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클라우다이크, ‘2020년 K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우수 공급 기업으로 선정 2021-07-19 15:31:37
바우처 사업 고객사 만족도 평가에서도 5점 만점에 평균 4.8점을 기록했다. 수요 기업들은 △친절한 상담을 통해 사용자가 초기에 빠르게 이용 방법을 숙지할 수 있다는 점 △재택근무와 퇴근 시에도 파일, 중요 문서 등을 공유·확인할 수 있다는 점을 높은 만족도의 이유로 꼽았다. 클라우다이크는 2020년 11월...
[톡톡일본] 우익 신문의 불법 경품…여론조사도 조작 2021-07-18 08:08:08
적용하면 일본 신문의 기사에 대한 독자의 만족도가 한국보다 높다고 해석할 여지가 있다. 그렇다고 일본 신문이 '기사의 품질만으로 승부하고 있다'고 말하기는 어려운 측면도 있다. 경품 문제에서 벗어나지 못하기 때문이다. 한국 신문 시장이 경품이나 무가지 등으로 혼란을 겪었다는 것은 익히 알려져 있으니...
소비자원 "온라인 패션 플랫폼 만족도 1위는 무신사" 2021-07-14 10:01:48
종합만족도가 높았다. 6개 업체의 평균 만족도 점수는 3.62점이었다. 지난 4월15일부터 같은달 25일까지 온라인으로 실시된 이 조사는 △서비스 품질(공감성·효율성·신뢰성 등) △서비스 상품(부가혜택, 프로모션, 취소·교환·환불 등) △서비스 체험(서비스 체험 과정에서 느낀 즐거움·실망감 등 주관적 감정 빈도) 등...
소비자원 "온라인 패션플랫폼 만족도 무신사 가장 높아" 2021-07-14 06:00:05
이 조사에서 6개 업체의 평균 만족도 점수는 3.62점으로 집계됐다. 무신사에 이어 지그재그(3.61점), W컨셉(3.60점), 브랜디(3.60점), 29CM(3.60점), 에이블리(3.58점) 순으로 종합만족도가 높았다. 이번 조사는 ▲ 서비스 품질(공감성·효율성·신뢰성 등) ▲ 서비스 상품(부가혜택, 프로모션, 취소·교환·환불 등) ▲...
온라인 패션 편집숍 만족도 1위 `무신사` 2021-07-14 06:00:00
대상으로 소비자 만족도 및 이용실태 조사 결과를 14일 밝혔다. 서비스품질, 서비스상품, 서비스체험 만족도 등 6개 부분을 평가해 산출된 종합만족도는 평균 3.62점이며, 사업자별로는 무신사가 3.74점으로 가장 높았다. 이어 지그재그(3.61점), W컨셉(3.60점), 브랜디(3.60점), 29CM(3.60점), 에이블리(3.58점) 등의...
[더 라이피스트-정인호 칼럼] 의사가 환자를 '선생님'이라고 부를 때 2021-07-09 16:23:10
만족도가 90%, 고객 만족도가 무려 97%에 달한다. 당일 접수 진료대기 시간은 20분 미만이며, 28세 이내 영아 사망률이 미국 전역에서 가장 낮고, 혈당 수치 관리 대상 환자의 비율은 전국에서 10% 내로 줄었으며, 천식 입원 환자의 비율은 10%에서 3%로 줄어들었다. 연간 26%를 웃돌았던 직원 이직률은 11%로 줄었다. 비용...
5G 집단소송 첫 재판…"요금 인하 요구 이어질 것" 2021-07-08 17:51:20
기자간담회에서 "통신사들이 망 구축 약속을 어기는 것은 문제가 있지만 올해 말까지 조금 더 지켜봐야 한다"며 유보적인 입장을 내놨습니다. 세계 최초로 5G 통신망을 상용화했지만 서비스 만족도는 미국이나 스위스, 중국 등 다른 나라에 비해 매우 저조한 수준입니다. 전문가들은 앞으로 소송 참여자가 계속 늘어날 경우...
한일전기, 스테인리스 재질 환풍기·선풍기…방폭 최고 등급 2021-07-08 15:07:07
이후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높은 품질의 제품을 생산하면서 큰 사랑을 받았다. 한일자동펌프 생산을 시작으로 선풍기 환풍기 난방기기 믹서 가습기 등 다양한 생활가전제품을 출시했다. 최근에는 내압 방폭 인증제품 라인업을 확대해 올스테인리스 방폭 환풍기, 올스테인리스 방폭 송풍기, 올스테인리스 방폭 인라인,...
대한항공, 글로벌고객만족도 17년 연속 1위…티웨이항공 LCC 1위(종합) 2021-07-08 10:04:43
대한항공, 글로벌고객만족도 17년 연속 1위…티웨이항공 LCC 1위(종합) (서울=연합뉴스) 최평천 기자 = 대한항공[003490]은 한국 글로벌경영협회가 주관하는 '2021년 글로벌고객만족도 평가'에서 항공 여객 운송 서비스 부문 17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글로벌경영협회는 매년 고객의 품질 만족도,...
대한항공, 글로벌고객만족도 17년 연속 1위 2021-07-08 09:20:10
대한항공, 글로벌고객만족도 17년 연속 1위 (서울=연합뉴스) 최평천 기자 = 대한항공[003490]은 한국 글로벌경영협회가 주관하는 '2021년 글로벌고객만족도 평가'에서 항공 여객 운송 서비스 부문 17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글로벌경영협회는 매년 고객의 품질 만족도, 글로벌 역량 및 고객 충성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