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마트24, 대용량 스낵·따로초밥 출시 2018-02-05 10:47:07
등 전통스낵을 비롯해 갈릭새우, 불닭스낵, 카라멜콘 등 젊은 층의 취향을 고려한 제품이 포함됐다. 타사의 자체상표 제품(60∼100g)보다 많은 180g용량으로,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를 높였다. '훈제오리&산적'과 '한치&문어' 등 2가지 종류로 출시된 '따로초밥'은 초밥용 밥과 초밥에 얹는...
김정수 삼양식품 사장 "불닭볶음면 중국·동남아 인기 업고 2000억 수출" 2018-01-30 18:49:10
있다”며 “재미있는 스토리가 한류와 결합해 불닭볶음면이 인기를 끈 것”이라고 분석했다.◆작년 절반 해외서 푸드트럭 끌어2016년 하반기 수출이 가파르게 늘자 김 사장은 발로 뛰기 시작했다. 작년에만 30여 차례 해외 출장을 갔다. 1년의 절반인 180일가량을 해외에서 보냈다. 불닭 브랜드를 발판으로 ...
삼양식품, '까르보불닭볶음면'…출시 한 달만에 1100만개 팔려 2018-01-26 14:27:20
불닭시리즈 중 판매량 1위를 기록했다.삼양식품 관계자는 "제품의 성패 여부는 결국 맛에서 결정되는데, 국내 소비자들이 공통적으로 맛있다는 평가를 내리고 있다"며 "앞으로도 맛에 대한 꾸준한 연구 개발을 통해 전세대가 즐길 수 있는 불닭브랜드로 키워나갈 것"이라고 말했다.조아라 한경닷컴...
삼양식품 까르보불닭볶음면, 한 달 만에 1천100만개 판매 2018-01-26 11:41:59
판매를 기념해 한정판으로 출시한 까르보불닭볶음면에는 매운맛의 액상 수프와 모차렐라 치즈 분말·크림 맛 분말 등이 함유된 분말 수프가 들어있다. 매운 제품을 선호하지 않던 40·50세대가 새로운 소비자층으로 합류하면서 1월 기준 불닭 시리즈 중 판매량 1위를 기록했다고 삼양식품은 설명했다. double@yna.co.kr...
"영국남자 입맛을 사로잡다", 호치킨 치슐랭 할인 프로모션 진행 2018-01-25 10:09:45
치슐랭을 비롯해 어니언치킨, 매운로스트치킨(불닭), 고추닭똥집튀김 등 다양한 메뉴를 접하고 리뷰를 남겼다. 특히 `외국인 입맛에 제일 잘 맞는 한국치킨`으로 출시 한달 만에 호치킨 판매 1위를 기록한 `치슐랭`을 꼽아 눈길을 끌었다. 해당 방송은 업로드 후 조회수 150만뷰 및 리뷰 3,200개를 기록하며 누리꾼들의...
세븐일레븐, 눈꽃치즈 얹은 겨울 한정 간편식 출시 2018-01-10 14:31:09
'눈꽃치즈 불치킨 도시락'(4천600원)과 '눈꽃치즈 불닭 삼각김밥'(1천200원)은 매운 불닭소스를 활용하고 고소한 눈꽃치즈를 곁들인 제품들이다. 16일에는 '눈꽃치즈 김치볶음밥'과 '눈꽃치즈 갈비삼각김밥', '눈꽃치즈 소시지 핫도그' 등을 추가로 내놓는다. 눈꽃치즈는 얇은...
[Hot Stock] 삼양식품 2017-12-24 17:57:14
주력 제품인 ‘불닭볶음면’ 매출이 증가해 실적 기대감이 커졌다는 분석이다. 올 3분기까지 면류 누적 수출액은 1396억원으로 작년 동기에 비해 154%가량 늘었다. 정희진 흥국증권 연구원은 “2014년 7.1%이던 수출 비중이 올해는 44.2%로 증가할 것”이라고 예상했다.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공시&특징주] 스튜디오드래곤, 중국 수출 활성화 기대감에 강세 2017-12-18 17:23:20
상황도 나아질 것이란 기대가 나오고 있습니다. 외국인 투자자의 관심을 받으며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최근 삼양식품의 흐름도 견조합니다. 출시한지 5년된 불닭볶음면이 시장 내에서 여전히 견조한 입지를 유지하고 있는데요. 수출국도 40여개로 다변화해 안정적인 매출이 기대되는 상황입니다. 11월 말부터 주가가...
삼양식품, 불닭브랜드 10억개 판매기념 '까르보불닭' 한정 출시 2017-12-18 16:12:02
매운 수준은 치즈불닭볶음면(2,323 shu) 정도다.2018년 3월까지 한정 판매할 예정인 까르보불닭볶음면은 핑크색 바탕에 하트무늬를 넣은 패키지로 오는 26일 출시된다.조아라 한경닷컴 기자 rrang123@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히트상품=주가 급등'… 식품주의 흥행 공식 2017-12-14 18:00:52
급등세를 탄 데엔 해외시장에서 ‘불닭볶음면’이 히트를 친 게 핵심 요인으로 작용했다는 분석이다. 한국에 유학 온 영국인 유학생이 유튜브에 올린 동영상 등이 퍼지면서 해외에서 입소문이 났다. 대형마트 대신 유튜브가 불닭볶음면의 인기를 가늠할 수 있는 척도 역할을 한 셈이다.수출이 늘면서 지난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