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GA, 대우證 모바일 계좌개설 시스템 구축사업 수주 2013-01-30 10:38:00
모범기준을 만들면서 증권사의 모바일 방판 영업이 활성화고 있다. sga는 지난 해 구축한 삼성화재, 한화손해보험, 동양생명 등의 생명보험사 레퍼런스를 토대로 증권사에 적합한 모바일 계좌 개설 시스템을 구축하기로 했다. 특히 보안회사가 구축하는 시스템인 만큼 아이패드나 갤럭시탭 같은 태블릿 pc에 자사 전자문서...
스무살 던킨, "도너츠 이미지 벗겠다" 변화 선언 2013-01-30 08:44:29
역시 로스팅센터 설립 이전 30%에서 2012년 말 기준 45%로 증가하는 등 커피 사업은 던킨의 새로운 성장동력이 되었다. 이 같은 변화는 던킨 커피가 국내외 소비자들에게도 인정 받았기 때문이기도 하다. 2009년부터 3년간 한국리서치, 닐슨코리아에서 국내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블라인드 테스트에서는 커피의...
"포스코, 실적 4Q가 저점…상반기 개선 전망"-KTB 2013-01-30 07:41:01
및 별도 기준 영업이익이 각각 6330억원, 3792억원을 기록해 전년 동기 대비 19.4%, 50.8%씩 감소했다"면서도 "부진하지만 예상된 수준이고 이를 저점으로 한 올해 상반기 이익 개선 모멘텀은 유효하다"고 밝혔다.연결 자회사 실적의 증가세가 이어지고 있고, 올 상반기 원가 개선과 춘절 이후 철강 재고수요로 제품가격이...
SK하이닉스, 지난해 6162억원 영업적자 2013-01-29 19:06:11
SK하이닉스가 본사 기준으로 지난해 6162억원의 영업손실을 기록했다고 29일 공시했습니다. 당기순손실도 4899억원을 기록했고, 매출액은 10조원으로 전년에 비해 1.8% 감소했습니다.
조환익 한전 사장 "전기료 추가인상 계획 없어"(종합) 2013-01-29 18:56:13
대해서는 "적어도 각국정상 10명은 초청할 계획이며 세계 석유메이저 회사 총재 등 거물급 인사들이 대거올 것"이라고 전했다. 또 나주로 본사를 이전하는 것과 관련해 서울 삼성동 본사 건물은 일반매각보다는 향후 개발을 통해 수익을 창출하는 방안을 정부와 협의하겠다고 덧붙였다. bumsoo@yna.co.kr(끝)<저...
LG전자, 지난해 영업익 427억7250만..흑자전환 2013-01-29 18:29:39
LG전자가 지난해 본사기준 매출 25조4272억원, 영업이익 427억7250만원을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발표는 본사기준 전 년도 매출액 또는 손익구조가 이전 년도 대비 15% 이상 변경되면 이사회 후 관련 내용을 공시하도록 된 한국거래소의 공시규정에 의거해 발표된 것입니다. 지난해 실적은 2011년 본사기준 매출...
조환익 한전 사장 "전기료 추가인상 계획 없어" 2013-01-29 16:00:10
된 대구 세계에너지총회 규모에 대해서는 "적어도 각국정상 10명은 초청할 계획이며 세계 석유메이저 회사 총재 등 거물급 인사들이 대거올 것"이라고 전했다. 또 나주로 본사를 이전하는 것과 관련해 서울 삼성동 본사 건물을 매각하지는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bumsoo@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종잣돈 2,000만원으로 새로운 투자처를!!! 2013-01-29 12:42:00
늘어나고 있으며, 일례로 면세점 기준으로 500g짜리 건해삼이 180만원을 호가 하는 등 중국인의 한국해삼에 대한 관심도는 꾸준히 상승 중이다. 하지만 국내 시장에선 양식의 기술이 없어 대량생산이 어려웠던 바 꾸준한 수요상승에 비해 전략적인 수출상품으로 자리매김 하지 못했었다. 이에 최근 국내 수산기관들은...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신한생명, 고객패널제도 운영…보험 서비스 차별화 2013-01-28 15:31:52
신한생명은 모든 경영활동의 가치판단 기준을 ‘고객만족’에 두고 서비스 혁신, 전사적 고객서비스 마인드 확산, 정도 영업과 현장중시 경영을 펼쳐왔다. 신한생명은 소비자보호에 대한 대표이사의 철학을 전 임직원 및 설계사들과 공유하기 위해 본사 및 영업점 직원, 설계사 등을 대상으로 조찬간담회, 현장간담회, ceo...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ING생명, '리본고객' 프로그램으로 고객과의 인연 '평생' 2013-01-28 15:31:47
관리를 한층 강화했다. 본사에 리본고객을 위한 전담 팀을 둬 담당 설계사가 없더라도 서비스를 제공받는 데 차질이 없도록 배려했다.고객스마일 프로그램은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업무에 반영하기 위해 개발됐다. ing생명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9개의 군으로 나누어 군별로 서비스를 경험한 고객들을 상대로 ‘순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