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골든블루,20더 서미트 출시 2015-05-11 09:12:13
지속적인 마케팅 혁신 노하우의 결정판이며 최고급 위스키만을 즐기는 정상급 매니아들에게 바치는 최고의 역작“이라며 “골든블루 20 더 서미트의 완벽에 가까운 맛과 품격은 타깃 소비자를 매료시키고 나아가 국내 최고급 위스키시장의 새로운 이정표를 세울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골든블루 20...
'소주계의 허니버터칩' 순하리, 영남서 돌풍 2015-05-10 21:49:11
등 3종이 11일 출시된다. 무학은 부산경남에서 70%대의 시장점유율을 기록 중인 지역 소주회사다.○“부산서 통하면 전국서 통한다”위스키 시장에서는 부산이 텃밭인 골든블루와 위스키업계 1위 디아지오코리아가 맞붙었다. 골든블루는 36.5도짜리 저도 위스키다. 지난해 국내 위스키 소비가 3.4% 줄어드는 와중...
[2015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1위] 500mℓ 위스키 첫 선…소비자 선택 폭 넓혔다 2015-04-30 07:02:26
유지하고 있다.스카치 위스키 규정인 40도의 알코올 도수를 유지하는 임페리얼은 포장 겉면에 12·17·19·21년의 연산을 명확히 표기하고 있다. 700mℓ 중심이었던 위스키 시장에 500mℓ라는 새로운 용량을 도입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건전한 음주문화가 정착되기 시작한 2000년대 들어서는...
저도 위스키 골든블루, 스카치블루 제쳐 2015-04-26 21:42:53
롯데주류는 1997년 말 스카치블루를 출시하며 위스키 시장에 뛰어든 뒤 영업사원 1명이 판매업소 5곳을 전담하는 밀착 마케팅 전략으로 빠르게 성장했다. 2000년대 중반 점유율을 20%까지 높였지만 이후 위스키 시장 침체로 판매가 줄었다. 주류업계 관계자는 “롯데주류는 침체되는 위스키 시장에 집중하기보다는...
장진호 前 진로회장 심장마비 사망…사세 확장부터 해외 도피까지 2015-04-06 07:47:09
국내 소주시장 1위에 오른 이후 줄곧 시장을 석권해왔다. 국민과 희로애락을 함께 한 소주를 주력사업으로 해온 덕에 인지도도 높았다.소주사업에 전념해 탄탄한 재무구조를 유지하던 진로가 부실의 수렁에 빠지기 시작한 것은 사업 영역을 급속히 넓히면서부터다. 유통, 전선, 제약, 종합식품, 건설, 금융, 유선방송 등...
골든블루,한국JC에 사회공헌기금 전달 2015-03-20 16:31:21
성장시켜 나갈 것이다”고 강조했다. 경기 침체 여파로 국내 위스키 시장이 침체되고 있는 가운데 36.5도 위스키 ‘골든블루’는 나홀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최근에 출시된 슈퍼프리미엄급 위스키 ‘골든블루 다이아몬드’는 돌풍을 일으키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최용석 부회장은 1999년...
디아지오,35도짜리 윈저 '더블유(W) 아이스' 출시 2015-03-18 14:36:57
1위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윈저가 소개하는 35도 신제품 99.85% 스카치 위스키 원액, 영하8도 냉각 여과 공법으로 빚은 최상의 부드러움 글로벌 프리미엄 주류기업 디아지오 코리아 (대표 조길수)는 18일 서울 소공동 웨스틴 조선호텔에서 간담회를 열고 디아지오 이노베이션 프로그램의 성과인 35도 신제품 ‘윈저...
집에서 만들어 먹는 '담금주' 시장, 해마다 성장세 2015-03-18 10:57:02
두 자리 수의 성장을 기록하면서 82.9% 늘어났다.맥주?소주?위스키 등 국내 주류 시장이 정체상태에 머무르는 것과 비교했을 때 크게 대비되는 수치이다. 2011년 63만4000상자(1상자=360ml*30병 환산) 수준이었던 담금주의 판매는 해마다 증가해, 2012년 71만8000상자, 2013년에는 89만3000상자로 전년대비 각각 13.3%,...
위스키, 독해지는 '저도(低度) 경쟁' 2015-03-10 23:40:00
위스키 시장에서도 저도주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알코올 도수 36.5도의 골든블루가 큰 인기를 끌자 경쟁 업체들도 도수를 낮춘 위스키를 내놓고 있다.롯데주류는 10일 17년산 위스키 원액을 사용해 만든 ‘주피터 마일드블루 17’을 출시했다. 세계적인 위스키 블렌더 고든 닥터의 노하우를 담아 부드러운 첫...
합리적이고 푸짐한 2인 메뉴, 바빈스커피 등 출시 잇따라 2015-03-04 11:13:49
채끝등심 200G이 제공된다. 테네시 위스키로 만들어진 프라이데이스의 대표 소스인 잭다니엘소스, 통후추향과 달콤한 사과향이 진한 로스트 페퍼소스, 보르도와 월계수잎을 넣고 레드와인에 졸인 보르도 소스, 기본 브라운소스를 졸여 만든 정통 스테이크 소스인 데미글라스 소스 중 원하는 것을 마음대로 고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