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패션의 유혹, 라이징 스타②]'쥬시쥬디' 김미숙 "중국여성 매료시킨 패션 노하우로 승부" 2014-03-06 14:45:57
생활을 염두에 두고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는 소비자를 위한 옷이란 설명이다.특히 신발과 액세서리 등 잡화류 제품에 강점을 갖고 있다고 자평했다. 쥬시쥬디는 잡화류 비중을 다른 브랜드보다 높은 20~30% 수준으로 설정하고 있다.그는 "베이직하우스의 소싱력을 바탕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수공예 자수, 비즈 등을 첨가한...
[한경마케팅대상] 에스와이에스리테일, 창고형 가전매장 '프라이스킹' 매장 확대 2014-03-05 22:01:49
프라이스킹’을 선보였다. 가전제품뿐 아니라 생활필수품과 잡화 등을 한곳에 모아 고객의 쇼핑 편의를 높인 매장이다. 32인치 tv, 청소기, 전자레인지 등 가전제품은 대량 매입해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생활잡화와 캠핑용품 등은 직수입을 통해 가격을 낮췄다. 전자랜드는 올해 프라이스킹 매장을 확대할 방침이다...
[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2014-03-05 17:09:10
생활 외 과외활동, 야외활동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각자의 개성에 맞도록 제품을 기획한 것이 특징입니다. 불필요한 액세서리들은 최소화하고 초경량 소재를 사용해 아이들이 부담 없이 가볍게 착용할 수 있으며, 생활방수 기능과 다양한 수납공간으로 실용적입니다. 또한 베네통 특유의 컬러감을 기본으로 다양하고...
신세계百, 덴마크 수교 55주년 기념 덴마크 페어 2014-03-04 09:04:34
기념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덴마크의 패션, 생활, 식품 등 북유럽 토털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총 38개의 덴마크 브랜드가 참여합니다. 국내에서도 인기가 높은 로얄코펜하겐(식기류), 뱅앤올룹슨(오디오), 프리츠 한센(가구) 등 덴마크 대표 브랜드들의 상품들을 15~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합니다. 안경 브랜드...
이베이코리아, 온라인 수출제품 `베스트 10` 大공개 2014-03-03 14:07:39
차지했다. 2위는 핸드폰 및 핸드폰 액세서리, 3위는 생활용품, 4위는 컴퓨터 부품, 5위는 자동차 부품, 6위는 카메라 부품, 7위는 잡화, 8위는 스포츠용품, 9위는 산업용품, 10위는 TV 비디오 오디오 등 가전용품이 차지했다. 화장품은 중소기업 상품이 대부분으로 스킨케어, 메이크업, 모발관리 상품이 인기를 끈 것으로...
[단독] 고조된 한·일 갈등 풀어줄 해법 찾았다 … <2>한일협력, 미얀마에서 역사적 첫 걸음 내디뎠다 2014-03-02 11:38:46
화장품, 2,3층 의류와 생활잡화, 4층엔 스마트폰숍과 서양식 푸드코트가 들어서 있다. 패밀리레스토랑에는 가족 단위의 현지인들이 밝은 표정으로 외식을 즐기고 있었다. 이날 오전 둘러봤던 1960년 대 수준의 변두리 동네와 비교하면 타임머신을 타고 50년 정도의 시간을 건너온 느낌이었다. 2012년 민주화와 시장개방...
신세계百, 28일부터 새봄 맞이 사은 행사 진행 2014-02-27 10:20:46
18만2000원(20매한)에, 잡화장르에서는 스와로브스키에서 ‘러브 잇 팔찌’를 6만1000원(20점한), 제이에스티나에서 하트귀걸이를 7만원(각 5점한)에 각각 선보인다.생활용품 장르인 페브에서는 러브쿠션을 1만9000원(200개한)에 선보이며, 여성슈즈에서는 바바라와 소다에서 플랫슈즈를 각각 13만8000원, 21만7000원에...
'설 효과' 1월 대형마트 매출 18.6%↑…3년만에 최고치 2014-02-27 08:04:34
높은 신장률이었다. 식품(25.3%)을 비롯해 가전·문화용품(19.6%), 가정생활용품(11.8%), 잡화(10.3%) 등 매출이 많이 올랐다. 대형마트 고객 1인당 구매단가는 5만 763원으로 1년새 13.4% 늘었다.백화점 매출도 1년새 6.8% 늘었다. 작년 3월(7.5%) 이후 가장 높은 증가율이었다. 식품(37.7%) 및 해외 유명브랜드(11.3%)는...
[Leisure&] 봄소식 알리는 백팩 '새 얼굴'…디자인·기능 모두 '굿' 2014-02-27 07:01:42
동안 잡화시장에서 가장 많은 인기를 모은 상품 중 하나다. 직장인과 학생들의 옷차림이 자유로워진 데다 스마트기기 사용인구가 늘면서 ‘양손을 자유롭게 하는’ 백팩의 매력이 부각된 것이다. 봄을 앞두고 아웃도어 브랜드들이 내놓은 따끈따끈한 새 백팩을 소개한다. 직장인 출퇴근길에도 딱 아웃도어 백팩의 특징은...
현대홈쇼핑, 패션사업 강화…"올 매출 1조 달성할 것" 2014-02-20 08:53:52
20일 밝혔다.패션상품이 주방·생활가전보다 마진이 높고 젊은 고객층을 유인하는 효과가 커지고 있다고 판단했기 때문이다. 현대홈쇼핑은 경쟁사보다 뒤쳐져 있는 패션사업을 강화하기 위해 올해를 해당 사업 강화의 원년으로 삼았다. 이에 패션사업부 조직을 개편했고, 방송 편성 비중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