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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인, 은퇴자금 절반도 못 마련" 2013-01-15 17:11:33
3단계 은퇴준비를 하라고 조언합니다. <인터뷰> 서진희 피델리티 자산운용 상무 "은퇴준비는 시간과 수익률의 싸움이기 때문에 자녀, 주거, 은퇴 세 가지 부분의 적절한 자산을 배분 하는 것이 굉장히 중요합니다. 공적 연금과 퇴직연금 부분에서 좀 더 소득원을 끌어올리는 노력이.." 이에 따라 물가상승으로 인한...
[인사] 대한지적공사 ; 한국학중앙연구원 ; 평택시 등 2013-01-15 17:09:58
경비교통과 정원범▷원주서 단계지구대 최철순▷삼척서 정보보안과 이동희▷횡성서 생활안전교통과 심재관▷지방청 수사과 박재삼<경감>▷강릉서 정보보안과 김동욱▷동해서 정보보안과 변병두▷속초서 청문감사담당관실 김준수▷원주서 경무과 김의수▷지방청 경무과 이계영▷〃홍보담당관실 김재진▷〃정보과 용영...
[한경포럼] 韓·日 CEO들의 신년 메시지 2013-01-15 17:08:34
(히타치가) 글로벌 플레이어라는 새로운 단계에 도전하는 첫걸음을 내딛는 해”라며 “제품을 만들고 완성도를 높이는 것보다 부가가치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향으로 히타치가 나아가야 한다”고 밝혔다. 2006년부터 4년간 적자에 허덕이던 히타치를 2년 연속 흑자로 돌린 나카니시다. 102년 역사의 히타치 전통을 바...
프리미엄 세단 전쟁…미국차 '독기' vs 유럽차 '여유' 2013-01-15 16:58:04
한 단계 발전시켜 유연한 아름다움에 정교함을 더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앞으로 현대차가 나아갈 프리미엄 차량의 디자인 방향성을 제시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기아차는 작년 11월 국내 출시한 준대형 세단 더 뉴 k7을 전시하고 미국 중대형차 시장을 공략한다.디트로이트=전예진 기자 ace@hankyung.com ▶ 박신양이...
"세계 4강 다시한번"…WBC 출정식 2013-01-15 16:55:20
선후배 팀워크가 조화를 이룬다면 한 단계 더 진화하는 성적을 낼 것”이라고 말했다. 이승엽은 “이번 대회에 좋은 선수들이 몇 명 빠졌지만 한국 대표팀은 팀 전력이 약하다고 할 때 더 강한 힘을 발휘한다”며 “최선을 다해 예전보다 더 좋은 기록으로 기적을 만들어내겠다”고 했다.대표팀 선수와 코칭스태프는 각자...
"벤처생태계 활성화 하려면 창업자 - 멘토 짝짓기 많아야" 2013-01-15 16:49:36
실제 투자를 유치하는 마지막 단계까지 효율적으로 현업자 멘토링을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며 “대학 등 산업계 바깥과 산업계를 매끄럽게 이어주는 것이 새내기 기업 성공의 핵심”이라고 강조했다.또 “지원 기관은 주먹구구식으로 창업자를 도울 것이 아니라 창업자의 요구에 맞춘 세분화된 프로그램을...
호화청사 논란 엊그제인데…빚 2조 용인시, 공공건물 10여동 또 신축 2013-01-15 16:47:00
15일 용인시에 따르면 시는 동사무소 8개, 종합복지센터 2개, 보훈회관, 노인복지관, 종합양육지원센터 등 10여개에 달하는 청사 건물을 2015년까지 단계적으로 완공할 예정이다. 신축 예정 동사무소는 신갈동, 동백동, 기흥동, 서농동, 마북동, 상현2동, 영덕동, 역삼동 8곳으로 대부분 지하 2층~지상 3층 규모로 세워진다...
쿠바 53년만에 해외여행 빗장 풀었다 2013-01-15 16:42:45
1단계로 510만명에 달하는 공무원을 100만명으로 줄이는 계획을 세웠다. 공무원은 그동안 쿠바 전체 고용 인력의 90%였다. 공무원을 줄이면서 민간 부문 규제는 풀었다. 민간기업을 허용하고 자영업자를 육성해 해고된 공무원들을 흡수시켰다. 개인의 주택과 자동차 매매를 허용했고, 농업 개혁도 실시했다. ◆‘반쪽짜리...
"하우스푸어 대책 2단계로 추진" 2013-01-15 16:41:33
1단계와 2단계로 나눠 추진하기로 가닥을 잡았습니다. <브릿지> 김택균 기자(tgkim@wowtv.co.kr) "현재 전국의 하우스푸어는 총 19만명선으로 추산됩니다. 문제는 이들 모두를 감당하기엔 정부 재정이 충분치 않다는 겁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지분 매각 전에 1단계로 채권자와 재무자간 손실을 분담하는...
국토부 "코레일 경영개선 대책 필요"(종합) 2013-01-15 16:34:20
2011년 운송부문의 실질 적자액은 8천303억원으로 2010년보다 2.4% 감소했지만 경부고속철 2단계 개통에 따른 고속철도 영업이익(4천686억원)을 고려하면개선폭이 미약하다고 국토부는 설명했다. 일반철도 적자액은 1조3천억원으로 코레일 출범(2005년) 이후 7년 연속 1조원대를 기록했다. 이에 따라 코레일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