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U+, '찐팬 만들' 소비자생활연구·사용자경험 분야 공모전 실시 2021-08-25 13:53:06
공모전의 주제는 △포스트 코로나19 시대의 라이프스타일 변화 트렌드 △온·오프라인 접점에서의 고객경험 여정 △Z세대를 위한 서비스 3가지다. 참가자는 이 중 1가지를 선택하여 LG유플러스 고객경험 방향을 제안하는 방식이다. UX 공모전의 주제는 △코로나 이후의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따른 신규 서비스 제안 △미디어...
기아, EV6 언플러그드 그라운드 성수 개장 2021-08-25 09:10:02
27일부터 내년 7월까지 운영하는 전시 공간은 헬로 ev6 존, ev6 라이프 존, ev6 인사이드 존, 상담 존, ev6 라운지, ev6 가든 등 총 6개 구역으로 나뉜다. 전기차 구매를 고려중인 소비자들과 mz세대들을 상대로 전동화 모빌리티를 선도하는 기아의 청사진을 제시한다. 헬로 ev6 존 에서는 기아의 지속가능성 메시지...
현대HCN 품은 KT, 유료방송 독보적 1위 굳힌다 2021-08-24 12:00:00
KT, 유료방송 독보적 1위 굳힌다 공정위 승인…현대미디어 포함 콘텐츠·플랫폼 동시 강화 (서울=연합뉴스) 채새롬 기자 = 공정거래위원회가 KT스카이라이프의 현대HCN 인수를 조건부 승인한 데 따라 KT[030200]가 유료방송 시장의 독보적 1위 자리를 굳히게 됐다. KT는 유료방송 시장점유율 35%를 넘어 2위와의 격차를 두...
"미술관 같은 백화점"…신동빈의 혁신 ‘시험대’ 2021-08-20 17:16:33
회사 디스트릭트의 미디어 아트 작품이 넘실대고, 3D 안경을 쓰면 입체 영상도 즐길 수 있습니다. 매장을 방문한 고객이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꾸민 이곳은 바로 롯데백화점 동탄점입니다. 수원점 이후 약 7년 만에 오픈한 신규 점포로, 경기도 최대 규모(연면적 24만6천㎡, 약 7만4,500평)를 자랑합니다. 점포가...
`동탄맘` 지갑 열러 왔다…롯데百 동탄점 20일 오픈 2021-08-19 14:23:07
바이 류니끄` 등 동탄맘들의 프리미엄 생활을 돕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를 모두 만날 수 있다. 동탄 상권의 특징을 반영해 `키즈` 콘텐츠도 카테고리 별로 세분화했다.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특화된 키즈 카페인 `챔피언 더 에너자이저`, 신개념 이유식 카페 `얌이밀 타운`, 키즈 뷰티 브랜드인 `디엘프렌즈` 등 유아...
"'아싸'에서 보자"… 백화점·아울렛 천편일률 'OO점' 탈피하는 이유 2021-08-19 08:59:26
단어를 지움으로써 한정된 틀에서 벗어나 소비자에게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겠다는 취지다. 특히 점포명에 구(區)나 동(洞) 단위 지역명이 아닌 '서울'을 사용한 점도 눈길을 끌었다. 서울 한복판에 위치한 '여의도'의 강점을 활용해 서울시민들에게 미래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겠다는 뜻을 담았다. 아울러...
라이브커머스코리아, 2021 하반기 소속 쇼호스트 공개 채용 2021-08-16 02:32:35
[라이프팀] 국내 최대 라이브 커머스 에이전시 ‘라이브커머스코리아’가 2021년 하반기 소속 쇼호스트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지원자들 나이, 학력, 전공 등 스펙을 불문하고 개인 역량과 직무적합성 평가를 중심으로 선발한다.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만 없다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방법은...
[올마이스] 8월추천전시..미디어 아트! 안전한 실내 데이트 추천! 2021-08-13 20:19:21
수 있는 실내 미디어 아트 전시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가장 먼저 전지현, 아이유, 강다니엘 등 수많은 셀럽이 다녀간 핫한 전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팀랩 라이프의 대주제는 '생명의 아름다움'으로, 작품이 끊임없이 변화하는 것이 특징이며 관람객은 작품을 직접 만지고 느낄 수 있습니다. DDP에서 진행되는...
'LG전자 야심작'에 신세계 정용진도 반했다…"묘한 매력" 2021-08-13 14:49:02
소셜미디어 '클럽하우스'를 통한 소통 행보, 국내에 들어오기 전 미국에서 직접 전기자동차 테슬라를 구입한 이력 등이 대표적인 예다. 이번에 정 부회장이 주목한 스탠바이미는 LG전자가 MZ세대 공략을 위해 선보인 '이동식 스탠드 스크린' 제품이다. 바퀴가 달린 이동형 스탠드에 27형(대각선 길이 약...
기아 브랜드 체험공간 '기아360', 전기차 중심 '리뉴얼' 2021-08-12 09:27:52
존 △EV 라이프 존 △기아 유저 존 3가지 체험존으로 구성됐다. 디지털 반응형 콘텐츠를 곳곳에 마련하고 키오스크와 QR코드를 통해 비대면 안내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브랜드&디자인 존에서는 사명을 바꾸고 신규 브랜드로 거듭난 기아의 DNA를 경험할 수 있다. 신규 차종을 전시하는 '뉴 저니', 고객 참여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