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썬앳푸드-매드 포 갈릭, 창립 12주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2013-06-26 18:19:45
일환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매드 포 갈릭의 12주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는 6월 30일(월)까지 에스 다이너 (S Diner) 회원 가입한 고객에 한해 혜택이 제공되며, 7월 1일 오전 이벤트 대상자에게 공지가 될 예정. 멤버십은 에스 다이너 (S Diner) 홈페이지에서 https://www.sdinercard.co....
거울전쟁, 이제 다음에서도 만난다! 2013-06-26 16:03:38
동시에 진행된다. 채널링 실시 이후에는 다음 회원이라면 누구나 별도의 가입 절차 없이 간단한 이용동의 만으로 거울전쟁을 이용할 수 있다. 엘엔케이 마케팅팀 김용식 팀장은 '악령군의 업데이트로 더욱 완벽해진 거울전쟁을 채널링을 통해 더 많은 분들에게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며,'슈팅과 rpg의 매력을...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삼성전자서비스, 휴대폰·TV 원격AS…'수리비 상한제'도입 2013-06-26 15:43:51
보증기간은 2개월에서 12개월로 연장했다. 고객이 원하면 재(再)제조 부품을 활용해 서비스 비용 부담을 낮추는 등 고객 중심 서비스 정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업계 최초로 인터넷을 통해 서비스 접수 및 예약은 물론 서비스센터와 대리점 위치까지 안내하고 있다. 회원으로 가입하지 않아도 사용이 ...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신한카드, CEO 좌석 옆에는 '고객의 의자' 2013-06-26 15:38:39
신상품 만들때 고객 참여포인트에 이자붙는 카드 신한카드(이재우 대표·사진)는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한 ‘2013년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에서 신용카드 부문 정상을 차지했다. 신한카드는 회원 수가 2220만명으로 국내 대표 신용카드사다. 신한카드 임원회의실 최고경영자(ceo) 좌석 바로 옆에는 ‘고객의...
[대한민국 100대 상품] "소비자만 생각합니다" 2013-06-26 15:32:00
상품의 차별성을 바탕으로 고객성과를 창출한 ‘고객가치최우수상품’, 한국을 대표할 만한 가치가 있는 ‘대한민국명품’ 등으로 구성돼 있다. 올해 ‘주목받는신상품’에는 신한카드 cube(신한카드), 오페라(신한금융투자), 교보문고sam(교보문고), 현대라이프 zero(현대라이프), g마켓 비즈온(이베이코리아), 블루...
[대한민국 100대 상품] 코맥스 블루 크리스탈, 전기·가스 아끼고 위험 알리고…'팔방미인' 스마트 홈 네트워크 2013-06-26 15:30:58
전문매장 ‘코맥스 플라자’를 운영하고 있다. 고객들이 코맥스 플라자를 찾아 홈 시큐리티, 출입통제, cctv 시스템 등 보안관련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상담, 구매, 사후관리까지 받을 수 있도록 한 것이다. 또 코맥스는 플레이 스토어와 앱 스토어를 통해 제공되는 코맥스 브랜드 앱을 통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대한민국 100대 상품] 키자니아, 어린이 진로 적성교육의 '나침반' 역할 2013-06-26 15:30:53
고객가치최우수상품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는 교육과 재미 요소를 결합한 에듀테인먼트 영역을 새롭게 개척했다. 키자니아는 ‘멋진 어린이들의 나라’라는 뜻으로 어린이(kid)와 라틴어로 나라를 뜻하는 ‘아니아(ania)’라는 두 단어를 알파벳 z로 연결해 만든 이름이다. 멕시코를 시작으로 일본, 자카르타,...
[대한민국 100대 상품] NS홈쇼핑, 고객에 안전하고 바른 먹거리 제공 최우선 2013-06-26 15:30:52
서비스’도 운영 중이다. 상품에 문제가 발견됐을 경우 고객에게 사과 전화를 걸고 즉시 수거 후 환불해주거나 교환해 준다. 책임감 있는 고객 응대를 위해 상담원 실명제도 도입했다. 그 결과 반품률과 클레임 발생률이 크게 줄어든 반면 고객 재구매률은 지속적으로 상승하는 효과를 거뒀다.전예진 기자 ace@hankyung.c...
[대한민국 100대 상품] 신한금융투자 오페라, 10년 투자 데이터로 안정수익…해외채권·절세형 오페라 2013-06-26 15:30:48
그 변화에 빠르게 적응해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상품성을 갖춰 나갈 예정이다. 오페라 절세형, 오페라 해외채권형, 오페라 월지급형 등의 오페라 시리즈는 이 같은 고객 니즈를 반영한 예라고 할 수 있다. 오페라의 차별화 포인트는 가장 표준적인 전략적 자산배분형 랩 상품이라는 데 있다. 과거 10년 이상의 데이터...
[대한민국 100대 상품] 현대라이프 ZERO, 보험 보장기간 '내맘대로'…5개월 만에 5만건 가입 '돌풍' 2013-06-26 15:30:47
콜센터 등 고객접점 서비스 개선에 나섰다. 생활방식이 다양해지고 고객의 요구가 까다로워지는 등 시장 상황이 변했기 때문이다. 지난 1월 선보인 현대라이프 zero는 회사가 새롭게 출범한 이후 1년간 상품 포트폴리오를 정리하고 영업조직을 재정비하면서 내놓은 첫 번째 야심작이다. 제품의 특징은 △단순(simp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