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몽드드가 딴 ‘CCM’이 뭐길래… 방문자 폭주로 서버다운! 2013-07-11 15:38:00
등의 유해물질이 없는 물티슈로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얻었다. 소비활동의 기준으로 신뢰와 상생이 핫키워드로 떠오르고 있는 때에 소비자중심의 기업문화를 실천하고 있는 업체는 어디일까. ▶▶ 업계 최초 ‘ccm’은 누가 가져갔나 국내 의료기관 중에서 최초로 jk성형외과가 ccm인증을 획득했다. jk성형외과는 수술...
35년전 여친과 창고서 사업 시작…이윤보다 고객·지역사회 기여 중시…세계 최대 유기농 판매체인 일궈 2013-07-11 15:30:01
소비자와 공급자, 종업원들이 더 높은 충성도를 보여준다는 것이다. 홀푸드마켓이 적극적으로 전개하는 ‘지역매장 기부활동’이 단적인 예다. 매장에서 발생한 이익을 지역 비영리단체에 기부하는 것으로, 해당 단체 구성원에게는 할인혜택까지 제공한다. 멕케이는 “이들 단체가 나서서 홀푸드마켓을 홍보해 주면서 매장...
교보생명, 소비자중심경영 4회연속 인증 2013-07-10 17:24:37
등 인프라를 소비자 중심으로 개선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습니다. 또 소비자보호 전담조직인 `서비스회복센터`를 전국 7개 지역에서 운영해 현장을 직접찾아 불만을 해결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교보생명 관계자는 "4회 연속 인증은 교보생명의 고객중심경영을 인정받은 결과"라며, "고객 신뢰의 보증표시인 만큼...
[취재수첩] 부작용 우려되는 자동차 과잉경쟁 2013-07-10 17:18:29
소비자들은 구입 시점을 늦추기까지 하고 있다”고 말했다. 가격에 대한 신뢰가 무너지고 있다는 것이다. 국내 수입차 1위인 bmw코리아와 메르세데스 벤츠의 딜러사인 한성자동차 등이 지난해 사상 최대 판매 기록에도 불구하고 영업적자를 기록한 것도 이런 분위기와 무관치 않다. 또 다른 업계 관계자는 “장기적...
[2013 한국서비스대상] "제품 아닌 만족을 팔아야 성공한다" 2013-07-10 15:35:00
도입▶ [2013 한국서비스대상] 신한카드, 업계 최초로 소비자보호지표 운영 성과▶ [2013 한국서비스대상] kt금호렌터카, 목돈 부담 없는 장기렌터카 인기▶ [2013 한국서비스대상] 롯데카드, 생활금융·카드 서비스 '넘버원'▶ [2013 한국서비스대상] 신세계백화점, 공연 등 고객에 격이 다른 경험 선사[한국경제...
[2013 한국서비스대상] 신한생명, 스마트폰으로 상담·계약 원스톱 처리 2013-07-10 15:30:32
“금융소비자보호 인프라 강화 등 본업에 충실한 품질경영업으로 고객과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2013 한국서비스대상] 마스타자동차, 국내 최초 차량 종합관리서비스 도입▶ [2013 한국서비스대상] 신한카드, 업계 최초로 소비자보호지표 운영 성과▶ [2013 한국서비스대상] kt금호렌터카,...
[2013 한국서비스대상] 금호리조트, 자연·레저 어우러진 편안한 리조트 실현 2013-07-10 15:30:27
도입▶ [2013 한국서비스대상] 신한카드, 업계 최초로 소비자보호지표 운영 성과▶ [2013 한국서비스대상] kt금호렌터카, 목돈 부담 없는 장기렌터카 인기▶ [2013 한국서비스대상] 롯데카드, 생활금융·카드 서비스 '넘버원'▶ [2013 한국서비스대상] 신세계백화점, 공연 등 고객에 격이 다른 경험 선사[한국경제...
[2013 한국서비스대상] 마스타자동차, 국내 최초 차량 종합관리서비스 도입 2013-07-10 15:30:25
해결▶ [2013 한국서비스대상] 신한카드, 업계 최초로 소비자보호지표 운영 성과▶ [2013 한국서비스대상] kt금호렌터카, 목돈 부담 없는 장기렌터카 인기▶ [2013 한국서비스대상] 롯데카드, 생활금융·카드 서비스 '넘버원'▶ [2013 한국서비스대상] 신세계백화점, 공연 등 고객에 격이 다른 경험 선사[한국경제...
[2013 한국서비스대상] 현대홈쇼핑, 엄격한 품질관리…1시간 내 고객요구 해결 2013-07-10 15:30:20
홈쇼핑 채널의 특성상 엄격한 품질관리는 고객과의 신뢰형성 및 서비스의 기본이라는 신념으로, 2007년 업계 최초로 사내에 품질 연구를 위한 ‘품질연구소’를 만들었다. 또 10여명의 전담 조직을 파견해 연간 약 3700회(1년에 출장 거리만 지구 6.5바퀴) 이상 상품 제조 현장을 방문하는 등 제조 현장의 품질 향상을 위한...
[2013 한국서비스대상] 창조적인 고객중심 혁신전략 공로 인정 2013-07-10 15:3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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