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전 백화점 폭설 특수…아이젠·부츠 '불티'> 2013-01-04 14:04:17
한 달 동안 A 레인부츠 브랜드의 매출액이 전년 같은 기간에 비해 200%나 신장했다. 레인부츠는 통상 여름용이지만, 겨울용으로 출시한 부츠가 보온성이 높은데다방수 및 미끄럼 방지 기능을 갖추고 있어 폭발적인 인기를 누렸다. 일반 제화 품목에서는 방수 기능을 갖춘 고어텍스 캐주얼화의 매출이 같은...
강남에서 다시볼수없는 계약조건! 서초롯데캐슬(구:삼익아파트)특별분양중 2013-01-04 12:43:04
분양문의가 늘고있다. 이제는 ‘강남’이라는 브랜드가치가 국내를 넘어 세계에 알려지고 있는 나비효과인듯하다. 롯데건설이 강남 한복판 최고 노른자땅인 지하철 교대역(2,3호선)과 강남역(2호선,신분당선)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서초 롯데캐슬 프레지던트’ 아파트를 선착순 분양한다. ...
로얄네이쳐 `100% 천연오일` 홈쇼핑 대박 행진 2013-01-04 11:31:50
큰 효과를 준 것으로 분석된다. 롯데홈쇼핑 한 관계자는 "올 겨울 강추위와 건조한 날씨가 지속되면서 수분 보습 제품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며 "이미 백화점과 면세점 등에서 주부들 사이에서 100% 천연화장품 브랜드로 입소문이 난 로얄네이쳐의 신뢰도와 홈쇼핑 4대 천왕으로 알려진 최유라가 직접 사용해보고 선택...
라코스테, 신년 ‘브랜드 세일’ 실시…30~50% 파격할인 2013-01-04 10:48:02
한 2012년도 가을, 겨울 전 상품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특히, 라코스테 팔찌나 목걸이 등의 주얼리는 50%의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여 선물용 아이템으로 추천할 만하다. 브랜드 관계자는 “올 겨울 최대 한파가 이어진다는 예보에 맞춰 한파에 대비한 겨울 아우터 및 방한 상품을 최대로 준비했다”며 “이번 신년맞이...
멋남, 브랜드 런던슬렉스 단독입고 “클래식 무드에 위트 더했다!” 2013-01-04 10:39:58
런던 고유의 진중하면서도 클래시컬한 무드를 모태로 현대적인 경쾌함과 위트가 더해진 감성 슬렉스 브랜드이다. ‘언제 어디서나 입을 수 있는 모두의 슬렉스’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제품 퀄리티를 높이고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대중적인 요소를 가미했다. 멋남 관계자는 “런던슬렉스는 가장 오래 입을 수 있는 바지라는...
피자·치킨 배달시키면 어디서 전화받나 봤더니… 2013-01-04 09:15:29
이같은 외식주문의 92%를 한 업체에서 담당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국내 주요 외식업체인 미스터피자, 도미노피자, 피자헛, 롯데리아, bbq, 페리카나, 놀부보쌈, 원할머니보쌈 등 국내 대표적인 외식브랜드의 pos 개발, 모바일 앱, 모바일 웹 개발 및 콜센터를 운영대행하고 있는 곳은 바로 씨엔씨테크. 이...
“무조건 완판!” 홈쇼핑, 디자이너와 만나 불황 극복 2013-01-04 08:45:01
이뤄내기도 했다. gs샵은 최근 디자이너 손정완의 브랜드 에스제이 와니를 론칭해 화제를 얻었다. 디자이너의 아이덴티티는 유지하되 10~30만원대 가격으로 대중들이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제안하면서 첫방송에서 완판, 16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1분에 평균 2,700만원 매출을 달성한 것. 이 외에도 이석태 디자이너와 손...
“가장 오래입는 바지?” 멋남, 브랜드 런던슬렉스 입점 2013-01-03 19:00:55
런던의 진중하면서도 클래시컬한 무드를 모태로 현대적인 경쾌함과 위트가 더해진 슬렉스 브랜드로 감성을 강조했다. 멋남 관계자는 “슬렉스 디자인의 디테일한 부분을 놓치지 않아 런던 특유의 유니크하고 클래식한 감성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런던슬렉스는 가장 오래 입을 수 있는 바지라는 생각으로...
토니모리, 계사년 첫 시무식 진행 “3S 경영목표 강조!” 2013-01-03 18:59:51
세웠다. 또한 그는 체계적인 시장대응을 통해 소비자와 기업이 함께 웃을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토니모리 김중천 대표는 앞서 배 회장이 발표한 ‘3s’ 경영의 실현을 다시 한번 강조하며 이를 위해 반드시 수반되어야 할 키워드로 ‘진검승부’를 말했다. 2013년 토니모리가...
비쿰, 도시 감성을 살린 오마주 토트백 출시 2013-01-03 17:34:39
[김지일 기자] 여성 패션 브랜드 비쿰이 여성들의 도시 감성을 살릴 수 있는 신상품 오마주 토트백을 출시했다. 오마주 토트백은 부드러운 컬러감과 모던한 라인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스퀘어라인을 접목시켜 감각적이며 모던한 느낌을 주어 젊은 소비자층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여유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