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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환은행, 영국무역투자청·중기중앙회와 중기 영국진출 돕는다 2013-11-06 09:43:00
금융그룹 회장과 박해철 중소기업중앙회 본부장, Michael Boyd 영국무역투자청 부청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이같은 내용의 협약식을 가졌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협약으로 외환은행 중소기업글로벌 자문센터는 영국 진출을 희망하는 중소기업고객에게 영구무역투자청과 공동 설명회를 열고 관련 상담서비스를 제공합니다....
50세 이상 자산 점유율 58%…60세 이상 예금 258조원…소비·투자에 열정적인 '뉴 실버'세대 뜬다 2013-11-06 07:08:00
] 100세 시대를 맞아 중·장년층과 노년층이 금융권의 주요 고객으로 떠오르고 있다. 베이비부머(1955~1963년생)들의 은퇴가 본격화하면서 사회적으로 어느 정도 자리를 잡은 이들의 재무 여력이 힘을 발휘하고 있어서다. 금융회사들은 금융시장의 큰손으로 떠오른 50~60대를 겨냥한 상품은 물론 다양한 컨설팅 서비스까지...
[실버를 위한 카드상품] 국민연금증 카드, 연금수급자 확인·다양한 부가혜택 2013-11-06 06:58:07
확인할 수 있다. 또 삼성카드는 60대 이상 회원에게 ‘우선 상담원 연결 서비스’도 제공 중이다. ars 이용에 익숙지 않은 실버세대 회원들을 위해 60대 이상 회원이 삼성카드에 등록된 휴대폰을 이용해 고객센터(1588-8700)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우선 연결해준다.임기훈 기자 shagger@hankyung.com
[대박 실버상품] 예·적금, 연금…세가지 연금, 통장 하나로…우대 금리로 2013-11-06 06:58:02
pb센터는 엘리베이터 운행 속도를 늦추는 세심한 배려까지 하고 있다. 노인 고객들이 엘리베이터를 탔을 때 어지러움을 느끼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다. 자녀 결혼에도 직접 나선다. 신한은행은 결혼정보회사에서 전문가를 영입해 고객 자녀들 간 만남의 기회를 제공한다. 실제 결혼까지 성공한 경우만 수십여 건에 이른다....
베이비붐세대의 노후통장 ‘상가’ 인기몰이 중 2013-11-05 14:25:23
끊이지 않으며 인근에 삼성타운, 강남 파이낸스센터, 교보타워 등 국내 대기업 및 외국계기업,금융,컨설팅,IT기업이 밀집해 있어 고정 고객확보에도 용이하다. 분양가의 경우, 1층 상가 기준 타사대비 3.3㎡당 약 3000만원 낮아 분양 즉시 높은 시세차익 창출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이처럼 ‘강남역와이즈플레이스’...
대신증권, 스마트한 IT서비스 `사활 건다` 2013-11-04 16:25:12
있는 파워리서치센터를 통해 다양한 정보가 제공됩니다. 펀드, 청약 등의 정보를 초보자들도 손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금융상품 콘텐츠가 강화됐고, 고객 스스로 리스크 관리할 수 있는 `선물옵션 스탑로스` 기능도 탑재됐습니다. <인터뷰> 김병철 대신증권 IT서비스 본부장(전무) "이번 사이보스5는 디지털 매체 특성 잘...
'전자금융사기 예방서비스' 빙자 금융사기 기승 2013-11-04 15:06:03
금융감독원은 9월 시행된 '전자금융사기 예방서비스'에 가입하라며 가짜 금감원 홈페이지 등을 이용해 고객들을 피싱사이트로 유도하는 신종 사기가 늘고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고 4일 밝혔다. 새로운 수법은 가짜 금감원 홈페이지를 통해 가짜 은행 홈페이지 접속을 유도하고 개인정보를 입력하게 하거나, 특정...
현대證, 휴대전화번호 입금계좌 지정서비스 실시 2013-11-04 10:14:01
등록가능 계좌는 종합위탁계좌, cma, 금융상품 계좌 등이다. 해지시 동일한 휴대전화번호로 재등록이 불가능하다. 손호영 온라인기획부장은 "금융권 계좌번호가 다소 복잡해 외우기 불편하다는 점을 착안해 이번 서비스를 시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 제공을 위한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
이건호 국민은행장 "고질적인 파벌문화는 퇴행적 행동" 2013-11-01 19:17:39
달리 고객 중심적 성과관리 체계를 확고하게 실행하겠다”고 말했다. 또 주요 거점의 통합 점포를 ‘종합금융센터’로 전환하고 기업금융 전담역(rm)의 전문성도 높이겠다고 설명했다. 이 행장은 “그동안 국민은행의 성과에 가장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 것은 높은 대손비용과 그 변동성”이라며 여신 업무 문화를 전면...
국민銀 “낡은 사고·여신 관행 결별” 2013-11-01 16:40:24
고객만족도 몇 년 째 1위’ 같은 보여주기 식이 아닌 진정한 고객만족을 구현하자고 강조했습니다. 이를 위해 거점의 통합점포를 ‘종합금융센터’로 전환하고 기업금융담당자(RM)의 전문성도 높이는 한편 영업채널에도 변화를 줄 예정입니다. 최근 일련의 사태로 금융에 대한 신뢰가 추락한 상황에서 ‘Credit Cultu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