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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S홈쇼핑, 업계 최초 '고객 참여형 칭찬 쿠폰' 제도 도입 2013-11-22 10:21:05
있다. ns홈쇼핑은 서비스 품질을 평가한 고객을 대상으로 ‘친절 접수 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 상품 수령 후 고객 평가를 완료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되며, 이 중 매월 10명을 선정해 1만원 상당의 ns상품권을 지급한다. ns홈쇼핑 관계자는 “ ns홈쇼핑은 친절 택배 기사를 칭찬하고 택배 기사들의 근로의욕 고취를...
코베아, 대한민국 스포츠산업대상 시상식’ 대통령표창 수상 2013-11-21 10:16:00
나간 공헌으로 이번 대한민국 스포츠산업대상에서 대통령표창을 수상하게 됐다.코베아 홍보팀 배정석팀장은 “코베아가 여기까지 성장하는 것은 캠핑을 즐기는 고객들의 사랑과 관심이 밑바탕이 되었다”라고 말하며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새로운 캠핑제품의 출시와 적극적인 a/s 및 c/s활동을 통해 고객만족을 높힐 ...
다음 비밀병기 '플래닛사이드2, 위닝펏' 기대하라! 2013-11-14 19:48:10
랭킹 라운드, 원하는 대상의 플레이 기록과 경쟁하는 리플레이 라운드 등 다양한 모드가 있다. '위닝펏'은 골프를 pc 게임으로 옮겨놓는 것보다는 게이머를 만족시키기 위한 다양한 시스템과 재미 요소를 삽입하는 데에 집중했다. 글로벌 표준에 초점을 맞춘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골퍼에게 익숙한 장비를 위주로 한...
아모레퍼시픽, 2013년 신기술실용화 유공기업 표창 2013-11-12 09:57:17
고(故) 서성환 회장은 시대를 앞서는 품질을 만들어내기 위해선 뒷받침할 수 있는 기술력이 있어야 한다고 늘 강조했다"며 "뜻을 이어받아 항상 최고의 제품으로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화제]...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 신한은행, 보고·회의방식 4S로 개선…업무 몰입 높여 2013-11-07 06:58:09
gwp 대상 신한은행은 일하기 좋은 직장을 만들기 위해 올해부터 4s(smart, simple, slim, speed) 운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는 일하는 방식의 개선을 통해 업무의 생산성과 효율성을 높이는 것이 목적이다. 4s의 대표적인 사례는 의사소통 방식인 보고와 회의 방식의 개선을 통해 직원들의 업무 몰입도와 만족도를 높이는...
<'물새는車' 방관하는 리콜제…"소비자 더 보호해야"> 2013-11-01 06:15:05
소비자 불편이 커지고 있지만 현행 리콜 제도로는 만족할 만한 조치를 취하기 어려워 제도상 보완이 필요하다는 지적이 나왔다. 수타페는 현대자동차[005380] 싼타페에서 물이 새는 현상을 빗대어 만들어진 용어다. 현대차는 지난 장마철 싼타페 누수 신고가 급증한 뒤 무상수리 방침을 밝혔지만실리콘을 바르는 수...
[2013 한국의경영대상] 고객중심 경영혁신…지속성장 이끄는 힘 2013-10-30 07:08:01
고객만족경영을 기업 경영의 최우선으로 삼아 경쟁력 제고의 원동력으로 활용하고 있는 것으로 볼 수 있다”고 분석했다. 현대파워텍, 현대위아, 남양공업, 다스 등 한국의 품질경영을 주도해온 자동차 부품 산업의 약진도 두드러진다. 전체 수상 대상자의 약 20%가 공공기관이라는 점도 주목할 만한 변화로 꼽힌다....
[고객만족경영대상] 요넥스코리아, 고객만족으로 스포츠의 즐거움을 리드하는 기업 2013-10-30 06:58:15
만족도를 달성해 2013년 고객만족경영대상을 수상했다. 1977년 설립된 요넥스코리아는 일본 요넥스의 한국지사로 전국 요넥스 대리점 146개와 고급 신발 브랜드 워킹온더클라우드 대리점 55개를 관리하고 있다. 요넥스의 배드민턴, 테니스, 정구, 워킹슈즈, 스노보드 용품을 정식으로 판매하며 다양한 영역에서 유통을...
[2013 한국의경영대상] 신한카드, 카드업계 최초 품질평가단 운영…금융소비자 권익 보호 앞장 2013-10-30 06:58:09
만족경영부문 [ 박병종 기자 ] 신한카드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의 올해 한국의경영대상 심사 결과 ‘고객만족경영부문 명예의 전당’에 헌액됐다. 고객만족경영대상 종합대상을 5년 이상 받은 기업들만 안을 수 있는 영예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 관계자는 “신한카드의 이번 ‘명예의 전당’ 헌액으로 고객만족활동 실천 및...
[고객만족도(KCSI) 우수기업] 상상 뛰어넘는 서비스로 고객만족경영 실천하겠다 2013-10-28 09:13:30
없는 시대가 됐다. 제품의 품질과 더불어 ‘서비스의 품질’이 함께 높아져야 하며 이를 통해 고객이 느끼는 종합 만족도가 최고 수준에 도달해야 한다. ‘우리는 업종이 제조업이니 물건만 잘 만들면 된다’는 시각으로는 진정한 고객만족을 실현하기 힘들다. 제조 회사임과 동시에 서비스 회사라는 신념으로 고객을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