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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 경동나비엔과 손잡고 '보일러 핫팩' 등 방한용품 출시 2020-10-15 09:23:22
상품 포장에는 나비엔 콘덴싱 보일러의 실내 온도조절기 이미지와 함께 이 회사의 유명 광고 문구인 '여보 아버님 댁에 보일러 놓아드려야겠어요'를 패러디한 표현이 적혀 있어 보는 재미를 더한다. 가장 먼저 다양한 용도와 사이즈의 핫팩 6종이 출시되며 스마트폰 장갑, 방한 귀마개, 성인과 아동용 마스크 등도...
경동나비엔, 친환경 보일러시장 선도 2020-10-14 15:07:09
자리잡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창업 이래 경영이념인 ‘기업을 통한 사회공헌’을 실천적 가치로 추구해왔다. 경동나비엔은 가정용 보일러의 효시가 된 콤팩트형 사각 보일러를 시작으로 아시아 최초로 친환경 고효율 콘덴싱 가스보일러를 선보이며 대한민국 보일러산업의 토대를 구축하는 데 기여했다. 경동나비엔의...
[마켓인사이트]하승철 센코 대표 “가스 센서 사업 본격 성장…수소 경제 활성화에도 수혜” 2020-10-13 09:44:13
3대 보일러 제조사에 모두 CO 경보기를 공급한다. 하 대표는 “내년부터 연간 100만대의 CO 경보기 수요가 기대된다”며 “매출 증대에도 상당한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센코는 오는 20~21일 한국투자증권을 통해 일반 공모 청약을 받는다. 희망 공모가는 1만~1만3000원이다. 13~14일 기관 대상 수요 예측을 거쳐...
가스센서 개발업체 센코, 29일 코스닥 입성 2020-10-12 14:29:46
보일러에 일산화탄소(CO) 가스 경보기 부착을 의무화하는 등 정부의 안전 정책이 강화되고 있고 향후 환경·에너지 분야의 활성화가 기대되는 만큼 기업의 성장성이 기대된다고 센코 측은 소개했다. 하승철 센코 대표는 "현재 기술 요건을 갖춰 고성장세로 진입하는 국면에 접어들었다고 판단한다"며 "호흡기 질환 관련...
영국에서 시작된 자동차 산업이 미국과 독일에서 발전한 까닭은? 2020-10-12 09:00:40
보일러가 폭발했다. 기관의 불을 조절하던 화부와 승객 2명이 그 자리에서 사망했다. 주행 중 일어난 사고는 아니지만 세계 최초로 기록된 자동차 사망 사고다. 사망자가 발생했으니 증기자동차에 대한 부정적 여론이 들끓는 것은 당연했다. 증기자동차는 괴물로 간주돼 규제를 요구하는 목소리가 커졌다. 19세기에 세계는...
5살 유치원생이 특허등록?…'스펙용 대리 특허' 10년간 1897명 2020-10-06 15:14:31
엉덩이 보정 하의, 폐기물을 연료로 사용하는 보일러, 휴대폰 판매 방법, 보청기, 증강현실 핸드폰 등이 포함됐다. 5세 이하 중 특허권을 2개 이상 보유한 발명자가 9명이었으며, 최다 6건을 보유한 경우도 있다. 이 의원에 따르면 최근 특허를 출원하면서 연구에 참여하지 않은 아들을 공동특허권자에 올리는 등 '가짜...
'스펙용 대리 특허?' 10세 이하 특허출원인 10년간 1천897명 2020-10-06 15:00:31
엉덩이 보정 하의, 폐기물을 연료로 사용하는 보일러, 휴대폰 판매 방법, 보청기, 증강현실 핸드폰 등이 포함됐다. 5세 이하 중 특허권을 2개 이상 보유한 발명자가 9명이었으며, 최다 6건을 보유한 경우도 있다. 이 의원에 따르면 최근 특허를 출원하면서 연구에 참여하지 않은 아들을 공동특허권자에 올리는 등 '가짜...
코로나19 장기화로 '집콕' 수혜 브랜드 뜬다 2020-10-06 09:27: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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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리바게뜨, '국내 최고 브랜드' 우뚝 2020-10-05 17:14:02
가스보일러 ‘경동나비엔’, 스마트폰 ‘갤럭시S’가 작년보다 경쟁력이 높아졌다. 서비스업에 해당하는 30개 업종, 113개 브랜드의 평균 NBCI 점수는 75.1점을 기록했다. 작년보다 0.4점 상승했다. 대형마트·국제전화·멀티플렉스 영화관·패밀리레스토랑의 브랜드 경쟁력이 전년 대비 2.7% 올라 서비스업 브랜드 경쟁력...
자동차, '그린카' 경쟁력 부각해야…생활가전, 혁신 통해 '가심비' 공략 2020-10-05 17:12:12
생활가전 부문에선 TV, 제습기, 가스보일러, 세탁기, 의류건조기, 무선청소기 브랜드 경쟁력이 전년보다 커졌다. 반면 냉장고는 하락했다. 공기청정기, 에어컨, 김치냉장고 등은 전년 수준을 유지했다. 생산성본부는 브랜드 경쟁력이 커진 품목들은 공통적으로 ‘가심비’ 공략에 성공했다고 분석했다. 소비자들이 가격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