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영화 '기생충' 효과·집콕족 증가에 라면 수출 '쑥' 2020-09-26 07:55:01
라면' 순위에 한국 라면이 4개 포함됐고 이중 농심의 '신라면 블랙'이 1위로 선정되기도 했다. aT는 "라면은 코로나 시대 필수성과 상품성을 고루 갖춘 제품"이라며 "앞으로 한국을 대표하는 K-푸드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망했다. e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오뚜기家' 함연지 "타사 라면 먹다가 아빠에게 혼나" 2020-09-25 23:09:39
병원에 입원해 있을 때, 하필 편의점에 타사의 라면만 있어서 어쩔 수 없이 사먹었다"고 말했다. 이어 "그 모습을 본 아버지가 '꼭 지금 그걸 여기서 먹어야겠냐'라고 크게 혼내셨다"고 밝혀 좌중을 폭소했다는 후문이다. 또 함연지는 중학생 때부터 친했던 친구의 정체를 대학 가기 직전에야 알게 됐던 사연도...
'편스토랑' 함연지, "새콤달콤 꿀맛이네" ...타사 라면과의 첫 만남에 호평 2020-09-25 22:31:00
국물라면 등을 맛보던 함연지는 특히 비빔라면을 맛본 후 "맛이 텁텁하거나 무겁지 않고 새콤달콤해 꿀맛이다"라며 구체적으로 호평을 했다. 이에 친구들은 “아버님 전화오겠는데?”라고 걱정했다. 이어 함연지는 이날 오뚜기 경쟁사인 농심과의 인연을 전하기도 했다. 뉴욕 유학시절 만난 친구가 농심의 딸이였던다고....
오뚜기의 딸 함연지, 농심·팔도 라면 먹었다 "아빠 미안해요" 2020-09-25 15:10:07
한다. 생애 처음 맛보는 경쟁사 라면에 함연지는 다양한 리액션을 쏟아냈다고 한다. 타사 제품임에도 솔직한 표현을 한 것. 이를 본 함연지의 친구는 “너 이러면 아버지에게 연락 오겠다”라며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한다. 급기야 함연지 역시 “아빠 미안해요”라고 까지 한 것으로 알려져, 과연 함연지가 남의...
[코로나가 바꾼 산업위험]①식품 업계, 빛 보는 해외 투자…두터운 HMR 수요층 확보 2020-09-25 09:22:13
CJ제일제당, 대상, 풀무원, 오뚜기, 동원 F&B, 농심 등 6개 식품 업체의 올 상반기 영업실적이 가공식품 부문과 해외 수출 증가로 개선됐다. 특히 CJ제일제당, 풀무원, 농심의 실적 개선이 두드러졌다는 게 한국기업평가의 판단이다. 이들 업체의 공통점은 HMR 시장에서 시장 지위가 높고 생산 능력이 충분하다는 데 있다....
빙그레우스 보고 빙그레 주식 산다…MZ, '도른자' 원한다 2020-09-24 07:47:11
감성 마케팅도 진행했다. 농심 관계자는 "너구리는 농심의 가장 대표적인 캐릭터로 늘 고객과 소통하는 친근한 소재"라며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감성마케팅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같은 라면 업계에서는 삼양식품이 히트상품 불닭 시리즈의 캐릭터불 ‘호치’를 활용해 다양한 기업들과의 협업을 진행...
"맛이 넘 궁금하다"…정용진 호기심 폭발한 대세 '먹거리'는? 2020-09-21 14:08:19
좀 할 줄 아는데''인싸라면 컵으로 나왔음' 등 긍정적인 반응을 쏟아냈다. 농심의 '앵그리 짜파구리' 역시 소비자들이 개발한 레시피에서 출발해 정식으로 출시된 제품이다. 짜파구리는 미국 아카데미 영화 시상식을 석권한 영화 '기생충'에 레시피가 등장하며 해외에서도 출시해달라는 요청이...
한 달 동안 100억어치 팔린 과자…"출시 이후 최대 기록" 2020-09-18 13:11:36
동반 개선이 연말까지 이어질 것"이라고 예상했다. 과자와 라면을 함께 판매하는 농심, 삼양식품 역시 호실적이 예견되고 있다. 특히 가수 비의 노래 '깡' 역주행 열풍을 마케팅에 활용한 '깡 시리즈'를 보유한 농심은 해당 과자 매출이 신기록을 쓰기도 했다. 비를 광고모델로 기용한 '새우깡'과...
'辛라면' 라면시장 부동의 1위…상위 10개 중 절반이 농심 2020-09-13 09:26:19
집계됐다. 특히 지난해 상위 10개 라면 가운데 절반은 농심의 제품으로 나타났다. 13일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식품산업통계정보의 품목별 POS 소매점 매출액 통계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라면시장의 총매출액은 2조830억200만원이다. 브랜드별로 보면 농심 신라면이 전체 매출의 15.97%에 해당하는 3327억5600만원의...
지난해 부동의 라면시장 1위는 농심 신라면 2020-09-13 09:00:02
지난해 부동의 라면시장 1위는 농심 신라면 2위 오뚜기 진라면·3위 농심 짜파게티…상위 10개 중 절반이 농심 (서울=연합뉴스) 이한승 기자 = 지난해 농심 신라면이 국내 라면 시장의 매출액에서 압도적인 1위를 차지한 것으로 조사됐다. 특히 지난해 상위 10개 라면 가운데 절반은 농심의 제품이다. 13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