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붉은보석, 서비스 10주년 기념 특별사면 실시 2013-07-17 16:16:21
1월 1일부터 2013년 3월 31일 사이에 계정이 압류된 회원을 대상으로 한다. 해당 기간 동안 붉은보석 이용에 제약을 받아야 했던 고객들은 특별사면을 통해 다시 게임에 복귀할 수 있다. 사면 방법은 간단하다. 7월 24일(수)부터 9월 25일(수)까지 붉은보석 이벤트 페이지의 '특별사면 십계명'을 읽고 동의 버튼을...
교보문고, ‘3人3色 써머 페스티벌’ 실시 2013-07-17 15:54:44
4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13 지산 락페스티벌’, ‘시카고’, ‘헤드윅’ 등 12개 프리미엄 공연 무료 티켓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책 구매 후 인터넷교보문고 이벤트 페이지(http://goo.gl/4yz6w)에서 원하는 공연에 응모하면 된다. 도서를 한 권 이상 구매하거나 자신의 sns에 이벤트를 홍보하는 고객...
[2013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롯데슈퍼, 산지의 주요 생산자와 직거래…신선한 상품 저렴하게 공급 2013-07-17 15:30:36
고객을 위해 전화주문 시스템은 물론 인터넷에서 매장을 방문한 것처럼 장을 볼 수 있는 롯데e슈퍼(www.lottesuper.co.kr)를 도입했다. 최근에는 모바일로 언제 어디서든 쇼핑할 수 있는 롯데슈퍼앱까지 출시했다. 단골 고객 확보를 위해 롯데멤버스 고객에겐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회원전용 가격, 사은품 쿠폰...
급등주 리스트 유출 '진짜였다'...2차 공개소식에 충격! 2013-07-17 13:08:00
상단 무료회원 가입 후 참여 ◆ 고객센터 -> 1577-8663<골드tv ‘hot 이슈’ 종목> oci, 아미노로직스, 다날, 에머슨퍼시픽, 일진머티리얼즈한경닷컴에서 제공하는 정보는 투자판단의 참고자료이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 있습니다. ▶[화제]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공지] 2013 제...
'급등주 리스트' 1탄 금호종금 上! 2탄 공개소식에 증권가 발칵! 2013-07-17 11:12:00
상단 무료회원 가입 후 참여 ◆ 고객센터 -> 1577-8663<골드tv ‘hot 이슈’ 종목> stx조선해양, 피엔티, 오성엘에스티, 라온시큐어, 현대상선한경닷컴에서 제공하는 정보는 투자판단의 참고자료이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 있습니다. ▶[화제]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공지] 2013...
카페베네, 베네데이 뮤지컬 ’시카고’ 40% 할인! 2013-07-17 10:57:45
선정했다. 예매를 원하는 카페베네 멤버십 회원은 카페베네 홈페이지의 베네데이 이벤트란에서 멤버십 인증 후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티켓 예매는 현재 선착순으로 가능하며 티켓은 1인당 10매까지 구입할 수 있다. 베네데이 뮤지컬 <시카고>는 장충동 국립극장 해오름에서 8월 6일 오후 8시에 관람이 가능하며 예매 고객...
세분화 vs 단순화…카드업계 엇갈린 상품구성 전략 2013-07-17 06:10:05
경우 고객의 선택권이 박탈될 수 있다는 것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고객의 니즈(욕구)나 특성, 라이프 스타일이 다양한 만큼카드 상품도 그에 맞춰 다양하게 운영한다는 것이 기본 전략"이라고 말했다. 다만 복잡한 조건이나 포인트 비율 등을 따지기 싫어하는 층을 위한 별도 원카드 상품(큐브)도 마련해...
신한銀 주주 계좌 무단열람, 기관주의로 일단락 전망 2013-07-17 06:01:06
이상을 가진 재일교포 주주모임 회원이다. 그는 라응찬 신한금융 전 회장과 신상훈 전 신한금융 사장이 대립한 신한사태당시 신 전 사장의 사퇴를 반대했다. 지주사 사외이사를 지낸 주요 주주의 계좌를 은행 직원이 열람한 사실이 알려지자 금융권에서는 신한은행이 신 전 사장에게 불리한 정황을 찾고자 양...
'R2 Re:birth' 스피드 서버서 먼저 만난다 2013-07-16 16:54:30
20일 서울 모처에서 'r2' 고객 20여명을 초청해 고객간담회를 열고, 'r2 re:birth'에 대한 사전 설명 및 개발자와의 소통의 시간을 갖는다. 'r2'스튜디오는 이후에도 오프라인대회와 신규회원 등을 위한 '레벨업 지원 프로젝트'를 운영하는 등 게임 회원들의 의견을 더욱 폭넓게 수용할 계획이다....
멈추지 않는 신화, 미샤의 네버엔딩스토리 2013-07-16 15:26:34
고객과 소통하는 미샤 미샤는 창업 초기부터 뷰티넷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꾸준히 하고 있다. 뷰티넷에서 품평단, 마니아 구축 등 적극적인 활동을 유도해 의견들을 실시간으로 수집하고 반영하도록 한 것. 또한 미샤는 2008년 5월, 뷰티넷 회원과의 첫 만남 이후 연 2회 ‘미샤 그리팅데이(greeting day)’를 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