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중국인 관광객, 한국보단 미국과 일본에서 쇼핑 '대폭발' 2015-10-06 15:58:00
동안 미국과 일본의 인기 있는 제품은 재고가 없어 판매를 못할 지경이라고 설명했다. 사진출처: 중국 언론 '인민일보'/ 인민일보는 일본 매체를 인용, 일본의 감기약, 진통제 등의 의약품과 비데, 전기밥솥 등이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다고 보도했다. 방한 중국인 관광객은 화장품과 의류를 주로 구매하는 것...
젬백스가 중국을 열었다 2015-09-22 09:27:27
판매가 가능한 유일한 업체이다. 협약식은 인민대회당에서 개최되었으며, 중국을 방문한 각국 정상이 회담을 진행하는 상징적인 장소이자 지난 2일 한중 정상회담이 열렸던 장소인 인민대회당에서 협약식이 진행되어 의미를 더했다. 금번 협약식은 화련젬백스와 중국 진출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한 농협중앙회, 롯데제과,...
화련젬백스 협력사, 화련신광과 中 진출 업무협약 체결 2015-09-21 09:48:51
호약사는 중국에서 온라인 의약품 판매가 가능한 유일한 업체다. 협약식이 진행된 인민대회당은 중국을 방문한 각국 정상이 회담을 진행하는 장소다. 지난 2일 한중 정상회담도 인민대회당에서 열렸다. 이번 협약식에서 화련젬백스와 중국 진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농협중앙회 롯데제과 bgf리테일 서울우유 등이...
엇갈린 중국 8월 실물경기 지표…"경착륙" vs "바닥 확인 중" 팽팽 2015-09-13 18:48:42
판매 증가율과 산업생산 증가율이 각각 10.5%, 6.0%로 둔화됐다. 올 들어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던 중국 상하이종합지수도 6월 중순을 고점으로 급락세로 돌아섰다.8월 실물경기 지표 역시 7월과 비슷하거나 더 나빠질 것이란 게 전문가들의 예상이었다. 8월까지 이어진 상하이증시 급락이 실물경기에도 타격을 줬을 것이란...
화장품사업 뛰어든 삼익악기…"프랑스 명품 인수해 중국서 팔겠다" 2015-08-27 19:26:55
시장인 중국에서 판매하게 되는 것”이라고 말했다.○피아노 글로벌 전략의 복사판이는 삼익피아노의 성공한 글로벌 전략의 복사판이기도 하다. 삼익악기는 2008년 독일의 명품 피아노 브랜드 자일러를 인수했다. 나무가 풍부한 인도네시아 공장에서 만든 피아노를 자일러 브랜드로, 중국에서 판매해 성공을 거뒀다....
[장 마감 후 주요공시]3일 2015-08-04 06:15:38
▶현대차 지난달 내수와 해외를 합쳐 총 35만7,795대를 판매했다고 공시했습니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6% 감소한 수치입니다. 올해 1월부터 7월까지 누적 판매량도 277만4,287대로 전년 동기 대비 3.6% 줄었습니다. ▶동부건설 자본감소에 따라 최대주주가 동부생명보험 외 27인에서 행복제일차(유)외 1인으로 변경됐다고...
김도균 트래블메이트 대표 "나라별·기간별 여행용품 추천…100만 고객 잡은 비결이죠" 2015-07-29 18:13:45
찾기 어려웠다.딴지일보 편집장, 유니텔 연구원 등을 지낸 그는 2001년 여행용품 회사를 차렸다. 여행자들의 마음을 잘 아는 사람으로서 직접 사업에 나선 것이다. 제품 개발 방향은 ‘여행 전문가가 만드는 여행용품’이다. 김 대표는 “여행할 때 가장 중요한 안전과 수납 기능 등을 갖춘 제품을 중심으로...
메르스 사실상 종식선언…대기업들 내수살리기 총력전(종합) 2015-07-28 10:35:13
인민일보와 환구시보, 인터넷 포털 바이두를 방문해 메르스 사태가 진정된 상태라면서 중국인 관광객들이 한국을 다시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해달라고 당부했다. LG그룹 역시 어려워진 경제 상황에 힘을 보태기 위해 전통시장 상품권 구입, 중소 협력사 자금지원, 농수산물 소비 촉진 운동 등을 펼치고 있으며 내수를...
메르스 사실상 종식선언…대기업들 내수살리기 총력전 2015-07-28 09:34:45
인민일보와 환구시보, 인터넷 포털 바이두를 방문해 메르스 사태가 진정된 상태라면서 중국인 관광객들이 한국을 다시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해달라고 당부했다. LG그룹 역시 어려워진 경제 상황에 힘을 보태기 위해 전통시장 상품권 구입, 중소 협력사 자금지원, 농수산물 소비 촉진 운동 등을 펼치고 있으며 내수를...
TNT투어(티엔티투어), '2015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착한브랜드 대상' 여행사 부문 대상 수상 2015-07-17 17:37:02
판매량 1위를 지속적으로 유지하고 있다. 국내뿐 아니라 전세계를 대상으로 하는 ota로 성장하고 있는 것이다.해외 거래처와 직거래를 통한 유통 비용 최소화로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tnt투어는 판매하는 모든 상품을 담당 직원들이 직접 경험하여 고객들의 편의와 만족을 고려한 상품을 기획하고 있다. 또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