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키&보더룩, 완벽함 더해줄 포인트 아이템 공개! 2013-01-09 17:12:02
수 있다. 스위스 메이드 워치 브랜드 티쏘의 티 레이스 워치는 모터 스포츠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되었다. 하얀 설원 위에서 돋보일 형형색색의 컬러감은 위트를 더해줄 것이며 더욱 화사하고 경쾌한 분위기를 강조해 준다. 이 제품은 탁월한 열전도적 특성과 가벼운 중량감이 특징이며 카본 화이버 소재를 사용했다. 또한...
피부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마법의 에센스로션 파격세일 2013-01-09 17:08:00
한 뷰티풀라이프(http://www.amaranthine.co.kr)은 최근 국내 1위 소셜커머스 ‘쿠팡’에 정가 45,000원인 주름개선 에센스로션 ‘아마란타인 에센스로션’ 150ml 한 개당 56% 할인된 가격인 19,800원에 등록하고 판매를 시작했다. 뷰티풀라이프 관계자는 “기존에 선보인 뷰티풀라이프 모이스춰크림이 성능과 가격...
KT, 야구단 창단에 `올인`..통신사에 다이아몬드란? 2013-01-09 16:46:57
무한한 브랜드 가치를 고려하면 결코 많은 비용이 아니라는 게 KT의 생각입니다. <이성민 기자> smjlee@wowtv.co.kr 보시는 것처럼 흔히 마름모 모양의 야구장을 다이아몬드에 비유하곤 하는데요. KT의 프로야구 진출이 가시화되면서 다이아몬드 시장을 확보하기 위한 경쟁사들의 움직임도 속도를 내고 있습니다....
'올 킬 본능' KT Rolster, 위너스 라운드 '펄펄' 2013-01-09 15:51:59
를 기반한 국내 e스포츠 대표 브랜드 'sk 플래닛 스타크래프트 Ⅱ 프로리그 12-13 시즌'의 2r t스토어 라운드(승자연전제)에서 kt rolster가 2 경기 연속 올킬을 달성하면서 위너스라운드 강자로 떠올랐다.▶ kt, 2라운드는 우리 것 승자연전 방식으로 치러지는 2라운드가 시작되자마자 kt rolster가 펄펄 날고 있다....
[Smart & Mobile] 카카오톡"우리가 대세"vs조인"게임은 이제 시작"…모바일 메신저 '2차대전' 2013-01-09 15:35:05
지난달 26일 공동으로 내놓은 조인은 가입한 이동통신사나 단말기에 구애받지 않고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는 게 강점이다. 특히 ‘대용량 파일 주고받기’나 ‘통화 중 영상 공유하기’ 등 카카오톡에는 없는 기능을 갖춰 향후 모바일 메신저 시장의 판세를 뒤흔들 수 있을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조인, 다양한 기능으...
커피빈보다 비싼 커피전문점 '미네르바' … 40년 장수 비결은? 2013-01-09 12:21:28
커피전문점 '미네르바'다. 이곳의 커피 한잔 가격은 5500~6000원. 대형 커피전문점 중 가장 비싸다는 커피빈의 아메리카노 한잔 가격 4300원보다도 높다.대형 유통망을 가진 브랜드 커피전문점 틈에서 오랜 시간 살아남은 비결은 무엇일까. 지난 8일 현인석 미네르바 사장(50·사진)을 만났다. ◆...
프리마클라쎄, 25주년 기념 코리아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2013-01-09 12:09:03
[김지일 기자] 이탈리아 브랜드 프리마클라쎄가 론칭 25주년을 기념해 코리아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였다. 한국 소비자들을 위해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코리아 리미티드 에디션’은 전 세계 각국의 평화와 안보가 중요한 이슈로 화두 되는 시대 속에서 한국의 평화를 염원하는 ‘위시 포 피스(wish for...
이수근 vs 이윤석, 같은 옷 다른 느낌 “핏이 다른 한파 스타일~” 2013-01-09 11:58:02
단정하고 베이직한 모범적인 아우터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추운 야외 촬영에서 스타일과 보온성까지 책임진 아우터는 이태리 아웃도어 브랜드 나쿠의 것으로 보온성이 우수한 800 필파워 충전재를 사용한 헤비 다운이다. 또한 퓨어 화이트 구스 사용으로 겉감이 비추는 단점을 보완한 것이 특징. 유례없는 한파에 다운...
에이원베이비, 대표 브랜드 제품 최대 35% 할인 2013-01-09 11:05:18
전문기업 ㈜에이원 베이비(대표 이의환)가 1월 한달간 자사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no.1 스타’ 고객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에이원 베이비의 이번 이벤트는 자사의 유모차 브랜드 ‘리안’이 소비자시민모임이 인정한 ‘베스트벨류’ 유모차 브랜드로 선정된 것에 이어 ‘vip asia 어워드’에서도...
[인터뷰] 훌라 백이 클래식하지 않은 이유? 훌라코리아 김경혜 대표는 이렇게 답했다 2013-01-09 10:33:44
한 패션 아이템이 아니다. 가방은 소비 수준을 가늠하는 지표이기도 하다. 가방의 사회학은 복잡다단하다. 그렇다면 여기, 이탈리아 브랜드 ‘훌라’의 백을 든 여성이 있다면 무엇이 연상 되는가. 모던하고 실용적인 디자인을 선호하고 지적이며 세련된 취향과 태도, 안목을 갖춘 누군가를 떠올렸다면 훌라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