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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품·기저귀…PB 쏟아내는 아마존 2016-05-16 17:33:23
시장에 진출한다. 전문가들은 아마존이 방대한 고객 데이터베이스를 토대로 직접 마케팅에 나서면서 시장에 ‘융단폭격’하는 것과 같은 충격을 줄 것으로 분석했다.월스트리트저널(wsj)은 아마존이 이르면 이달 말 커피와 견과류 등을 판매하는 식품 브랜드 ‘해피밸리’를 비롯해 4개의 자체상표를...
토종 PC 운영체제 '티맥스OS' 7년만에 출격…200억弗 시장 노린다 2016-04-27 19:21:48
쌓은 빼어난 기술력을 꼽을 수 있다. 티맥스소프트의 데이터베이스 관리시스템 솔루션인 ‘티베로’와 미들웨어 제품인 ‘제우스’는 이 분야 세계 1위 기업인 오라클과 경쟁할 수 있는 수준으로 평가받고 있다. 지난해 매출 905억원, 영업이익 191억원을 달성했다.해외시장에서도 성과가 나오기...
문체부, 평창올림픽 경기장 사후 활용 위한 MOU 체결 2016-03-29 20:47:39
연계한 해외 대표팀 동계 전지훈련캠프(베이스캠프) 유치, 세계선수권 및 월드컵 등 국내외 대회 개최 지원 등을 통해 강릉의 빙상 스포츠 수요를 확대하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강원도와 강릉시는 강릉을 포함한 영동권 초·중·고교 학교체육수업과 연계해 빙상 종목을 확대, 실시한다. 또한 청소년 스포츠클럽 운영,...
<게시판> KB저축은행, 블록체인 활용 인증서비스 구축 2016-03-15 13:56:37
▲ KB저축은행은 블록체인 기반의 본인인증시스템을 구축해 16일부터 서비스한다고 15일 밝혔다. 블록체인은 가상화폐인 비트코인에서 사용되는 데이터베이스 공유 기반의 보안 기술이다. 인터넷 뱅킹시 공인 인증서 대신 본인명의 휴대전화에서인증 비밀번호 6자리를 입력하면 블록체인네트워크에 저장된 인증서로...
BNK부산銀·경남銀, ‘블록체인’ 기반 금융서비스 추진 업무협약 체결 2016-01-15 16:07:06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블록체인’이란 비트코인과 함께 개발된 분산형 장부 기록 데이터베이스 기술로 일명 ‘공공거래장부’로 불린다. ‘블록체인 방식’은 거래 참여자 모두가 각자 정보를 검증·기록·보관하게 돼 고비용의 네트워크 시스템 없이도 편리하게...
웨어러블기기 응용·생체인식결제…올해 디지털금융 10대 이슈 2015-12-25 16:15:14
디지털 금융 관련 이슈를 소개했다. FT는 블록체인 보안기술 도입, 웨어러블 기기의 응용, 생체인식 기술을 통한 개인인증을 3대 기술변화로 꼽았다. 우선 블록체인은 가상화폐인 비트코인에서 사용되는 데이터베이스 공유 기반의보안 기술이다. 거래내역을 개인과 개인간(P2P) 방식으로 기록하는 기술로...
CJ CGV, 2020년까지 스크린 7천개·관객 7억명 목표 2015-11-19 18:57:55
한류의 베이스캠프 역할을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그는 해외 진출을 가속화하기 위해 외국 극장을 인수하는 방안도 적극 검토하고 있다. 올해는 한 미국 극장체인과 인수 협상을 벌였지만 실패했다. 서 대표는 “그룹 최고 의사 결정자인 이재현 회장의 부재가 아 굔?rdquo;며 “해외 사업자들과 경쟁할 수 있도록...
CJ CGV, 글로벌 100호점 돌파 `극장기업 도약` 2015-11-19 11:52:54
`베이스캠프`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 2020년 전세계 1만개 스크린, 7억 관객 목표 글로벌 100호 점 돌파를 계기로 CJ CGV는 해외 공략을 더욱 가속화한다. 2020년까지는 전 세계에 1만 개(4DX, 스크린X 등 특별관 3천 개 포함)의 스크린을 확보해 글로벌 No.1 컬처플렉스로 도약하겠다는 목표다. 이럴 경우 전 세계...
중국은 지금 올인원 화장품 전성시대 2015-11-08 03:47:35
메이크업베이스, 선크림 등의 역할을 한 번에 아우르는 제품으로 중국 드럭스토어에서 인기를 얻었다. 그러나 가장 큰 관심을 받은 유형은 마스크팩이다. 스킨, 로션, 에센스, 수분크림을 한 번에 바른 효과를 주는 마스크팩은 보습과 영양공급이 동시에 가능함에 따라 올인원 열풍의 핵심 제품으로 최근에도 관련 제품...
[발등 찍힌 K-기업, 탈출구는④·끝] '넥스트 차이나' 로컬·R&D·혁신으로 뚫어라 2015-11-05 14:15:24
크게 3가지로 요약된다. △제로베이스에서 시작하는 맞춤형 현지화(로컬라이제이션) △생산에서 r&d로의 무게중심 이동 △차별화된 기술·플랫폼·마케팅 혁신이 그것이다. 뼛속까지 현지화에 성공한 글로벌 다국적 기업 사례, 글로벌 밸류체인(가치사슬: 기업 활동에서 부가가치의 생성 과정) 분석, 블루오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