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특징주]KH바텍, 강세…저평가에 메탈 모멘텀 기대 2013-06-11 09:34:56
있다는 점에서 고가 플래그십 모델보다는 니치 모델에 장착할 가능성이 크다며 만약 삼성전자가 월 1000만대 모델에 메탈프레임을 장착할 경우, 잠재 수요는 1조 원 수준에 달할 것으로 내다봤다.그는 kh바텍은 스마트폰용 메탈 제조 및 가공에 있어서 세계 1위의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는 점에서 동 수요가 발생하는...
KH바텍, 저평가에 메탈 모멘텀까지…목표가↑-HMC 2013-06-11 07:35:08
있다는 점에서 고가 플래그십 모델보다는 니치 모델에 장착할 가능성이 크다며 만약 삼성전자가 월 1000만대 모델에 메탈프레임을 장착할 경우, 잠재 수요는 1조 원 수준에 달할 것으로 내다봤다.그는 kh바텍은 스마트폰용 메탈 제조 및 가공에 있어서 세계 1위의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는 점에서 동 수요가 발생하는...
[다산칼럼] 창조경제 전략, 프로야구에 다 있다 2013-05-30 17:27:26
사이에서 틈새시장(니치마켓)을 파고드는 예리한 전략을 통해 강소기업으로 키우는 것이 목표다. 짠맛, 신맛, 단맛, 쓴맛처럼 강약이 확정적인 기본 맛보다는 입에 달라붙는 감칠맛이 좌우하는 독특한 사업영역이 창조경제와 어울린다. 창업에 최우선 과제는 핵심 인재 확보다. 야구감독이 결정적 승부처에서 핀치히터를...
중소형주, 성장성 대비 저평가 종목에 '주목'-이트레이드 2013-05-22 07:58:54
중국과 동남아 관련 지속적인 성장이 가능한 기업 또는 니치마켓에서 개별 종목별 성장성과 경쟁력을 동시에 보유한 기업들에 대해 꾸준한 관심을 가져야 할 것"이라고 조언했다. 한경닷컴 이민하 기자 minari@hankyung.com ▶[속보]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한경 스타워즈] 대회 전체...
[단독 뷰티 인터뷰] ‘일생의 순간을 기억하는 향’…. 프랑스 최고급 향수 아닉구딸과의 만남 2013-05-19 01:04:49
한국에서 니치 퍼퓸이 인기다. 하이엔드 퍼퓸으로서 아닉구딸의 경쟁력은 무엇인가. 향수 시장이 유행에 따라 급변하면서 비슷한 향으로 채워지고 있다. 재료비를 절감하되 향을 오래 지속시키려는 향수 브랜드의 운영 방식이 원인일 수도 있다. 그러나 우리는 최고급 천연 향료로 작업한다. 절대 화학 향료를 섞지 않는다....
전세금 반값으로 내 집 마련, 김포한강신도시 `쌍용예가` 주목 2013-04-24 12:51:01
피트니스센터 등 다양한 시설이 조성된다. 현재 폭 15m, 길이 850m의 수로변 조성공사가 한창 진행 중에 있어 전국 최초의 수변상업시설에 쇼핑과 문화공간이 함께하는 수로도시 캐널씨티(canal city) ‘라베니치’가 완성되면 수로의 가장 긴 줄기 맨 앞쪽에 위치한 ‘쌍용예가’의 미래가치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김포한강신도시 `쌍용예가` 4.1대책 수혜 단지로 `주목` 2013-04-19 12:51:00
스쿼시장 등 다양한 시설이 조성된다. 현재 폭 15m, 길이 850m의 수로변 조성공사가 한창 진행 중에 있어 전국 최초의 수변상업시설에 쇼핑과 문화공간이 함께하는 수로도시 캐널씨티(canal city) ‘라베니치’가 완성되면 수로의 가장 긴 줄기 맨 앞쪽에 위치한 ‘쌍용예가’의 미래가치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되고...
하이 퍼퓨머리 하우스 아닉구딸, VIP 행사 성료 2013-04-15 11:58:18
많은 셀럽들이 아닉구딸 향수를 추천 소개하고 있으며 니치 퍼퓸 마니아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러한 성공적인 마켓 론치와 한국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로 특별한 vip고객 행사를 개최하게 되었다” 고 말했다. 이어 “아닉구딸은 앞으로도 프랑스 하이 퍼퓨머리 하우스의 브랜드 명성...
[bnt포토] ‘자태’ 예술인 핫휠 콘셉트카 2013-04-01 16:02:02
타겟은 남성 16~28세, 메인은 18~23세로 사이즈는 m부터 출시되며 니치시장을 고려한 xxl 사이즈까지 생산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자체제작, 노홍철닷컴이 만들면 차원이 다르다? ▶셀럽이 사랑한 디자이너, 디자이너가 반한 셀럽 ▶‘힐링캠프’ 한혜진 “패션, 연애...
[bnt포토] 모터쇼 모델도 ‘핫휠’ 부스에선 캐주얼하게 “눈길 끄네!” 2013-04-01 16:02:02
타겟은 남성 16~28세, 메인은 18~23세로 사이즈는 m부터 출시되며 니치시장을 고려한 xxl 사이즈까지 생산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자체제작, 노홍철닷컴이 만들면 차원이 다르다? ▶셀럽이 사랑한 디자이너, 디자이너가 반한 셀럽 ▶‘힐링캠프’ 한혜진 “패션, 연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