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쉐보레, EPL 마케팅 시작부터 `삐그덕` 2012-08-10 18:03:49
한 것입니다.. 맨유와 갓 스폰서 계약을 한 GM 입장에서는 유니폼 가슴에 `Chevrolet` 브랜드를 넣어 보기도 전에 난관에 봉착한 셈입니다. GM의 스폰서 계약은 현 후원사인 Aon과 맨유의 계약이 종료되는 2014년부터 적용되는 것으로 외신 등은 1년에 2천500만 파운드, 7년간의 계약이라고 전했습니다. 일각에서는...
[인터뷰] 조희령 "평범한 직장인에서 억대연봉 무역상 변신한 비결" 2012-07-27 00:00:00
적합한 곳이라고 추천했다. 고객 대부분이 해외 경험이 많은 이들인 데다 다른 사람이 다 쓰는 브랜드보다는 나만 아는 새로운 브랜드를 추구하는 곳이기 때문이다. 그렇기 때문에 국내에 처음 유통되는 새로운 브랜드를 소개하기 좋다. 물론 제품의 품질이 기본적으로 좋아야 함은 물론이다. 조희령 이사가 해외 화장품을...
담합이라더니 이제와서 거리제한? 2012-07-23 17:49:19
<앵커> 공정거래위원회가 편의점의 무분별한 출점을 막기 위해 거리 제한을 둘 방침인데, 업계의 빈축을 사고 있습니다. 18년전 편의점업체들이 자체적으로 일정 범위 내 출점을 제한했지만, 공정위는 업체 간 담합이라며 시정명령을 내린 바 있습니다. 신선미 기자입니다. <기자> 지난 1994년부터 1999년까지 국내...
[Best! 셀러] `아름다운 D라인` 임부복 전문 쇼핑몰 `루키맘` 2012-07-05 09:35:49
독특한 특성을 가지고 있는 아이템은 임부복이다. 그렇다면 임부복은 어떻게 제조 · 유통 · 판매 하는 걸까. 주종탁 대표. 이름만 대면 다 아는 유명 외국 진 브랜드 회사에서 본부장으로 근무하던 중, 자기 사업을 해야겠다는 생각에 작은 오프라인 매장을 시작한다. 하지만 갈수록 오프라인의 한계를 느끼게 되면서...
"4대강 관련 자전거테마주 수혜" 2012-04-24 11:56:10
이 중심에 자전거가 있다는 점을 봐야 한다. 말도 많고 탈도 많았지만 이미 수십조 원을 들여 구축을 해 놓았는데 이제는 그 인프라를 이용하는 일밖에 없다. 시발점은 자전거다. 정권 말기를 맞아 4대강 사업 홍보를 위해 자전거길이 활용될 것이다. 사실 이명박 대통령은 임기 내내 자전거의 활성화를 부르짖었다. 이제...
프로스펙스, 새 BI 공개 `2030 공략` 2012-02-22 17:50:32
강화한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한 새로운 BI를 선보였습니다. 새 BI는 기존의 블루와 그린 컬러를 그대로 유지하면서 `Everyday Lifestyle`의 모토를 중심으로 확장해 자연스러운 움직임과 편안하고 유연한 이미지를 강조했습니다. 또한 3D 입체형태와 다양한 컬러를 사용해 변화를 주었습니다. 또한 기존 서브 브랜드인...
[2012 창업전망-②] 커피 대세, 서민 겨냥 업종↑ 2011-12-13 18:26:05
자영업의 빈익빈 부익부 현상이 심화되면서 브랜드와 규모의 경쟁력 두 가지 조건을 갖춘 업종들이 창업자의 마음을 훔칠 전망입니다. 소득격차가 심해질수록 가격 부담이 덜한 먹거리 상품이 내년에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됩니다. 투자비가 부족한 창업자에게는 무점포 기술형 창업이 인기입니다. 점포구입비 ...
외국인 관광객 1천만 `성큼` 2011-11-28 20:09:22
때문입니다. 겨울 시즌이라 스키 관광객이 많이 옵니다. 한류 콘서트 뿐 아니라 스키도 타면서 좀 더 매력적인 요소를 보여줄 것입니다." 세계인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한류. 외국인 관광객 1천만명 시대를 앞당기고, 한국의 국가브랜드를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WOW-TV NEWS 채주연입니다.
[로드다큐 상인기행] 호남 최대 상업지구 "광주 상무지구" 2011-11-07 13:30:37
한 상무지구의 상인들을 만나본다. 독립 브랜드 커피숍으로 승승장구하고 있는 `Booth`, 광주 최초로 시스템 오더 방식의 맞춤 정장을 들여와 독점적인 사업을 일궈왔던 `다나베 옴모`, 깊고 시원한 맛으로 인근 주민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는 해물탕 전문점 `동해해물탕`을 만나보고, 상무지구 상권의 미래를...
미쏘니, 보헤미안 감성의 니트 재킷 선봬 2011-09-20 17:52:43
색채와 니트의 마술사라 불리는 이태리 브랜드 미쏘니(missoni)가 ‘오뜨 히피 어페어’ 테마의 이그조틱한 니트 재킷을 선보인다. 미쏘니만의 유니크한 패턴 위에 다시 그려진 생동감 넘치는 플라워 패턴으로 럭셔리 보헤미안 스타일을 강조한다. 은은하고 부드러운 컬러 콤비네이션과 어우러져 한층 화사하고 여성스러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