다 조금 낮다.농심은 이달 초 ‘카레라이스 쌀면’을 출시하며 일곱 번째 카레 라면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이전까지 시중에서...
라면업계 카레전쟁…삼양식품 '커리불닭볶음면' 출시 2017-05-22 10:30:48
풍미가 느껴지는 액상 소스에 오리지널 불닭볶음면의 참깨, 감자, 당근, 소고기 플레이크를 넣어 씹는 식감을 살렸다. 기존 불닭볶음면보다는 덜 맵다고 삼양식품은 설명했다.가격은 편의점 기준으로 봉지면 1300원, 용기면 1500원이다.앞서 농심은 고급 요리 수준의 제품을 표방한 '카레라이스 쌀면'을...
'라면 전쟁'…커리맛 볶음면 잇따라 나와 2017-05-22 10:17:11
소스에 오리지널 불닭볶음면의 참깨와 김 대신 감자와 당근, 소고기 플레이크를 넣어 씹는 식감을 풍성하게 살렸다. 기존 불닭볶음면보다는 살짝 덜 맵다. 가격은 편의점 기준으로 봉지면 1천300원, 용기면 1천500원이다. 앞서 농심은 고급 요리 수준의 제품을 표방한 '카레라이스 쌀면'을 출시했다. 제품 1봉지당...
치킨·사이다 이어 아이스크림·빙수 가격도 줄인상(종합) 2017-05-20 11:02:20
라면 가격도 올랐다. 삼양식품은 지난 1일부터 삼양라면, 불닭볶음면, 짜짜로니 등 주요 브랜드 제품 권장소비자가격을 평균 5.4% 인상했다. 농심은 지난해 12월 신라면, 너구리 등 12개 브랜드의 권장소비자가격을 평균 5.5% 올렸다. '국민 간식'인 치킨값도 들썩이고 있다. BBQ는 지난 1일 자로 황금올리브치킨...
대세는 편의점…실속형 상품에 신조어도 열풍 2017-05-12 17:08:50
2017년 한정판으로 나온 라면 ‘핵 불닭볶음면’, 신제품 과자 ‘꼬북집’ 등 대부분의 사람에게는 아직 생소한 음식을 먼저 찾아서 먹어봤다면 당신은 이미 `얼리어먹터`. [사진] 인기 폭발 미니언즈 우유* 일상이 돼버린 편의점…출근 도장을 찍다 `혼족’들은 그야말로 편의점 성장에 견인차 역할을 하고 있다. 퇴근...
사이다 햄버거 커피 라면…권력 공백기에 몽땅 올랐다(종합) 2017-05-09 16:34:42
가격도 올랐다. 삼양식품은 지난 1일부터 삼양라면, 불닭볶음면, 짜짜로니 등 주요 브랜드 제품 권장소비자가격을 평균 5.4% 인상했다. 농심은 지난해 12월 신라면, 너구리 등 12개 브랜드의 권장소비자가격을 평균 5.5% 올렸다. 맥주와 '단짝'인 치킨값도 마찬가지다. BBQ는 지난 1일 자로 황금올리브치킨 등...
라면에 맥주, 치킨, 음료수...먹거리 가격 인상 끝이 없다 2017-05-09 09:53:31
1일부터 삼양라면, 불닭볶음면, 짜짜로니 등 주요 브랜드 제품 권장소비자가격을 평균 5.4% 인상했다. 농심은 지난해 12월 신라면, 너구리 등 12개 브랜드의 권장소비자가격을 평균 5.5% 올렸다. 치킨값도 마찬가지다. BBQ는 지난 1일 자로 황금올리브치킨 등 10개 품목의 가격을 품목별로 8.6~12.5% 인상했다. 교촌치킨과...
대선 전날까지 가격인상 끝없다…사이다 햄버거 커피 라면 치킨 2017-05-09 07:11:01
가격도 올랐다. 삼양식품은 지난 1일부터 삼양라면, 불닭볶음면, 짜짜로니 등 주요 브랜드 제품 권장소비자가격을 평균 5.4% 인상했다. 농심은 지난해 12월 신라면, 너구리 등 12개 브랜드의 권장소비자가격을 평균 5.5% 올렸다. 맥주와 '단짝'인 치킨값도 마찬가지다. BBQ는 지난 1일 자로 황금올리브치킨 등...
aT, 할랄·코셔 공략으로 '식품한류' 영토확장 2017-05-08 17:10:00
등 신시장 공략 확대 삼양식품 '불닭볶음면', 인도네시아서 폭발적 인기 uae 등으로 수출 늘려'할랄 쌀'도 유망품목 부상 [ 오형주 기자 ] 삼양식품의 ‘불닭볶음면’은 지난해 인도네시아에서 기대 이상의 실적을 거뒀다. 이슬람교의 식음료 규정인 할랄(halal) 인증을 받으면서 수출길이 열린 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