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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크아웃 이후 3년 연속 파업 이번엔 끝…금호타이어, 단체협상 무분규 타결 2013-07-11 17:57:14
문화와 새로운 노사관계 구축의 계기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또 워크아웃 졸업에 회사의 모든 역량을 집중할 수 있게 된 만큼 긍정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김창규 사장은 “여전히 어려운 상황이긴 하지만, 금호타이어가 시장 신뢰를 회복하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했다. 이광균 노조...
[한국서비스대상 '명예의 전당'] 현대백화점, '공개형 고객의견 게시판' 14년째 운영 2013-07-11 17:32:07
등 고객신뢰 향상을 위한 차별화된 시스템을 구축했다.박수진 기자 psj@hankyung.com ▶ [한국서비스대상 '명예의 전당'] 신한은행, '소비자보호지수' 도입…따뜻한 금융 실천▶ 한국서비스대상 '명예의 전당'▶ [한국서비스대상 '명예의 전당'] 삼성화재, 사장직속 cco 임명…소비자 권익 확대▶...
[고전번역원과 함께하는 인문학 산책] 보초기러기의 딜레마 2013-07-11 17:14:50
두 개의 우화는 우리에게 신뢰가 깨지는 것은 순간적이며, 또 오랜 시간에 걸쳐 구축되는 것도 아니라는 점을 보여준다. 늑대가 나타났다는 거짓말은 해서는 안 된다는 암묵적 합의가 사회적 신뢰로 작동한 것이고, 보초기러기가 아무리 충직해도 교묘한 술수에 신뢰는 여지없이 깨져버렸다. 그러고 보니 ‘신뢰 구축’이란...
美 "사이버 절도 度 넘었다"…中 "이혼땐 큰 대가 치러야" 2013-07-11 17:06:10
“이런 현안 등에서의 협력을 위해 신뢰 구축이 필요하다. 양국 관계는 지금도 그렇고 앞으로도 경쟁과 협조의 조합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왕 부총리는 “양국은 부부와 같아 서로 협력하고 신뢰를 쌓아가야 하며 서로 발언권을 존중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는 “부부 사이에 말다툼도 있고 이견도 있을 것이지만...
'사랑, 해가 떴습니다' 캠페인…매달 아동센터 찾아 문화활동 지원 2013-07-11 15:30:13
회사와 관련 있는 활동으로(relevance), 우리 사회에 신뢰를 구축한다(trust)는 내용을 담았다. 비씨는 start 전략에 따라 체계적인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청소년 장학사업 ‘사랑, 해 스쿨천사’, 임직원이 함께하는 아동 문화활동 지원사업 ‘사랑, 해 희망나무’, 결식 소외계층 지원사업 ‘사랑, 해 빨간밥차’, ...
바이든 "中 사이버 절도행위, 도늘 넘었다" 2013-07-11 01:43:19
"이런 현안 등에서의 협력을 위해 양국 간 신뢰 구축이 필요하다. 우리 관계는 지금도 그렇고 앞으로도 경쟁과 협조의 조합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양국은 이번 전략·경제대화를 통해 사이버 안보, 북한 핵, 기후변화, 에너지 안보, 무역, 환경 등의 주제를 놓고 폭넓게 논의한다. 미국에서는 바이든 부통령을 비롯해 존...
[2013 고객접점 서비스품질지수] 한국지엠, 판매 부문 사업들과 신뢰 구축…고객 접점 서비스 강화 2013-07-10 17:00:32
27일 판매 부문 사업 파트너들과 신뢰의 파트너십 구축을 통한 고객 접점 서비스 강화를 위해 전국 권역별 5개 딜러사 (삼화모터스㈜, 아주모터스㈜, ㈜에스에스오토, 스피드모터스㈜, 대한모터스㈜), 전국 293개 대리점과 3천명 이상의 쉐보레 영업사원을 대표하는 전국대리점연합회와 함께 동반성장 및 공정거래를 위한...
[2013 한국서비스대상] "제품 아닌 만족을 팔아야 성공한다" 2013-07-10 15:35:00
고객중심의 서비스경영시스템을 구축하고, 경영 전반에 대한 서비스품질혁신활동을 전개하는 기업·기관·단체 및 개인을 포상하는 ‘2013 한국서비스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올해는 전년도 매출액, 시장점유율, 서비스품질 수준, 전문단체 및 전문가 추천 등을 거쳐 각 부문별 후보기업을 선정했다. 한국표준협회는...
[2013 한국서비스대상] 신한생명, 스마트폰으로 상담·계약 원스톱 처리 2013-07-10 15:30:32
이익창출능력, 자본건전성을 신뢰할 수 있는 생명보험회사로 인정받았다. 신한생명은 모든 가치판단의 기준을 ‘고객만족’에 두고 ‘고객만족 경영’을 추진해 왔다. 전 상품에 스마트폰과 태블릿pc 등을 통해 고객상담부터 계약체결까지 한 번에 모든 서비스가 제공되는 ‘원스톱 스마트 보험체계’도 구축하고 있다....
[2013 한국서비스대상] 마스타자동차, 국내 최초 차량 종합관리서비스 도입 2013-07-10 15:30:25
해외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 및 자동차 관련 비즈니스 확대를 목표로 하는 ‘global2020’ 중장기 회사 성장 계획을 차근차근 실천해가고 있다. 마스타자동차는 주력 사업인 긴급차량정비 부문에서 연간 400만명 이상의 고객과 도로 위에서 만나며 폭염과 폭우, 혹한과 폭설에도 불구하고 출동서비스 전문 기업다운 철저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