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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업대책> 무역투자진흥회의 관계부처 일문일답 2014-08-12 06:00:43
것은 소비자들이다. 병원, 환자 상호 간 이익을 고려하면서, 환자나 소비자들도 병원 이용의 편의성이 보장되고 증진돼야 한다고 생각한다. --개인정보 보호 문제는. ▲(전병왕 과장) 의료정보는 민감하기 때문에 제대로 보호해야 한다. 환자 동의가 기본이다. 개인정보와 관련해 잘못되지 않도록 막고, 만약에...
대상 클로렐라 인기몰이 2014-07-27 22:15:17
늘고 있다.대상의 건강사업본부인 대상웰라이프는 지난 상반기 클로렐라 완제품 국내 판매액이 90억원으로 집계돼 지난해 같은 기간 65억원보다 38.5% 늘어났다고 27일 밝혔다. 나경호 대상웰라이프 사업본부장은 “클로렐라는 이전까지 미국 항공우주국(nasa)이 우주인 식품으로 연구할 정도로 영양이 많다는 점에서...
우리카드, 고객과의 소통강화 나서 2014-07-18 14:01:38
각 본부별 본부장 등 10여명의 임원진은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우리카드 소비자보호센터 콜센터에서 고객들의 불편사항과 건의사항을 직접 응대했습니다. 강원 사장은 콜센터로 걸려온 한 고객의 누적 사용금액 및 한도 관련 상담전화를 직접 응대하며 조속한 조치와 제도개선을 약속했습니다. 우리카드는 이와 같이...
[2014 글로벌 고객만족도] 신한은행, 고객과 함께 '따뜻한 금융' 2014-07-16 07:00:15
2011년 경제협력개발기구 (oecd)가 마련한 ‘금융소비자 보호에 관한 10대 원칙’의 주요 내용을 반영해 제정됐다. 또 모든 임직원이 ‘금융소비자 중심 행동원칙’ 실천 서약을 실시했다. 신한은행은 지난해 7월 소비자보호 및 권익 제고 활동을 위해 기존 ‘소비자보호센터’를...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신한은행, 금융소비자 중심 현장 선포…전직원 실천 서약 2014-07-08 07:00:19
소비자의 권익 강화와 보호를 위해 소비자 중심의 고객만족도 관리지표인 ‘소비자 보호지수’를 2012년 은행권 최초로 신설해 각 영업점 성과지표로 활용 중이다. 이 지수는 소비자 관점에서 판매 직원이 얼마나 상품내용을 이해하기 쉽게 설명했는지, 소비자권익 보호를 위해 노력했는지 등을 평가해 상담부터...
"뒷북치기 솜방망이 금감원이란 소리 안나오게 할 것" 2014-07-03 18:44:30
편”이라며 “금융소비자 권익 향상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달라”고 당부했다. 고객 정보보호를 위한 정보기술(it) 보안 개선도 주문했다.참석한 외국계 금융사들은 전산설비 및 정보처리 업무를 비용이 저렴한 해외 it업체에 재위탁하는 문제를 건의했다. 최 원장은 “금융위원회의 정보처리위탁...
<인사> KB캐피탈 2014-06-27 17:41:29
◇전보 ▲경영관리본부·리스크관리본부장 백홍욱 ▲여신관리본부장 김영윤 ▲리테일영업추진실장 겸 서울지역본부장 최승호 ▲리테일영업지원부장 김효석 ▲종합기획부장 김세민 ▲전략혁신부장 김진명 ▲기업금융1부장 백승학 ▲기업금융2부장 공동현▲소비자보호부장 강우종 ▲인력개발부장 석균우 ▲총무부장...
[2014 KS-SQI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신한은행, 고객이익·만족 위해 '따뜻한 금융' 지속 추진 2014-06-26 07:00:28
헌장’에 2011년 경제협력개발기구(oecd)가 마련한 ‘금융소비자 보호에 관한 10대 원칙’의 주요 내용을 반영했다.지난해 7월에는 소비자보호 및 권익 제고 활동을 위해 기존 ‘소비자보호센터’를 ‘소비자보호본부’로 확대 개편해 여성 본부장을 임명했다.이는 여성 특유의 따뜻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