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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국열차’ 봉준호 감독, 해외 배우들과 호흡 “무한 신뢰 환상적” 2013-07-10 17:21:27
촬영 내내 영어로 의사 소통을 해야 했던 봉준호 감독은 “송강호, 고아성씨가 없었더라면 아마 10배는 더 외로웠을 것 같다. 두 사람과 얘기할 때는 마치 고향집에 와 있는 기분이었다”고 밝히며 한국 배우였던 송강호와 고아성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표현했다. 이에 송강호는 “출연 배우들 모두가 봉준호 감독을 디렉터...
전경련 "창조경제 기획단 설립을" 2013-07-10 17:06:13
국민소통팀 제도기반팀 이행점검팀 등 4개팀을 둘 것을 제안했다. 각 팀은 창조경제에 필요한 미래 먹거리 산업을 발굴하고, 각종 규제 개선 및 국민제안 사업 발굴 등의 역할을 맡는다. 한편 이날 창조경제특위에서는 △빅데이터 활용 △한식 세계화 △온라인 지식생태계 등 세 가지를 창조형 산업으로 육성해야 한다는...
[2013 고객접점 서비스품질지수] KFC, 'CHAMPS'로 고객만족 실천…고객 소통 채널 다양화로 '만족 극대화' 2013-07-10 17:00:52
사용자 급증에 발맞추어서 고객들과 소통하기 위한 채널을 다양하게 확보하기 위해 노력을 기울히고 있다. kfc는 앞으로 'sogood campaign'을 기반으로 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할 계획이다. 관계자는 "항상 매장에서 준비해 최상의 신선함을 유지하는 kfc만의 강점과 오랜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전문성, 정통성을...
[2013 고객접점 서비스품질지수] 파리바게뜨, 고객 중심의 '맛 현지화'…세계시장 사로잡아 2013-07-10 17:00:20
선포한 이래, 소통과 상생을 바탕으로 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벌여 왔다. 또한 지역사회와 mou를 체결하고 우리땅에서 건강하게 자란 원료를 사용함으로써 소비자에게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해 큰 호응을 받고 있다.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2013 한국서비스대상] 삼성카드, 불만 처리 프로세스 표준화…민원평가 1등급 2013-07-10 15:30:38
등 경영진이 솔선수범해 고객과의 직접 소통에 앞장서고 있다. 신상품을 출시하기 전 상품개발위원회를 통해 고객의 불편 가능성을 사전 차단하는 것도 특징이다. 고객 참여 경영의 일환으로 2005년부터 고객이 직접 삼성카드 상품과 서비스를 모니터링하고 개선점을 발굴하는 ‘cs패널’을 운영하는 등 고객의 눈높이에...
[2013 한국서비스대상] 금호리조트, 자연·레저 어우러진 편안한 리조트 실현 2013-07-10 15:30:27
조직활성화과정인 ‘솔선수범은 열정과 소통으로’ 과정을 통해 금호리조트인의 자부심을 느끼고 자발적 동기부여를 이끌어내는 시간을 갖고 이를 통해 고객이 만족하는 서비스 품질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 [2013 한국서비스대상] 마스타자동차, 국내 최초 차량 종합관리서비스 도입▶ [2013 한국서비스대상]...
[2013 한국서비스대상] 마스타자동차, 국내 최초 차량 종합관리서비스 도입 2013-07-10 15:30:25
적극 활용해 고객과 소통하고 불만고객과 공감하기 위한 여러 가지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러한 멀티채널 강화를 통해 취합된 의견들은 품질 경영 활동에 반영, 고객만족을 위한 소통채널로서의 역할을 하고 있다. 마스타자동차는 국내 최초로 중정비 프랜차이즈인 투투정비 네트워크를 구축하였다. 정수투청(정직한 수리,...
[2013 한국서비스대상] 현대자동차, 여성 전용센터·찾아가는 정비로 고객 감동 2013-07-10 15:30:19
고객 감동 서비스다. 고객과의 생생한 소통을 위해 고객센터를 통한 상담과 고객만족도 모니터링, 이메일 설문을 시행하고 있다. 차종별 동호회를 대상으로 정기모임을 진행해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다. 신차를 내놓을 땐 연구원들이 직접 참여하는 행사도 진행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김여사 초보운전 탈출기...
[2013 한국서비스대상] 아주캐피탈, 빠른 심사시스템 도입 등 고객경영 성과 2013-07-10 15:30:16
고객전용 앱이다. 또한 다양한 온라인 소통을 위해 블로그, 페이스북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을 재정비하고 고객과 소통강화에 나섰다. 고객의 하루를 ‘아주 특별한 날’로 만들어 주겠다는 아주캐피탈의 의지를 담았다 향후 온라인과 모바일 환경에서의 고객 접근성을 한층 더 높이기 위해 홈페이지도 리뉴얼할...
[2013 한국서비스대상] GS리테일, "만족한 직원이 좋은 서비스"…내부고객 만족에 최선 2013-07-10 15:30:14
‘한마음나눔터’나 즐겁게 소통하는 조회인 ‘펀미팅’ 등도 만족도가 높다. 직원 스스로 자긍심을 높일 수 있는 ‘1인 1봉사활동 갖기’ 등도 하고 있다. ‘서비스 마일리지’ 제도를 통해 서비스가 우수한 직원에게는 매월 축하파티와 해외연수 등의 기회가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고객에게 칭찬받은 직원에게는 ceo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