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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호텔, 아시아 대표 호텔…탄소감축 동참 ESG경영 선언 2021-07-21 15:56:12
정교한 품질의 호텔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데 앞장서고 있다. 롯데호텔은 40여 년간 축적해온 호텔 운영 노하우를 기반으로 멀티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갖췄다. 프리미엄 랜드마크 호텔 ‘시그니엘’, 클래식 어퍼 업스케일 호텔 ‘롯데호텔’, 라이프 스타일 호텔 ‘L7’, 비즈니스 여행객들에게 최적화된...
제주삼다수, 무라벨·무색캡·무색병 '3無 그린'…친환경 앞장 2021-07-21 15:35:39
제주삼다수는 1998년 탄생한 뒤 20여 년간 생수시장 점유율 1위, 고객만족도 1위, 브랜드파워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ISO 9001, ISO 14001, FSSC 22000, 인도네시아 할랄 등 국제 인증을 취득했다. 제주삼다수는 지난 2월 ‘그린 홀 프로세스’ 경영비전 선포를 시작으로 친환경 경영을 본격화하...
신한은행, 2021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서 은행 부문 1위 2021-07-21 11:15:05
고객접점의 확대와 함께 채널별 맞춤 고객 만족도 조사인 `Good서비스 경험조사`를 실시하여 새로운 가치와 경험을 고객관점에서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처럼 `소비자보호` 강화가 좁은 의미의 고객중심 경영이라면 신한은행은 고객 니즈에 맞는 상품을 개발하고 은행을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고민하는,...
하나은행,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고객접점 부문 6년 연속 1위 2021-07-21 09:58:25
주관하는 ‘2021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조사에서 고객접점 부문 6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하나은행은 금융소비자보호법 시행 원년을 맞아 올해 초 전직원의 ‘금융소비자 보호’ 실천 다짐 행사를 시작으로 ▲소비자보호 기반의 손님행복(CS)제도 개편/운영 ▲금융소비자보호법 대비 손님응대 시리즈 제작...
한국지엠자동차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AS 부문 3년 연속 1위 2021-07-21 09:57:24
병행하여 교육내용은 매월 Chevy Training을 통해 반복학습과 함께, 월 1회 자체 고객만족도 조사(SSS-Service Satisfaction Survey), 년 2회 mystery Shopping을 통해 미흡한 부분을 지속적으로 보완해 운영함으로써 인적 서비스에서 최고의 인력운영과 서비스 실천을 실시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쉐보레, 서비스 품질지수 조사서 '판매·AS 부문 1위' 선정 2021-07-21 08:31:05
연속 서비스 품질 1위 기업에 선정됐다. AS 부문에서도 3년 연속 우수 기업으로 꼽혔다. 특히 맞이 인사, 복장·용모, 친절성, 적극성, 고객 배려, 배웅 인사 등 11개 평가 항목에서 국산자동차판매점, AS 부문 각각 96점, 91.8점을 기록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카젬 카허 한국GM 사장은 "쉐보레가 공신력 있는 판매...
삼성전자서비스, 가전·휴대폰 AS 품질 1위 자리 지켜 2021-07-21 08:23:30
= 삼성전자서비스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발표한 '2021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에서 가전, 휴대전화 애프터서비스(A/S) 부문 1위를 석권했다고 밝혔다. KSQI(Korean Service Quality Index)는 32개 산업, 125개 기업의 서비스 품질에 대한 '소비자 체감 만족도' 조사 결과다. 전문 평가단이...
우정사업본부, 장애인 위한 '보이는 ARS'…복지국가 실현 앞장 2021-07-20 15:54:40
우체국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매월 서비스별 만족도를 측정, 문제점을 찾아내고 고객 중심으로 업무프로세스 개선, 현장컨설팅을 통해 우체국별 맞춤 서비스 품질관리,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CS교육의 실시간 화상교육 전환, 함께하는 CS문화 확산을 위해 접점직원 치유·힐링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2003년 정부기관 중...
동양생명, 고객서비스 '혁신' 날개 달고 고객중심경영 앞장 2021-07-20 15:48:48
상품 재설명 제도 등 내부 자율점검을 통해 불완전판매를 사전 예방하고 있다. 이를 통해 동양생명의 불완전판매 비율은 2019년 0.12%에서 2020년 하반기 기준 0.06%로 50% 감소했으며, 대외민원 역시 2015년 1분기 281건에서 2020년 1분기 92건, 2021년 1분기 84건으로 지속적으로 감소하며 고객만족도를 개선하고 있다.
다양한 인프라와 배후수요 갖춘 오피스텔, `더 메종 건대` 주목 2021-07-20 10:03:10
조명도 갖추었다. 입주민 만족도를 높이는 특화 설계도 다양하다. 최첨단 주거 기술을 적용해 입주민의 편리한 일상을 위한 홈오토시스템, CCTV, 원격검침 시스템, 전열교환기, 대기 전력 차단 시스템 등이 갖춰진다. 프리미엄 설계도 돋보인다. 일부 세대에 거실과 침실이 분리되는 슬라이딩 도어를 비롯해 넉넉한 공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