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서경배 아모레 회장 "아시아 도전 지속…中서 반드시 재도약" 2023-09-04 15:47:54
서 회장은 ‘브랜드 가치 경영’을 강조하며 “브랜드 가치를 극대화해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과 고객에게 다가가기 위한 새로운 도전을 추진해야 한다”고 임직원에게 주문했다. 이를 위해 고객경험 혁신과 디지털 기술을 적극 활용해 고객과 소통하기 위한 전사적 노력이 필요하다고 당부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서경배 아모레 회장 "중국 여전히 중요…반드시 재도약 이뤄야" 2023-09-04 15:31:23
브랜드 가치를 극대화해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과 고객에게 다가가기 위한 새로운 도전을 추진해야 한다"며 "고객 경험을 혁신하고, 글로벌 시장을 무대로 새로운 도전을 전개하며, 디지털 기술을 적극 활용해 고객과 소통하기 위한 전사적 노력이 필요하다"고도 강조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중국 시장을 중심으로 큰 폭의...
금호타이어, 전기차 전용 타이어 프로모션 제공 2023-09-04 09:26:06
영업 및 마케팅 활동을 통해 전기차용 운전자들에게 다각적으로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전사적으로 광고 캠페인, 프로모션, sns 등 다각적인 브랜드 캠페인 활동을 진행하며 'ev 타이어' 브랜드를 강화하고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포드코리아, 가을 서비스...
쿠에른, NEW 컬렉션 '로마(ROME)' 런칭 기념 팝업스토어 성료 2023-09-04 09:20:01
행사 전반에 직접적으로 참여하고 소통할 수 있게 운영하여 풍성한 브랜드 경험을 전달했다. 쿠에른 관계자는 “이번 팝업은 로마 컬렉션 런칭을 기념해 고객들이 직접 신어보고 컬렉션의 무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단순 착화를 넘어 컬렉션을 입체적인 경험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협업을 통해 새로운...
에코마케팅 "저평가 기업 투자·M&A…고속성장 하겠다" 2023-09-03 17:45:36
2003년 설립된 마케팅 전문 회사다. 2017년 소비자 직접 소통(D2C) 브랜드 빌딩기업 데일리앤코를 인수하면서 비즈니스 부스팅 사업을 본격화했다. 에코마케팅의 5년간 실적은 우상향이다. 2018년 매출 621억원, 영업이익 169억원에서 지난해 매출 3528억원, 영업이익 566억원으로 확대됐다. 각각 468.12%, 234.91% 급증한...
주가 3분의 1토막 에코마케팅 대표 "연내 주식 안 팔겠다"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3-09-02 07:00:08
D2C(소비자와 직접 소통) 브랜드 빌딩 기업 데일리앤코를 인수했고, ‘박민영 마사지기’로 유명한 클럭을 흥행시켰다. 이후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몽제’, 클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티타드’ 등 마케팅 밸류체인 전 영역을 관장해 시장에서 인기 브랜드로 키워냈다. 2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주가는 1만240원....
더 시에나 라운지 청담, 오픈 행사 성료 2023-09-01 10:10:50
원하는 진정한 프레스티지 고객들을 위한 배려와 소통의 장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브랜드 더 시에나 라이프는 다양한 공간에서 소비자들을 만날 예정”이라며 “오는 18일~10월 12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7층에서 25일~10월 25일까지 롯데백화점 잠실점 6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이어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국문화센터, 일상에서 경험하는 '요즘취미' 커리큘럼 전개 2023-08-31 15:27:34
상반기 열린 2023 헤럴드경제 소비자 브랜드대상에서 한국수공예 기술교육 부문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한국문화센터 이금덕 회장은 "취미클래스를 지향하는 이유는 보다 명확하다. 움츠러들었던 취미활동을 다시 시작하는데 있어 한국문화센터가 안식처와도 같은 역할을 해내길 바라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전...
딥엑스·플로틱…유럽 시장 공략 위해 IFA에 간다[Geeks' Briefing] 2023-08-31 15:20:41
증강현실 스타트업 모이버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와 대규모 증강현실(AR) 협업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번 협업 프로젝트의 증강현실 영상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의 스테디샐러인 '574' 제품의 35주년을 기념해 8월 31일부터 9월 6일까지 진행되는 '여의도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를...
한국타이어, 전기차 전용 타이어 '아이온' 기술체계 공표 2023-08-30 11:22:19
=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는 30일 전기차 전용 타이어 브랜드 '아이온'(iON)의 독자 기술 체계를 공표했다. 새롭게 정립된 기술 체계는 '아이온 이노베이티브 테크놀로지'(iON Innovative Technology)로 명명됐다. 아이온 이노베이티브 테크놀로지는 전기차 특성을 고려해 개발한 4대 핵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