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빈, 중국서 아시아 5개국 투어 피날레 장식 2013-05-06 09:52:40
▶ ‘1박 2일’ 차태현 셋째 임신 발표, 新다둥이 아빠 등극 “계획했다” ▶ 현빈 개념 발언, 군입대 2년 공백 “인기보다 연기가 더 걱정된다” ▶ [w위클리] ‘음원차트 점령’ 바이브·윤하, 이것이 바로 ‘신뢰’의 힘 ▶ [포토] 오송 화장품뷰티 세계박람회' 강지환, 우월한 기럭지
킬힐녀 서인영, 아찔한 속눈썹 비밀은? 2013-04-26 09:43:24
출시했다”며 “킬힐 매니아 서인영과의 콜라브레이션을 통해 그녀만의 특별한 메이크업 노하우를 기능적으로 구현했다”고 밝혔다. 킬힐 스윙 마스카라는 5월 초 gs 홈쇼핑을 통해 킬힐 스윙 마스카라를 포함한 총 13종 구성으로 선보인다. (자료제공: 코리아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여배우 정려원, 에스티로더 모델되다! 2013-04-24 09:58:30
정려원이 에스티 로더의 새로운 뷰티 뮤즈로 발탁됐다. 여배우들을 담당하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직접 사용해 유명해진 일명 ‘여배우 파운데이션’인 더블 웨어 파운데이션의 뮤즈로 배우 정려원을 선택했다. 평소 패셔너블한 이미지 스크린에서도 흠잡을 데 없는 깨끗한 피부로 수많은...
그 겨울 촬영 종료.. 이 드라마가 우리에게 남긴 것! 2013-04-01 19:41:56
넘어선 신드롬을 일으킨 그들의 패션과 뷰티대표적 패셔니스타로 불리는 조인성과 송혜교의 화장법, 스타일링 등에 모두들 주목했다. 조인성이 입고 나온 코트와 수트, 신고 나왔던 신발 등 남성들을 열광시켰고 지난 주 방송된 화장품마저 검색어 1위에 오르며 완판 대열에 합류했다. 송혜교의 화장법은 방송과 동시에 큰...
화장품-디저트 브랜드, 봄맞이 협업 열풍 2013-03-27 16:48:59
장기 불황으로 여성의류나 헬스&뷰티 상품군의 매출이 지속적으로 감소하자, 립스틱과 같이 비교적 지갑을 열기 쉬운 색조 화장품 브랜드들을 필두로 불황에도 아랑곳 없이 인기를 얻고 있는 디저트 브랜드와의 하이브리드 마케팅 전략을 펼치고 나선 것.하이브리드 마케팅이란 이종 산업이 만나 매출과 운영의 효율...
요염 충만 박신혜, 굴욕 없는 최강 발광 미모 뽐내 2013-03-13 15:22:02
[뷰티팀] 배우 박신혜가 광고 촬영에서 여신 포스를 뽐냈다. 박신혜는 ‘엔프라니’와 ‘홀리카 홀리카’의 모델로 발탁되어 첫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 이후 박신혜는 엔프라니의 화장품 모델로 본격적인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박신혜는 다양한 콘셉트를 완벽히 소화해 스태프들의 호평을...
엔프라니, 제이 마뉴엘과 파운데이션 ‘왜’ 만들었을까? 제작 스토리 공개 2013-03-12 16:33:36
직접 만든 여자 화장품은 처음이다. 뷰티 거장, 아트 디렉터 제이 마뉴엘은 패션쇼 백 스테이지에서의 메이크업 노하우를 담아 엔프라니 ‘바이 제이 듀얼 파운데이션’을 론칭했다. 제이 마뉴엘의 메이크업 기술은 단순하지만 혁신적이다. 빠르고 완벽한 ‘런웨이 메이크업’을 실현했다. 세계 각지의 뷰티 아티스트들이...
여드름, 화장으로도 가려지지 않는다? “생활습관부터 바꿔” 2013-03-02 08:00:05
[뷰티팀] 화장을 아무리 해도 가려지지 않는 여드름, 여드름자국, 여드름흉터가 있다. 온갖 시간과 돈, 노력을 투자했지만 생각처럼 쉽지가 않다. 좁쌀여드름, 화농성 여드름이 많이 난 피부는 화장을 해도 들뜨기 쉽고 잘 가려지지 않는다. 또한 여드름피부의 경우, 화장품을 잘못 사용해 심화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닥터자르트 2013 뉴욕패션위크와의 콜라보레이션 2013-02-28 06:54:06
러브콜을 받았다.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세계적인 뉴욕 패션위크에서 다양한 디자이너와의 교류를 통해 닥터자르트 브랜드의 전문성과 신뢰성을 확고히 보여 줄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미국에 진출한지 2년여 만에 브랜드의 인지도가 높아졌음을 실제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고, 앞으로도 많은 글로벌 행사에 적극...
닥터자르트가 2013 뉴욕패션위크의 러브콜 받은 사연 2013-02-26 14:27:26
화사한 피부결을 연출해주는 프리미엄 뷰티밤, 블랙라벨 뷰티밤, 미국에서만 판매중인 스마트 젤 비비 등의 협찬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세계적인 뉴욕 패션위크에서 다양한 디자이너와의 교류를 통해 닥터자르트 브랜드의 전문성과 신뢰성을 확고히 보여 줄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미국에 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