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김헌식 칼럼] 빼빼로 가래떡 비웃은 중국 솔로데이의 괴력은 왜 2015-11-15 11:00:46
매출액은 23조원이다. 샤오미의 경우1시간 반만에 725억원의 매출의 보였다. 분당 8억원이었다. 중국의 블랙프라이데이를 주도한 알리바바의 경우, 광군제 시작 12분만에 1조8100억원의 매출액을 기록했다. 12시간 정도에 10조2000억에 육박했다. 7시간 만에 지난해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 매출액을 넘어섰다. 11월...
지스타 헝그리앱, "끊이지 않는 발걸음!" 2015-11-14 14:56:04
지난 12일 개막한 지스타 2015에서 헝그리앱이 진행하는 게임 퀴즈 쇼에 게이머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헝그리앱은 지스타 2015 기간 동안 게임 퀴즈 쇼를 진행하고 있다. 헝그리앱은 게임 퀴즈 쇼를 통해 헝그리앱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밥알 포인트 쿠폰과 아이워치, 샤오미 보조 배터리, 문화상품권...
[포토] 지스타 헝앱, 헝앱샵과 함께라면 행복해요! 2015-11-14 14:55:59
12일 개막한 지스타 2015에서 헝앱샵을 운영해 화제다.헝그리앱에서 운영하는 '헝앱샵'은 헝그리앱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밥알 포인트 쿠폰과 애플워치, 샤오미 스피커 등 풍성한 상품을 지급한다. '헝앱샵' 지스타 2015 기간 동안 운영된다. 이와 함께 헝그리앱은 '온라인 커뮤니티를 지스타...
마크 파커 나이키 CEO, 저커버그 누른 '나이키의 잡스' 2015-11-13 18:23:26
악기와 지미 헨드릭스의 기타, 그림들로 가득 채워져 있다.◆파커 외엔 it 거물들이 상위권포천은 1위를 차지한 파커를 포함해 올해의 경영인 50명을 함께 발표했다. 마크 저커버그(페이스북), 앤드루 윌슨(일렉트로닉아츠), 팀 쿡(애플), 아제이 방가(마스타카드)가 5위권에 들었다. 레이쥔(샤오미·7위), 트래비스...
[포토] 지스타 헝그리앱, 게이머들이여 진격하라! 2015-11-13 12:00:17
95%의 넘버원 모바일 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지난 12일 개막한 지스타 2015에서 '진격의 헝그리앱'을 진행했다. '진격의 헝그리앱'은 룰렛을 돌려 헝그리앱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밥알 포인트 쿠폰과 아이워치, 샤오미 스피커 등 풍성한 상품으로 유저들의 참여가 끊이지 않고 있다. 헝그리앱이...
11번가, 샤오미와 손잡아…"한국기업 최초로 협력 MOU" 2015-11-12 15:36:39
중 처음으로 중국 가전기업 샤오미와 상호업무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이번 협약으로 11번가는 샤오미의 자회사, 계열회사, 기술 및 영업 제휴를 맺고 있는 협력사의 한국 진출에 긴밀히 협조한다는 방침이다.양사는 위조품 유통 근절 및 건전한 전자상거래 유지, 소비자 신뢰 강화를 공동...
알리바바, 72초만에 벌어들인 돈이 무려…샤오미는? "어마어마하네" 2015-11-11 18:03:15
알리바바 샤오미알리바바가 '중국판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진기록을 세우고 있다.11일 중국 인터넷상거래 업체인 알리바바와 톈마오에 따르면 행사 시작 9시간 52분 만에 전체 거래액 500억 위안(9조400억원)이 팔려나간 것으로 전해졌다.이날 알리바바는 단 72초, 1분 12초 만에 10억 위안(1813억)의 매출을...
[불붙은 '글로벌 직구전쟁'] 전세계 '쇼핑 잔치' 된 중국 광군제…하루 매출이 미국 블프의 10배 2015-11-11 17:59:37
규모다. 지난해 미국 최대 쇼핑일인 블랙 프라이데이 거래액(15억달러)의 약 10배에 달한다.전광판 좌우에는 각종 세부 수치들이 실시간으로 공개됐다. 중국 소비자들이 구매한 해외 제품 생산 국가 순위에서는 일본이 행사 시작 후 한 시간이 지날 때까지 1위를 달렸고, 미국과 한국이 뒤를 이었다. 제품군별 거래액 상위...
알리바바, 72초 만에 1813억 매출 올리더니 샤오미는…"억 소리 나네!" 2015-11-11 15:51:49
알리바바 샤오미'중국판 블랙프라이데이' 행사에서 10시간 만에 9조원 어치의 상품이 판매됐다.11일 중국 인터넷상거래 업체인 알리바바와 톈마오에 따르면 행사 시작 9시간 52분 만에 전체 거래액 500억 위안(9조400억원)이 팔려나간 것으로 전해졌다.이날 알리바바는 단 72초, 1분 12초 만에 10억 위안(1813억)의...
`광군절` 중국인 주로 뭘 샀나? 韓 `아이오페·헤라`등 화장품 `인기` 2015-11-11 09:18:29
원)을 넘어선 시점도 12분 28초로 지난해 37분 기록을 25분이나 앞당겼다. 오전 0시 34분 매출액은 200억 위안을 넘어섰다. 오전 0시 30분을 전후한 시점에서 전 세계적으로 180여 개 국가나 지역의 고객들이 이번 행사에서 물건을 구매한 것으로 집계됐다. 대표적인 판매 상품인 휴대전화는 메이주와 화웨이, 샤오미 등...