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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품업계 광군제 '훈풍'…신라면·불닭면·비비고만두 '불티' 2020-11-13 11:38:19
한식의 인기가 높아졌다고 덧붙였다. 농심은 광군제 당일인 지난 11일 하루 15억원에 달하는 매출을 올려 작년 광군제 때보다 30% 증가했다. 신라면·안성탕면·너구리 등 농심 대표 제품 8종으로 구성된 패키지 상품이 가장 많이 팔렸고, 신라면 봉지 5개입 제품과 김치라면 봉지 5개입 제품이 각각 2위와 3위를 차지했다....
[취재수첩] 재판 졌다고 법 바꾸겠다는 공정위 2020-11-09 17:38:58
한다. 하지만 ‘규제 그물을 더 촘촘히 해 라면값 담합 사건 때처럼 관련 재판에서 지지 않겠다’는 속내를 드러낸 것으로 기업들은 보고 있다. 대법원은 2015년 12월 농심이 공정위를 상대로 과징금 1080억원을 취소해달라고 낸 소송에서 농심의 손을 들어줬다. 당시 재판부는 “농심이 다른 라면 제조사들과 제품값, 가격...
전세계 울린 `매운맛`…농심, 올해 `역대급 매출` 전망 2020-11-04 16:27:53
1,000만 달러로 잡았다. 농심 관계자는 "신라면의 매운맛은 한국을 넘어 전 세계를 울리고 있다"라며 "출시 35 년을 맞는 내년에는 연 매출 1 조원의 메가 브랜드로 성장해 K 푸드의 위상을 높여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신라면과 신라면 블랙의 판매 호조와 미주지역 전체를 아우를 미국 제2 공장 가동이 예정돼 있는 점도...
농심, 세계 5위 라면기업 인정…해외매출 1.1조 '신기록' 2020-11-04 12:10:48
증가할 것으로 예상했다. 농심은 "신라면은 해외 사업의 핵심"이라며 "올해 신라면 해외 매출이 30% 증가한 3억9000만달러에 달할 전망이고, 농심 해외사업의 40% 가량을 홀로 담당하는 수준"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유로모니터는 지난달 26일 발표한 '2019∼2020년 포장 식품-인스턴트 국수' 통계 자료에서 농심을...
농심, 해외매출 호조 전망에 강세..."해외매출 10억달러 육박" 2020-11-04 11:13:56
농심은 오늘(4일) 오전 올해 해외 매출이 작년보다 24% 증가한 9억9천만 달러로 사상 최대치가 예상된다고 발표했다. 농심은 "미국과 중국 등 주요 법인의 매출이 두자릿수 증가율을 보였고,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의 영향으로 전 세계에서 라면 소비가 급증해 수출이 크게 늘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농심은 e스포츠...
신라면·짜파구리 덕에…농심 올해 해외매출 1.1조 역대 최대 2020-11-04 10:31:27
"신라면을 출시 35년을 맞는 내년에는 연 매출 1조원의 브랜드로 키워 K-푸드의 위상을 높여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농심은 내년 해외사업 매출 목표를 올해보다 12% 증가한 11억1천만달러(약 1조2천618억원)로 잡았다. 한편, 유로모니터가 지난달 26일 발표한 '2019∼2020년 포장 식품-인스턴트 누들' 통계 자료에...
e스포츠 진출하는 `농심`…장수브랜드에 `젊은 이미지` 입힌다 2020-11-03 13:46:11
농심은 LCK 프랜차이즈 가입비와 선수단 운영비 등을 투자하고, 경영전반에 참여하게 됐다. 향후 농심은 팀 명칭과 로고를 새로 정하고, 선수단을 확정한 뒤 오는 12월 창단식을 가질 예정이다. 이후 내년 1월 시작되는 2021 LCK 리그 스프링 시즌부터 본격적으로 팀 운영을 시작하게 된다. 농심은 e스포츠를 통한 마케팅...
농심, e스포츠 프로게임단 '팀다이나믹스' 인수 2020-11-03 11:17:13
최종 인수했다고 밝혔다. 농심은 향후 팀 명칭과 로고를 새로 정하고 선수단을 확정한 뒤 오는 12월 창단식을 가질 예정이다. 이후 내년 1월 시작되는 e스포츠 대회 '2021 LCK(롤 챔피언스 코리아)' 리그부터 본격적으로 팀 운영을 시작할 계획이다. 농심은 "e스포츠를 통한 마케팅 활동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LG, 대형·환경가전 1위…설화수·교촌 2년째 수성 2020-11-01 17:30:53
벌어졌다. 라면시장에선 오뚜기가 농심을 제치고 1위에 올랐다. 격차가 13%포인트에 달했다. SNS에서 ‘갓뚜기’로 불리는 등 착한 기업 마케팅이 주효했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평가다. 오뚜기는 1992년부터 심장병 어린이 수술 지원 사업을 이어오고 있다. 소비자들과의 ‘세심한 소통’에서도 오뚜기가 농심을 압도하고...
평판의 힘…오뚜기, 2년 연속 1위 2020-11-01 17:20:05
오뚜기 진라면은 라면 시장 2위 브랜드다. 지난해 말 기준 시장 점유율(판매량 기준) 14.6%로 농심 신라면(15.5%)을 턱밑까지 추격 중이다. 농심의 ‘30년 아성’을 위협하는 오뚜기의 비밀 병기는 ‘소셜임팩트’. 오뚜기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라면 부문에서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1위에 올랐다. 한국경제신문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