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5년 화장품법 위반 행정처분 사례 분석 2016-01-07 10:30:22
부적합(3건) 판정을 받은 곳도 있었다. 기능성 주원료 함량 부적합(1건), 원료 사용한도 초과(1건), 제품표준서에 따라 생약 원료를 개별 추출하지 아니하고 혼합 추출해 제조(1건)한 사례도 확인됐다. 행정처분 받은 제품 버젓이 판매, 감시 시스템 필요 등록 관련한 행정처분 사례는 총 29건이다. 이중 가장 큰 비중을...
겨울철 건조해진 피부, `보습 클렌징` 추천 제품은? 2015-12-25 09:13:11
건조해진 피부에 사용하기 적합한 보습 클렌징 제품을 추천한다. `더마결 그린베리어 클렌저`는 피부친화적인 천연유래 세정성분과 풍부한 보습성분을 이용해 개발된 제품이다. 미국 EWG에서 화장품 안전등급(Green)으로 분류한 성분만을 이용해 극도로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는 물론 피부가 연약한 아기에게도 자극적이지...
'응팔' 그때 그 맛을 기억하시나요…코스모스제과, 추억의 전통과자 관심 부상 2015-12-21 09:30:10
평가에서 까다로운 기준을 충족해야 ‘적합’ 판정을 받을 수 있다. 코스모스제과는 설비 정비 및 장비 소독, 철저한 직원교육 실시 등을 통해 생산/제조 단계부터 안전 관리를 꾸준히 강화해왔다.유통업체와의 협업을 통해 pb상품 등을 개발해 소비자와의 접점도 늘렸다. 현재 코스모스제과의 전통과자는 전국에...
준비엘, 현대차 아반떼 튜닝 소음기 첫 인증 2015-12-09 10:04:49
적합 판정을 받았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해당 제품은 국토교통부 지정 튜닝부품 인증기관인 한국자동차튜닝협회(katmo)가 발행하는 인증표시와 관리번호를 부착한다. 인증기관으로부터 성능과 품질에 관한 사후관리를 받게 된다. 자동차 튜닝부품인증제 시행 후 첫 인정받은 소음기다. 준비엘 임준병...
피부 월동준비, 더마결 그린베리어 클렌저 추천 2015-12-01 09:38:38
게 적합할까. (유)결피부과학연구소 브랜드 더마결에 따르면, 추운 겨울 민감해진 피부에는 천연유래 세정성분과 풍부한 보습성분이 함유된 약산성 클렌저가 적합하다. `더마결 그린베리어 클렌저`는 피부자극테스트에서 무자극 판정을 받은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이 적다. 피부 친화적인 천연유래 세정성분과...
고바야시제약, 겨울철 필수품 '하루핫팩' 프로모션 화제 2015-11-23 14:22:02
안전기준검사에서도 모든 제품이 적합판정을 받았다.또한 포장을 뜯지 않았는데도 산화철이 공기와 접촉돼 발열 기능이 떨어지거나 아예 굳어버리는 경우가 많은 저급 핫팩과 달리, 하루핫팩은 외부 공기를 완벽하게 차단하는 핫팩 포장기술로 이런 우려를 덜 수 있다.그리고 대부분의 붙이는 핫팩이 온도가 상승하면서...
[브랜드빅리그] 소비자, 브랜드를 말한다 - 맥도날드, 목우촌, SK엔크린 2015-11-20 11:01:30
등 그 브랜드에 적합한 우리나라의 미래를 주도할 핵심키워드를 골라 논리적으로 근거를 제시하는 브랜드이미지 프레젠테이션 배틀게임이다.대한민국의 미래를 주도할 맥도날드, 목우촌, sk엔크린의 경쟁력은?소비자들이 뽑은 키워드 ‘열정’ ‘서비스’ ‘신뢰’ 소비자들은 맥도날드에...
[브랜드빅리그] 소비자, 브랜드를 말한다 - 신한은행, 경동나비엔, 온라인투어 2015-11-20 10:46:12
적합한 우리나라의 미래를 주도할 핵심키워드를 골라 논리적으로 근거를 제시하는 브랜드이미지 프레젠테이션 배틀게임이다.대한민국의 미래를 주도할 신한은행, 경동나비엔, 온라인투어의 경쟁력은?소비자들이 뽑은 키워드 ‘고객중심’ ‘에너지효율’ ‘실용주의’ 소비자들은 신한은행에...
[브랜드빅리그] 소비자, 브랜드를 말한다 - BBQ, 에스원, 하이리빙 2015-11-20 10:43:33
브랜드에 적합한 우리나라의 미래를 주도할 핵심키워드를 골라 논리적으로 근거를 제시하는 브랜드이미지 프레젠테이션 배틀게임이다.대한민국의 미래를 주도할 bbq, 에스원, 하이리빙의 경쟁력은? 소비자들이 뽑은 키워드 ‘품질’ ‘안전’ ‘신뢰’소비자들은 bbq에 ‘건강’...
[브랜드빅리그] "○○○, 떠오르는 이미지는?" 소비자 목소리 직접 듣는 '찾아가는 리서치' 2015-11-19 11:24:31
그 브랜드에 적합한 우리나라의 미래를 주도할 핵심키워드를 골라 논리적으로 근거를 제시하는 브랜드이미지 프레젠테이션 배틀이다.예선과 본선을 거쳐 오는 12월 29일과 30일 레드빅스페이스에서 열리는 결선무대에서 하나의 기업을 두고 각각 다른 키워드를 선정한 팀들이 최종 프레젠테이션 배틀을 겨뤄 승자를 가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