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은행 부총재보에 허진호·전승철 국장 선임 2016-07-15 17:17:47
경제학 박사 취득 후 경제연구원 통화연구팀차장과 국제경제팀장, 부원장과 경제통계국장을 역임했습니다. 지난해 2월부터 경제통계국장으로 활동하면서 통화금융과 국제수지, 국민계정 등 금융·실물분야에 걸친 주요 경제통계를 작성하고 통계자료의 품질 제고와 새 통계의 개발을 추진해 왔으며, 경제통계시스템의 기능...
박상우 LH 사장, 미사지구 하자처리실태 현장점검 2016-07-14 14:11:55
통화를 통해 고객 불만을 청취하고, 하자 조치여부를 확인하는 등 입주고객과의 직접 소통을 통해 하자처리에 대한 현장실태를 종합적으로 점검했습니다. 박상우 사장은 "하자는 대국민 신뢰확보를 위해 반드시 해결해야하는 문제로 입주민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하자없는 아파트를 만들고, 불가피하게 하자가 발생할...
산간·도서 지역에서도 터지는 `LTE` 서비스 2016-06-27 15:12:41
하고 있습니다." 비용 절감 만큼이나 중요한 건 통신 품질. 품질을 가늠하는 기준이 되는 통신속도를 측정한 결과 1초에 6천700만 비트로, 일반 도심과 별 차이가 없습니다. [스탠딩] "태양광 LTE 기지국은 설치비용을 기존보다 줄일 수 있고 소비자들은 오지에서도 높은 품질의 통신서비스를 누릴 수 있습니다. 비용절감...
산간·도서 지역에서도 터지는 `LTE` 서비스 2016-06-27 06:09:19
있습니다." 비용 절감 만큼이나 중요한 건 통신 품질. 품질을 가늠하는 기준이 되는 통신속도를 측정한 결과 1초에 6천700만 비트로, 일반 도심과 별 차이가 없습니다. [스탠딩] "태양광 LTE 기지국은 설치비용을 기존보다 줄일 수 있고 소비자들은 오지에서도 높은 품질의 통신서비스를 누릴 수 있습니다. 비용절감과...
[생-글] 이시각 외신 헤드라인 2016-06-14 10:16:56
연준의 통화정책회의와 영국의 EU 잔류와 탈퇴를 결정하는 국민투표를 앞둔 모습이라고 마켓워치는 전했습니다. 그 밖의 외신입니다. 독일 공영 국제방송 도이체벨레는 중국을 방문 중인 앙겔라 메르켈 독일 총리가 중국의 시장경제지위 부여는 추가 협의가 필요하다고 현지시간 13일 전했습니다. 한편 리커창 중국 총리는...
'경제력 척도' GDP의 몰락? 또 불거진 한계론 2016-05-25 18:25:35
나타내는 대표적인 지표이지만 품질 차별화가 가능한 서비스업 비중의 증가, 디지털 경제 확대 등으로 그 신뢰성이 점차 하락하는 것 같다”고 지적했다. 그는 “gdp 신뢰성에 대한 의문은 4차 산업혁명이 진행되면 더 커질 것”이라며 “gdp 통계의 한계점을 보완하고 신뢰성을 제고하겠다”고...
SKT, VoLTE 플랫폼 가상화 기술 해외서 인정 2016-05-19 13:29:21
시상식이다. ims는 롱텀에볼루션(lte)기반의 음성·영상통화 서비스인 'volte'를 제공하는 플랫폼 기술을 통칭한다.이번 수상에 대해 sk텔레콤은 ims의 가상화 기술을 세계 최초로 상용화한 기술 리더십을 국제적으로 인정받은 것이라고 평가했다. 앞서 sk텔레콤은 세계 최초로 volte 서비스를 상용화한 데 ...
BNK금융 부산銀 고객센터 ‘최우수 콜센터’로 선정 2016-05-12 14:42:18
품질지수(ksqi)콜센터 인증’은 꾸준한 혁신 활동으로 우수한 운영 시스템과 고객 만족을 위한 서비스 품질을 갖춘 콜센터를 선정하는 한국의 대표적인 콜센터 인증 지수이다.서비스 품질 측정 항목은 ‘통화연결성’ ‘대기 시간’ ‘고객이해도’ ‘문의내용파악도’...
KB생명보험, 11년째 KSQI 우수 콜센터 선정 2016-05-11 14:40:56
산업의 서비스품질 지수조사(KSQI)` 평가 결과 생명보험산업 부문 한국의 우수 콜센터로 뽑혔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2006년 처음으로 우수 콜센터로 선정된 이후 11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된 것입니다. KB생명은 이번 평가에서 통화 연결성, 자신감 있는 응대, 경청 태도, 알기 쉬운 설명 등에서 만점을 기록했고,...
<게시판> KB생명보험, 11년 연속 우수 콜센터 선정 2016-05-11 10:05:39
주관하는 년 제13차 한국 산업의 서비스품질 지수조사(KSQI)' 평가 결과 11년 연속 생명보험산업 부문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KB생명보험은 통화 연결성, 자신감 있는 응대, 경청 태도, 알기 쉬운 설명 등에서 만점을 기록했다. (서울=연합뉴스)(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