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日 꽉잡은 골프웨어 '왁'…이젠 中 공략 2021-10-27 17:46:05
시장 진출이 하나둘 시작될 것으로 보고 있다. 업계 관계자는 “골프 시장이 성숙한 일본에서 1차 검증을 받은 브랜드가 신흥 시장인 중국에 한국 브랜드로 진출한다는 의미가 크다”며 “소득이 빠른 속도로 늘고 있는 동남아 시장에도 이 같은 공략 패턴이 의미가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배정철 기자 bjc@hankyung.com
SSF샵에 '패션피플 소통 공간' 2021-10-26 17:18:10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소비자들이 온라인몰에서 직접 옷 사진과 영상을 업로드할 수 있는 ‘만남의 장’을 조성하는 것이 SSF샵의 장기적인 목표다. 이를 계기로 올해 전체 매출에서 20%를 차지할 것으로 보이는 온라인 매출을 향후 2~3년 안에 30% 수준까지 끌어올릴 계획이다. 배정철 기자 bjc@hankyung.com
스탁엑스, 한국 상륙…"5000억 리셀시장 잡겠다" 2021-10-21 16:55:44
배송비도 사라졌다. 한국 소비자 맞춤 서비스도 강화하고 있다. 6월 한국어 서비스를 추가한 데 이어 9월에는 상품 가격표시를 원화 기준으로 변경했다. 최 대표는 “물류 및 배송, 결제 시스템도 한국 소비자들에게 맞춰 국내 전자상거래 서비스와 차이가 없도록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배정철 기자 bjc@hankyung.com
손목에 얹은 에르메스…품격의 시간이 흐른다 2021-10-21 16:49:57
케이스 버전과 134개의 다이아몬드가 장식된 스틸 버전, 로즈 골드 케이스 버전 등이다. 곡선으로 디자인된 케이스는 미래적인 느낌을 준다. 시계 속 아라비아 숫자는 다이얼 위에서 아래로 갈수록 커져 넓은 다이얼을 더욱 부각하는 역할과 함께 역동성과 원근감을 표현하도록 만들어졌다. 배정철 기자 bjc@hankyung.com
"망한 브랜드, 무신사 자릿값 팝니다" 2021-10-19 17:26:20
미래성 등 정성평가까지 반영해 입점업체를 결정하고 있다. 동대문시장에서 ‘택갈이’(라벨을 바꿔 다는 것)를 하는 브랜드들은 입점이 어렵다. 이 때문에 일부 업체들이 새로운 브랜드를 출시해 무신사에 입점하기보다 기존 브랜드를 사들여 우회하는 전략을 쓰고 있다는 지적이 나온다. 배정철 기자 bjc@hankyung.com
형지, 인천 송도에 '패션복합센터' 완공 2021-10-18 16:58:28
‘까스텔바작’, 학생복 ‘엘리트’ 등의 브랜드를 앞세워 중국 및 아시아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형지는 인천 송도에 의류 제조, 원부자재 등 패션 관련 기업과 뉴욕주립대 패션디자인학과 등 연구소를 유치해 새로운 패션 산·학·연 클러스터도 구축한다는 구상이다. 배정철 기자 bjc@hankyung.com
[단독] '누수 사고' 때문에…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수장 교체 2021-10-17 10:59:48
추진해왔다. 신세계백화점은 사고 당일 영업 종료 후 배관 교체와 점검을 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강남점은 지난 7월 외부 전문기관을 통해 정밀 안전진단을 했고 구조적으로 안전 문제가 없는 것으로 확인했다”며 “시설 전체에 추가적인 정밀 안전검사도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배정철 기자 bjc@hankyung.com
'패밀리룩' 열풍에…명품아동복 시장 쑥쑥 큰다 2021-10-14 17:16:21
키즈 상품이 줄줄이 입점했다. 지난 8월 개점한 롯데백화점 동탄점에는 명품 키즈 편집숍 ‘퀴이퀴이’가 국내 최초로 오픈했다.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올 1~9월 아동·유아 상품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8% 늘었다. 같은 기간 신세계백화점과 현대백화점도 각각 25%, 46.2% 증가했다. 배정철 기자 bjc@hankyung.com
"이쪽으로 모실게요, 영앤리치 고객님" 2021-10-13 16:53:45
라운지는 디자인과 운영 방식도 젊은 감성에 초점을 맞췄다. 기존 VIP 라운지가 흰색 검정 등 무채색 계열 색상을 사용해 차분하고 정적인 분위기를 줬던 것과 달리 파랑 노랑 초록 등 강렬한 원색 계통 색상을 사용했다. 인스타그램 등 SNS에 인증샷을 올리는 MZ세대의 성향을 겨냥했다. 배정철 기자 bjc@hankyung.com
롯데월드타워, 22일부터 핼러윈 축제 2021-10-11 17:50:01
제공된다. 29~31일 롯데월드타워 아레나광장에 설치될 ‘피니시라인’에 방문해 인증미션을 완료한 참가자에게는 순금 12.3돈의 롯데월드타워 모형과 나이키 한정판 운동화 등을 받을 수 있는 ‘경품 응모권’ 등을 제공한다. 12일부터 선착순 3000명 한정으로 참가 신청을 받는다. 배정철 기자 bjc@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