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NP ‘클렌징폼 1+1’ 클렌징데이 이벤트 진행 2013-06-07 08:50:03
진행한다. 한편 snp(에스엔피)는 피부 전문가의 진료 경험과 임상실험을 바탕으로 개발된 기능성 화장품들로 피부로 인해 고민하고 있는 뷰티족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모공, 트러블 전문 화장품 브랜드로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출처: snp, 에스엔피)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제시카...
라푸마, ‘트레일 팬츠’ 출시‥활동성 UP 2013-06-06 11:56:04
LG패션(대표 구본걸)이 전개하는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가 트레일 팬츠를 선보인다. 활동성을 우선으로 한 트레일 팬츠는 아웃도어를 특정 분야로 한정 짓지 않는 이들을 위해 출시된다. 아웃도어를 등산, 자전거 하이킹, 캠핑 등 레저와 스포츠가 결합된 개념으로 받아들이는 요즘 현대인의 트렌드를...
‘비비 올리비아’ 연예인자선골프대회 후원하며 나눔 행보 START! 2013-06-06 10:32:23
[패션팀] 지난 3월 론칭한 패션기업 세정(대표 박순호)의 여성 전문 글램핑 아웃도어 ‘비비 올리비아(vv olivia)’가 스타들의 스포츠 자선행사에 동참하며 소외 이웃 나눔을 위한 첫 행보에 나섰다. 비비 올리비아는 지난 3일, 군산c.c에서 연예인과 일반인 총 160여명이 모인 가운데 성황리에 마친 소년소녀가장을 위한...
센터폴, 중고등학생 대상 ‘센터폴이 우리반에게 쏜다!’ 이벤트 진행 2013-06-05 20:01:40
[송은지 기자] 트레킹 전문 아웃도어 센터폴이 6월6일부터 30일까지 약 25일간 전국 중고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센터폴이 우리반에게 쏜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센터폴이 우리반에게 쏜다!’ 이벤트는 전국 중고등학교 여름방학이 시작하기 전 반 친구들과의 재미있는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반 단체 티셔츠...
요즘 신사동 클럽에서는 이렇게 논다 2013-06-05 10:27:01
있는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특히 전문 바텐더의 비타 칵테일 시연은 물론 수박 다이어트로 한뼘녀로 거듭난 배우 한소영의 깜짝 댄스 이벤트 등은 화제가 되었다는 후문이다. 비타투오 관계자는 “이번 칵테일 파티는 클럽의 자유롭고 활기찬 분위기를 느끼면서 더욱 손쉽고 친근하게 비타민 음료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명품이 주는 `즐거움` 외식업계에도 확산 2013-06-05 09:42:21
패션, 화장품 등의 분야에서 열풍을 몰고 왔던 명품 소비가 외식업계까지 확산되고 있다. 먹는 것 만큼은 고급스럽게 누리자는 합리적인 소비 트렌드와 맞물리면서 외식업계 신트렌드로 떠오르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브랜드와 제품이 지닌 문화와 이야기 등을 바탕으로 특별한 경험과 가치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고가...
[함께 크는 기업] 롯데, 신상품 기획·기술 개발 함께…공동 개발 제품 판로확보 지원 2013-06-04 15:30:16
‘패션 브랜드 공모전’을 열고 우수 업체와 디자이너 브랜드를 영패션 전문관인 영플라자에 입점시켰다. 롯데마트는 중소기업과 공동 개발한 mpb(manufacturing private brand) 상품을 확대하고 있다. mpb는 유통업체와 제조업체의 상표가 함께 붙어 있는 상품을 말한다. 기존 pb(private brand) 상품에는 유통업체...
루이비통 미래, 가방 아닌 립스틱에 물어봐 2013-06-03 16:56:24
절반 이상을 내고 있는 패션, 가죽 제품 분야 성장률의 두 배에 달한다. 자연히 유통 부문에 대한 투자를 늘리고 있다. 세포라는 휴대폰으로 매장에서 결제를 가능하게 하는 서비스를 도입한 데 이어 자체 브랜드 상품을 늘리고 있다. 매장도 확충한다. 2017년까지 120개의 신규 매장을 열 계획이다. 세포라는 현재 전...
한국투자증권 "차이나그레이트, 주가 상승 여력 커" 2013-06-03 07:45:08
이에 대응해 중저가 스포츠 브랜드 전문업체에서 비즈니스 캐주얼, 단순 캐주얼, 기능성 아웃도어 패션 업체로 전면 전환을 결정해 타격을최소화했다고 분석했다. 한 연구원은 "회사는 일본 기업에 디자인 외주를 맡기고 본사 내부에서도 디자인 인력을 강화해 유행에 빠르게 대응할 것"이라며 "올해 마케팅 비용은...
“나홀로 즐기는 스포츠가 대세!” 나스족 스타일링 TIP 2013-06-01 12:45:02
있는 전문 스포츠 브랜드의 복장을 갖춰 입어야 한다고 생각하기 쉽다. 그러나 최근에는 패션 브랜드에서 나스족을 위해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였다. 스타일리시하면서도 기능성도 잡는 아이템들을 살펴보자. tip 1. 무난한 색상에 비비드 컬러 더하자! 운동을 즐기는 젊은이들이 늘어나면서 캐주얼과 스포츠를 믹스매치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