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여름엔 물총 싸움! 스마트폰용 '버블파이터' 출시 2013-05-30 12:42:40
3d 액션 게임이다. 원작의 간단하고 직관적이면서도 다양한 액션요소와 '스나이퍼 줌'을 활용한 시원한 타격감이 스마트폰에 최적화 됐으며, 좀비전, 방어전 등 다양한 배틀모드, 120여 개의 퀘스트, 30여 종의 무기 및 아이템 등 '버블파이터 어드벤처'만의 풍부한 콘텐츠가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또, 가까운...
'에어펭귄프렌즈' 대규모 업데이트로 인기 상승세 2013-05-23 11:58:45
받고 있다. 새롭게 공개된 '에어펭귄프렌즈 이모티콘'은 애니메이션이 가미된 애니콘으로, 익히 글로벌 시장에서 알려진 '에어펭귄'의 귀여운 캐릭터성이 살아 있는 12종이다. 내달 3일까지 이 게임을 내려받으면 누구나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체력과 시간 개념의 에너지 게이...
치열해지는 한·일 모바일시장, 1위 게임은? 2013-05-23 08:00:23
모두 '모바일게임 고성장'이 핵심 투자포인트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전날 국내 시장 매출 상위 게임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기준 1위 '쿠키런'(데브시스터즈), 2위 '윈드러너'(위메이드),3위 '마구마구'(cj e&m) 등이다. 이어 '다함께차차차'(cj e&m), '다함께퐁퐁퐁'(cj e&m),...
유충길 대표 "헬로히어로 100일, 미드코어 활짝" 2013-05-21 11:35:46
온라인게임에서 모바일게임으로 방향 전환 후 첫 게임이다. 100일 넘도록 즐겁게 플레이해주신 유저들에게 항상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올해의 핀콘은 '헬로히어로'의 것이다. 다른 게임을 생각보다 '헬로히어로'를 더욱 재밌고 다양하게 서비스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 '모바일은 역시...
주원 코뼈 부상, 올해만 벌써 두 번째? 치료 후 촬영 복귀 ‘투혼’ 2013-05-20 16:17:27
멤버 대표로 왕 역할을 맡은 그는 열심히 게임에 임하던 중 상대방의 머리에 코를 부딪쳐 한동안 혼절해 녹화가 중단되는 긴급 상황으로 이어졌다. 특히 주원의 경우, 올해 초 mbc 드라마 ‘7급 공무원’ 촬영 중에 코뼈를 다친 적 있는 터라 제작진은 더욱 크게 걱정했지만 다행히도 뼈에는 큰 이상이 없다는 진단을...
고우리 몸무게 굴욕, 오나미 몸매 무시? "44kg인 줄 알았는데…" 2013-05-19 23:58:27
게임을 펼쳤다. 특히 외나무다리는 시소처럼 몸무게가 무거운 쪽으로 기울게 되는 무시무시한(?) 게임으로 공식적으로 몸무게가 44kg으로 알려진 고우리가 당연히 승리할 것으로 예상됐다. 하지만 고우리와 오나미가 평행봉 양 편에 앉고 다소 충격적인 결과가 나왔다. 평행봉이 서서히 고우리 쪽으로...
래리 페이지 "구글 잠재력 겨우 1% 보여준 것" 2013-05-16 17:45:07
“기술은 결코 제로섬 게임이 아니다”고 강조했다.○구글플러스 사진·채팅 개선구글은 이번 행사에서 구글플러스의 41가지 새로운 기능을 공개했다. 이 가운데 사진 관련 기능이 돋보인다. 구글은 지금도 폰이나 태블릿으로 찍은 사진을 구글플러스에 자동으로 올려준다. 구글 계정으로 접속한 상태에서 구글플러스...
'굿게임쇼 코리아 2013' 쌍용자동차와 함께! 2013-05-15 11:28:53
있는 축제의 장으로 준비되고 있다. '굿게임쇼 코리아 2013'의 주관기관인 최동욱 경기콘텐츠진흥원장은 '이번 행사는 가족 체험 중심의 축제로 막바지 준비 중이다'라며, '관람도 즐기고 쌍용자동차 이벤트를 포함한 다양한 부대행사를 통해 가족 모두가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카카오, '싸이' 이모티콘 전세계 동시 출시 2013-05-14 13:03:52
20 초코, $1.99에 구입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8000편 콘텐츠 언제 어디서나! '카카오페이지' 오픈 카카오, 더 강력해진 '플러스친구홈' 공개 카카오-에버노트,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카카오, 게임 파트너 상생 지원책 강화! 카카오페이지 출시 한 달, 어떤 변화가 있었나?...
인기 캐릭터 `뽀로로`, 포토북으로도 만난다 2013-05-14 11:02:45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likeolog)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페퍼콘은 `뽀롱뽀롱 뽀로로`, `선물공룡 디보` 등 인기 유아용 캐릭터를 활용한 교육용 콘텐츠를 서비스 하며, 다양한 장르의 모바일 게임 및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하는 곳이다. 주문형 디지털 인쇄상품(POD) 신규사업을 추진, 포토북 서비스와 부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