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3월 포스코엔지니어링 입주, 송도국제도시 기대감 고조 2014-03-18 12:00:00
동북아트레이드타워 3~12층에 1,000여명 규모의 본사를 이전할 예정이다. 올 한 해에만 포스코패밀리사 직원들 2,200여명의 인력이 송도에 들어오는 것이다. 또 지난해 8월 이전한 효성 ITX도 금년 상반기에 인원을 150명으로 확충할 예정이고, ADT Caps도 인원을 늘릴 예정이어서 인구는 더욱 증가할 것으로 전망된다....
크레용팝 치마 패션, 쭉~ 뻗은 다리 "이렇게 잘 어울렸어?" 2014-02-06 15:04:34
‘크레훈팝’이 서울 프레스 센터에서 ‘119안전지킴이와 함께하는 사랑의 콘서트’ 기자회견을 가졌다. 특히 이날 크레용팝은 트레이드 마크인 트레이닝복에 헬멧을 벗고 깔끔한 소방관복을 입어 눈길을 끌었다. ‘크레훈팝’은 소방관 응원프로젝트를 위해 결성됐으며, 응원속 ‘히어로’를 발매해 활동할 예정이다.
크레용팝 치마 제복 패션 선보여 ‘이목집중’ 2014-02-05 19:17:02
프레스센터에서는 가수 김장훈 크레용팝 ‘대한민국 소방관 프로젝트’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이날 크레용팝은 트레이드마크인 헬멧과 트레이닝복을 벗고 깔끔한 치마 제복을 입고 나타나 여성미를 과시해 현장 분위기가 뜨거워 졌다. 크레용팝 김장훈이 함께 한 ‘대한민국 소방관 프로젝트’는 열악한 환경 속에서...
크레용팝 치마 패션, 왜 진작 안 입었나… ‘예쁘잖아’ 2014-02-05 18:30:20
‘크레훈팝’이 서울 프레스 센터에서 ‘119안전지킴이와 함께하는 사랑의 콘서트’ 기자회견을 가졌다. 특히 이날 크레용팝은 트레이드 마크인 트레이닝복에 헬멧을 벗고 깔끔한 소방관복을 입어 눈길을 끌었다. ‘크레훈팝’은 소방관 응원프로젝트를 위해 결성됐으며, 응원속 ‘히어로’를 발매해 활동할 예정이다....
다프트펑크 ‘그래미 어워드 2014’ 휩쓸며 5관왕 차지해 ‘화제’ 2014-01-27 15:59:31
la 스테이플스 센터에서 진행된 ‘그래미 어워드 2014’에서 다프트펑크는 쟁쟁한 경쟁자들을 제치고 ‘겟 럭키’로 5관왕을 수상하는 영예를 누렸다. 수상의 영광을 차지한 다프트 펑크는 트레이드 마크인 헬멧을 착용한 채 무대에 올랐으며 래퍼 겸 프로듀서인 퍼렐 윌리엄스가 소감을 대신 전했다. 퍼렐 윌리엄스는...
`그래미 어워드 2014` 다프트 펑크, 스티비 원더와 환상적인 합동무대! 누리꾼들 `보기 힘든 조합` 2014-01-27 14:19:51
스테이플스 센터에서 진행된 `제 56회 그래미 어워드`(2014 GRAMMY AWARDS)`에서 `겟 럭키&프릭 아웃&어나더 스타`(Get Lucky+Freack Out+Another Star)를 리믹스해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꾸며 눈길을 끌었다. 배우 닐 패트릭 해리스의 소개로 시작된 이번 공연에서 스티비 원더는 완벽한 가창력과 실력을 뽐냈으며 다프트...
김효석 교수, 보험영업인 리쿠르팅 강의 인기 2014-01-09 18:38:32
지난 1월4일 광주과학기술교류협력센터에서 ‘보험영업인 리쿠르팅’ 특강을 했다. 그는 설득의 원리부터 설명하고 ‘리크루팅은 나와 가까운 사람을 설득해야 하는데 낯선 사람보다 가까운 사람을 설득하기가 힘들다. 왜일까?’라는 화두로 강의를 시작했다. 김 교수는 트레이드 마크인 3why를 통해 리쿠르팅을 하는...
박수근, 화강암 같은 화폭에 서민의 삶 껴안다 2014-01-08 20:40:23
같은 질감”이라고 표현한 이 기법은 박수근 회화의 트레이드마크다. 이번 전시에는 그가 남긴 유화 90여점, 수채화와 드로잉 30여점 등 모두 120점이 나온다. 역대 최대 규모다. 그의 대표작이자 한국 최고 경매가 기록(45억원)을 갖고 있는 ‘빨래터’를 비롯해 ‘노상’ ‘시장 사람들’ ‘아기 보는 소녀’ 등 대표작...
틴탑, 두번째 국내 단독 콘서트 개최..월드 투어 포문 연다 `기대up` 2014-01-06 15:02:26
센터 등 총 5회에 걸쳐 진행되는 아레나 투어 개최를 발표하며 일본 내에서의 그 인기를 확인한 바 있다. 특히, 이번 공연에서는 틴탑의 트레이드 마크인 화려한 칼군무 퍼포먼스는 물론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라이브 밴드와의 무대와 콘서트를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는 첫 자작곡 공개, 6인 6색 개성이 빛나는 솔로 무대...
방송 3사 시상식 수지 스타일 분석 2014-01-02 09:35:02
스타일링과 트레이드 마크인 물광피부가 어우려져 눈길을 사로 잡았다. 수지는 미니 인터뷰를 통해 신년 소망과 계획을 알려달라는 질문에 수지는 “새해에는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이 건강했으면 좋겠다”고 답했다. 뒤이어 신년계획에 대해서는 “1월 미니콘서트를 계획 중이다”고 말하며 활동 계획을 전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