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위기 때 빛나는 자산운용사] 한국투자 미국MLP 특별자산 펀드, 美 셰일에너지 투자…배당수익 꾸준 2014-05-22 07:01:08
운용사 협업 통해 투자 종목 결정 [ 황정수 기자 ] ‘액티브 국내 주식형펀드의 강자(强者)’ 한국투자신탁운용이 공모형 인프라펀드시장 선점에 나섰다. 그 중심엔 ‘한국투자 미국mlp 특별자산 펀드’가 있다.펀드는 미국 셰일에너지(가스·원유)의 송유관·저장시설 등을 운영하는...
[위기 때 빛나는 자산운용사] 정상기 미래에셋자산운용 부회장 "해외투자 역량 강화로 연금시장 최강자 될 것" 2014-05-22 07:00:09
전 세계 다양한 자산별, 지역별, 국가별 상품을 운용할 수 있는 역량을 보유하고 있어 투자자들에게 균형잡힌 포트폴리오를 제공할 수 있다는 게 그의 설명이다.그는 “한국 경제가 고령화의 그늘이 짙어지고 있다”며 “저성장·저수익 구조의 장기화를 의미한다”고 지적했다. 이런 환경에서는...
[프로야구 마케팅 열전] NC다이노스, '단디·쎄리' 공룡 캐릭터 신바람 응원 2014-05-22 07:00:01
상품이다. 머리에 덮어쓰는 부분에 공룡 눈과 뿔을 달았다. 다른 팀 팬들도 사고 싶다고 부러워할 정도다.공룡을 내세운 캐릭터 마케팅에도 적극적이다. nc다이노스는 ‘단디’와 ‘쎄리’라는 응원 캐릭터를 만들었다. 단디는 경상도 사투리로 ‘야무지게 해라, 똑바로 해라’는 뜻에서,...
현대백화점, 중소기업 우수 제품 박람회 개최 2014-05-21 11:14:56
행사는 우수한 품질과 상품력에도 불구하고 인지도가 낮아 판로 확대가 어려운 중소 브랜드를 돕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중소기업 히트상품인 `HIT 500`과 여성 신진 디자이너 의류 등 25개 브랜드 제품이 전시됩니다. 현대백화점은 바이어 현장 상담과 고객들 반응을 바탕으로 제품력이 뛰어난 브랜드를 발굴해 팝업샵...
첫째도 둘째도 '디자인'…LG수뇌부 디자인 경쟁력 강화 전략 2014-05-21 11:03:13
사장은 "시장선도 상품 창출을 위해 디자인이 고객의 감성과 총체적 사용경험을 만족시켜 한다"며 "디자인이 제품 트렌드를 이끄는 중심 역할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lg전자는 이같은 전략 추진 조직으로 디자인 책임자 및 주요 의사결정권자 등이 참여하는 디자인 위원회를 운영키로 했다. 위원회는...
구본무 LG회장, 신제품 경쟁력 직접 챙긴다 2014-05-21 11:01:00
안 사장은 "시장선도 상품 창출을 위해 디자인이 고객의 감성과 총체적 사용경험을 만족시키고 제품 트렌드를 이끄는 중심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LG전자는 우선 프리미엄 디자인을 일관되게 추구하기 위한 디자인 중심의 신제품 개발 시스템을 강화할 계획입니다. 이를 위해 디자인 책임자와 주요 의사결정권자...
현대百, 중기청과 함께 신촌점서 'H박람회' 진행 2014-05-21 10:31:24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우수한 품질과 상품력에도 인지도가 낮아 판로 확대가 어려운 중소 브랜드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 중소기업 히트상품인 'hit 500'과 여성 신진 디자이너 의류 등 25개 브랜드를 선보인다.백화점 측은 바이어 현장 상담과 고객들 반응을 통해 제품력이 뛰어난 브랜드를 발굴,...
현대·기아차, 튜닝 전문 온라인 쇼핑몰 개설 2014-05-20 15:51:09
현대·기아차는 단순 상품 판매 쇼핑몰에서 벗어나 국내 업체들과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튜닝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각 업체들이 활발하게 참여할 수 있는 마켓 플레이스 형태로 운영, 국내 튜닝산업의 양적 성장뿐만 아니라 질적 성장까지도 노린다는 방침이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현대기아차, 튜닝상품 전문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오픈 2014-05-20 11:37:21
현대기아차는 두 사이트를 단순히 상품을 공급받아 판매하는 인터넷 쇼핑몰의 개념이 아니라 시중의 다양한 튜닝업체들과 개발 단계에서부터 판매까지 긴밀한 협업체계를 갖춘 오픈 마켓플레이스 형태로 운영해 나감으로써 국내 튜닝산업의 양적 성장뿐만 아니라 질적 성장까지도 견인한다는 계획입니다. 현대기아차 관계자...
['성장한계' 유통업⑤·끝] 홈쇼핑은 예외?…"애프터 패션이 문제" 2014-05-19 14:16:54
디자이너·제조사와 브랜드를 공유하는 협업 전략을 가지고 있다. 이런 전략을 통해 gs홈쇼핑은 협력사와의 파트너십을 한층 강화하는 동시에 국내 최정상급 디자이너부터 신진 디자이너, 해외 유명 브랜드, spa 브랜드 등 다양한 종류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이외에도 해외 라이선스 브랜드 '모르간'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