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불만제로 유모차' 키디, '페도라베이비S9'로 리브랜딩 2013-01-03 09:55:11
차단 가능한 각도까지 펼쳐지며, 관찰용 창이 있어서 아이 상태를 한 눈에 확인 할 수 있다. 트레블 시스템을 통해 키디 맥시프로 카시트와 호환이 가능하다. 특히 리브랜딩을 하면서 키디cm2에 추가된 '이지 캐리어(easy carrier)' 기능은, 유모차를 접어 세운 상태 그대로 앞바퀴를 이용해 손쉽게 끌고 다닐 수 있...
콩나물, 다 같은 게 아니다?…브랜드별 최대 19% 가격차 2013-01-03 09:45:59
콩나물 가격이 브랜드별로 최대 19%나 차이나는 것으로 조사됐다. 소비자시민모임은 서울지역 42개 유통매장에서 판매하는 5개 가공식품(콩나물, 콜라, 오렌지주스, 설탕, 밀가루)에 대한 브랜드별 가격 조사를 실시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3일 밝혔다.조사 결과, 국산 콩나물의 경우 풀무원 제품이 타사 제품에 비해...
`체크카드시장 변화 예고' 국민카드 가맹점 할인 확대 2013-01-03 04:55:33
돌파한 하나SK카드의 `클럽SK 카드'를 넘어설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최 사장은 체리피커(Cherry Picker, 기업 상품을 구매하지 않으면서 실속만 챙기는 얌체 소비자)의 득세로 카드 상품의 가격 경쟁 시대는 끝났다고 평가했다. 그는 "체리피커 등의 발달로 고객의 가격 민감도가 높아져 카드 상품...
우리아이의 건강한 식습관…정답은 식탁의자 2013-01-02 19:08:48
한 식사와 즐겁게 놀 수 있도록 큰놀이터가 될 수 있는 식사판이 있는 유아의자가 선택의 기준이 될 수가 있겠다. 국내에도 많은 유아식탁의자가 판매되고 있다. 이 중 국내 유아전문기업인 ㈜에이원베이비에서 판매중인 리안 식탁의자와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아 브랜드 뉴나(nuna)의 째즈(zaaz) 제품이 엄마들에게 많은...
[경제의 창W] 재계 "2013년 위기 극복 새 도전" 2013-01-02 18:27:35
강화하고 미래를 위한 경쟁력 확보에 집중하여 이러한 어려움을 극복해 나가야 할 것입니다. 이를 위해 품질을 통한 브랜드 혁신을 추구하고자 합니다." 정 회장은 올해 자동차 생산·판매 741만대와 1천200만톤의 제철 고로생산체제 구축을 목표로 설정했습니다. 자동차의 경우 목표치를 4% 증가로 잡았는데, 지난해에...
조말론 런던, 英 감성을 담은 ‘얼그레이 앤 큐컴버’ 출시 2013-01-02 16:52:00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조말론 런던이 2013년 첫 번째 신제품으로 ‘얼 그레이 앤 큐컴버’를 출시한다. 조말론 런던의 모든 향수는 최상의 성분들만을 사용하여 제작되고 있다. 심플하면서도 매력적인 향기는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우아함을 갖추고 있어 남녀 누구에게나 사랑 받고 있다. 얼 그레이 앤...
중견기업 CEO 계사년 출사표…내실·단합·감동이 불황 극복 키워드 2013-01-02 16:49:30
차지한 중국은 대도시를 넘어 중소 도시로 외연을 본격 확대키로 했다. 중소 도시에서 가맹점을 중심으로 주력 제품인 플라스틱 및 내열유리 밀폐용기를 전면에 내세워 브랜드 인지도를 끌어올린다는 목표다. 베트남과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시아에서도 괄목할 만한 성장세가 기대된다. 지속적인 소득 증대로 젊은 중산층이...
[특별 인터뷰 ②] KBS 한류추진단 오세영 단장 “국경 없는 한류는 이제 '코리아 프리미엄'" 2013-01-02 16:49:04
마찬가지지만 현재 무조건 한국제품을 사는 해외 사람들이 많은데 그 파급 효과에 무조건적으로 편승하는 것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라고 설명하는 오세영 단장은 또 “한국의 국가 브랜드 자산가치가 세계 9위라는 조사 결과가 나왔습니다” 라고 말했다. 산업정책연구원(ips)이 한국의 국가 브랜드 가치는 미화로...
[제22회 다산금융상] 비씨카드, 금융·IT 융합…모바일카드 강자 2013-01-02 16:46:20
신용카드 회사다. 가맹점은 230만곳이며 비씨 브랜드로 카드를 발급받은 회원은 3780만명에 이른다. 모바일카드 시장 확장에 적극 나서는 등 금융과 정보기술(it)의 융합을 통한 시너지효과 창출에 집중하고 있다. 비씨카드의 모바일카드는 지난해 초만 하더라도 보급 규모가 1만장 정도에 불과했지만 지난 8월 취임한 이...
퍼스트룩 마켓 ‘골든 써스데이’ 실시 “유명 디자이너 제품을 30% 싸게!” 2013-01-02 16:41:22
위치한 컨템포러리 편집매장 ‘퍼스트룩 마켓’에서 개최되는 골든 써스데이는 온스타일 ‘솔드아웃’ 방송의 마지막 회를 포함한 전 상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온스타일의 솔드아웃은 독립 디자이너들이 톱 브래드와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이며 서바이벌 형식으로 우승자를 가리는 프로그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