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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만 오면 꼬불꼬불…미용실도 포기한 곱슬머리 어떡하지? 2013-06-18 15:51:17
보호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 세련된 패션가발로 스타일 완성 최근 여성들 사이에서 가발이 패션아이템으로 부상했지만 장마철에는 선뜻 손이 가지 않는 것이 사실. 하지만 가발을 잘 활용하면 부스스한 내 머리도 커버하고 원하는 헤어스타일을 하루종일 유지할 수 있다. 특히 국내 1위 가발전문가발기업 하이모가 자...
청강문화산업대학교 패션스쿨-㈜글로벌휴먼스 취업연계 프로그램 공동 진행 2013-06-18 15:09:05
특성화 대학교로 콘텐츠스쿨, 푸드스쿨, 패션스쿨, 뮤지컬스쿨, 모바일스쿨의 특화된 문화산업 분야의 전문인력을 양성하고 있다. 또한 인성과 창의력을 갖춘 우수한 문화산업분야의 인재를 육성해 사회에 기여하는 대학 비전을 실현하고 있다. 청강문화산업대학 패션스쿨은 9월 4일(수)부터 9월 30일(월)까지 실시되는...
스포츠 케어 브랜드 ‘미션 애슬릿케어’ 빅텐 입점 2013-06-18 09:39:44
스포츠 전문점에 입점한다. 한국 공식 사이트와 cj 몰 등 온라인 유통 채널로 판매되던 미션 애슬릿케어가 소비자 층이 확장되며 판매 루트 확장을 단행했다. 이번 빅텐 입점은 스포츠 용품 시장 규모가 점차 늘어남에 따라 대형 마트에서도 효율적인 운동을 돕는 스포츠 케어 제품의 출현에 주목해 성사됐다. 스킨 케어를...
(주)미애부 백인자 대표, 크레듀 ‘성공신화’ 15인 선정, 강의 펼친다 2013-06-18 09:34:13
대표가 기업교육 전문사이트 크레듀에서 온라인 성공학 강의를 개강한다. 크레듀의 6월 신규강의에 (주)미애부 백인자 대표의 성공스토리 강의가 오픈됐다. 백인자 대표는 일명 ‘줌데렐라 신드롬’을 일으키며 이 시대 여성들의 멘토로 떠오른 대표적인 여성 ceo다. 이번 강의는 ‘희망 인터뷰, 15인의 성공신화’라는...
[인터뷰] 태국 비앤티모델 예이 논타폰, 표정개그와 유머로 뷰티 노하우 전수해요! 2013-06-18 09:17:48
패션 전문 온라인 매체의 얼굴이 된다는 건 정말 영광이에요. ‘못생겨 보이는 걸 두려워하지 않는 예쁜 여자’ 예이는 사람들이 자신을 이렇게 생각해 주길 원한다고 한다. 해맑고 에너지 넘치는 성격, 그리고 패션과 뷰티를 유머로 전달하는 특별한 능력의 소유자 예이. 태국비앤티의 모델로서 그녀의 활약을 기대해보자....
신진디자이너 패션 브랜드, 마케팅 커머스 플랫폼 인티비아이템에 동시 입점! 2013-06-17 18:07:01
단품의 양말 개념보다 우븐과의 조화를 이뤄 패션의 완성도롤 높이고자 했다. 모던 클래식한 유러피언의 감수성을 기본으로 한다. 써틴먼스(13month)는 하이캐주얼 브랜드로 베이직하면서도 스포티한느낌으로 서로 다른 요소를 믹스매치한 매력을 갖고 있는 브랜드이다. 반팔티셔츠와 슬리브리스 톱, 모자, 아대, 헤어밴드,...
유니클로 한국 대공세 … 엔저 여파 한일 패션계 희비 엇갈려 2013-06-17 14:19:37
달 여성화 전문 셀렉숍을 열었다. abc마트 관계자는 "여성화 전문 셀렉숍은 개점 후 열흘 동안 매일 매출액이 10%씩 증가하고 있어 시장 전망이 밝다"고 말했다. 일본 스포츠 브랜드인 데상트는 올해 8월부터 기능성 스포츠 언더웨어(컴프레션웨어) 제품인 '스킨스'를 호주에서 독점 수입 판매할 예정이다. 데상트는...
신비한 컬크림 ‘밀크쉐이크’ GS홈쇼핑 출격 2013-06-17 10:49:16
컬 패션’을 중심으로 175ml 용량 4종과 10ml 샘플, 파우치 4개 7만9천원으로 풍성하게 구성했다. 밀크쉐이크 컬크림은 펌 헤어나 웨이브를 늘어지지 않도록 유지시켜주는 제품으로 기존 손상모 케어제품은 흔히 볼 수 있었으나 펌 또는 웨이브헤어의 컬을 위한 제품은 처음 소개되어 더욱 눈길을 끈다. 24시간 컬...
장마철 볼륨헤어 24시간 유지 “밀크쉐이크 컬크림으로 가능하다!” 2013-06-15 16:39:27
패션 디자이너’를 중심으로 구성했다. 밀크쉐이크 컬크림은 펌 헤어나 웨이브를 늘어지지 않도록 유지시켜주는 제품이다. 기존 손상모 케어제품은 흔히 볼 수 있었으나 펌 또는 웨이브헤어의 컬을 위한 제품은 처음 소개되어 눈길을 끈다. 24시간 컬 유지, 광택, 윤기, 피부 저자극 부분에서 임상 테스트를 통해...
무더운 여름철, 훈남들은 피부 관리 어떻게 할까? 2013-06-15 07:40:02
왔던 패션, 뷰티 분야가 새로운 소비계층으로 ‘그루밍족’을 주목하고 있다. 마부가 말을 씻기고 털을 빗어주는 데서 비롯한 ‘그루밍족’은 패션과 미용에 시간과 비용을 아낌없이 투자하는 남성들을 일컫는다. 사회활동에 있어 외적인 요소가 미치는 영향이 커짐에 따라 남성들도 외모를 가꾸기 시작했다. 이들은 가벼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